SKT T해피패스 제휴사별 특징& 혜택 [T멤버쉽]

 

SK 텔레콤 'T해피패스' 제휴사 간단 정리

 

SKT 멤버십 혜택 가운데, T해피패스란?

 

SK 텔레콤의 멤버쉽인 'T멤버쉽 카드'의 혜택은 여러가지가 있는 데, 일단 편의점, 커피, 외식, 베이커리 등의 T멤버십 제휴사에서 결제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 제휴사 할인)

 

또 별도의 신청을 통해 'T멤버쉽 카라이프'에 가입할 수 있는 데, 1년 동안 자동차 관련 혜택인 주유할인, 무료 세차, 각종 정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매년 1월 1일에 회원 등급별로 주어진 멤버쉽 포인트 (= 할인한도)가 제휴사에서 할인받은 금액만큼 차감되는 방식이며, 별도의 신청을 통해 T멤버쉽 CAR LIFE에 가입할 경우, 연회비 명목으로 1년에 일반회원 기준, 1만 5천점이 차감됩니다. 

 

  

 

또한, VIP 회원은 할인한도가 무제한 제공되며, 연 6회 무료 영화예매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특정 티멤버쉽 제휴사의 경우, 일반회원보다 할인율이 더 높아집니다.

 

또, 주기적으로 VIP 회원과 그 다음 등급인 GOLD 회원 대상으로 '내맘대로 T맴버쉽'이나 '내맘대로 플러스' 같은 보다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 SKT 멤버십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맨 하단을 참고 바랍니다.

 

 

  

 

오늘은 T멤버쉽 제휴사 중, T해피패스 제휴사에 대해 다룰 건 데, T해피패스란 할인 혜택이 다른 제휴사보다 크면서, 멤버쉽 포인트 차감 (=할인한도)은 전혀 없거나, 아주 적은 제휴사들을 말합니다.

 

또한, 현장 매표소 한 켠에 SKT 맴버쉽 고객만을 위한 '전용창구'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SKT 멤버십 회원은 이곳에서 회원 인증 후, 입장권이나 관람권을 구매하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T해피패스 제휴사는 메가박스, 원마운트 (워터파크/스노우파크), 서울랜드 이렇게 3군데가 있으며, 전부 다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시 혜택이 적용됩니다.

 

메가박스와 서울랜드는 T멤버십 일반적인 제휴사와 달리 할인받은 금액만큼이 할인한도가 아주 적게 차감되며, 원마운트의 경우, 혜택을 받아도 할인한도가 전혀 차감되지 않음

 

 

참고로, T해피패스 제휴사의 경우, 일반 회원과 VIP 회원간의 혜택이 같으며, 공통적으로 다른 할인이나 쿠폰 등과 중복 적용은 안 됩니다.

 


 

□  SK텔레콤 T해피패스 제휴사별 혜택은?

  

 

(1) 메가박스 : 영화티켓 2천원 할인

 - 장점 : 일 5매까지 할인 가능하다는 점

 - 멤버십 포인트는 1매당 500점만 차감

 

 

■  단, 메가박스 직영점 (총 23개)만 해당됩니다.

 

강남점, 신촌점, 이수점, 목동점, 동대문점, 센트럴점, 코엑스점, 킨텍스점, 수원점, 영통점, 경남대점, 광주점, 대구점, 대전점, 울산점, 분당점, 백석점, 전주점, 창원점, 천안점, 평택점, 해운대점, 파주 출판단지점 

 

※ 즉, 제천점, 충주점, 아트나인점 등 일부 지점 제외

 

 

[참고로 알아두기]

1. 조조, 심야, 우대할인과 중복 안 되며, 특정 영상물은 할인 제외

 

2, 다른 쿠폰이나 포인트 적립과 중복 안 됨

 

3. M2관, 테이블 M관, 일부 M관 등 '특별관' 및 '특별 콘텐츠' 제외

 

 

(2) 원마운트 최대 60% 할인 혜택

 - 대상 : 원마운트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 장점 : 할인한도 차감이 전혀 없다는 점

 

 

- T맴버십 고객과 동반하는 전원 똑같이 할인 -

(입장권 뿐 아니라 렌탈요금도 똑같인 할인)

 

■  내용을 자세히 보면 

 

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은 최대 51% 할인되며, 스노우파크 입장권은 최대 60% 할인됩니다. 티멤버십 원마운트 혜택의 큰 장점은 각종 대여요금이 할인된다는 점을 들 수 있음.. 

 

참고로, 원마운트의 모든 할인방법들 중, 대여요금까지 할인되는 건 SK 멤버쉽 밖에는 없음

 

 

워터파크의 경우, 구명조끼나 썬베드 대여 시, 50% 할인되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방한복이나 스케이트 대여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구명조끼가 50%나 할인된다는 게 좋음)

 

 

[이용방법을 보면]

원마운트 현장 매표소 내, SK 텔레콤 전용창구에서 T맴버쉽 고객임을 인증받은 후, 입장권을 구매하면 되는 데, 전용창구를 통해 입장권을 할인받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대여요금 50%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T해피패스 말고 다른 할인을 받고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T멤버쉽 고객임을 티멤버쉽 카드를 제시해도 대여요금 할인쿠폰 지급이 안 됨

 

 

(3)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 9천원에 구매

 - 즉, 정상가에서 2만 3천원 할인받는 셈

 - 장점 : 할인한도는 2천점만 차감이 됨

 

 

 

■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면

자유이용권 종일권과 오후권 관계 없이 1만 9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연령대도 구분 없음) 현장 매표소에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에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정상가 (종일권 기준)를 보니, 어른 4만 2천원, 청소년 3만 9천원, 어린이 3만 6천원으로 나와 있음

 

 

[참고로 알아둘 점]

SKT 멤버십 홈페이지에는 '동반인 할인'에 대한 내용은 나와 있지 않은 데, 서울랜드 홈페이지에는 동반 1인까지 똑같이 1만 9천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서울랜드 홈페이지가 맞을 것 같긴 한 데, 정확히는 모르겠음

 

 

□  마무리하며, 간단히 정리하면

 

SK 텔레콤 T해피패스 제휴사는 할인 혜택이 티멤버십의 일반 제휴사보다 크면서, 할인한도 차감이 없거나 아주 적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며,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별 내용을 보면, ① 메가박스는 1일 영화티켓 5매까지 2천원씩 할인이 되는 데, 1매당 할인한도는 500점만 차감이 되며,

 

②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의 경우, 입장료가 50% 이상 할인이 되면서, 대여요금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한도 차감은 전혀 없음)

 

③ 서울랜드는 자유이용권을 정상가에서 2만 3천원 할인이 된, 1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데, 동반인 할인 여부는 확인 바랍니다. (종일권, 오후권 구분 없이 1만 9천원)

 

 

■ SKT 멤버십 관련글 정리

T CAR LIFE 혜택 간단 정리

내맘대로 T플러스 이용방법

 

참조 : 월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