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11월 만원의 행복 및 자유이용권 할인

 

서울랜드 11월 만원의 행복 특징&내용

 

또한,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 2가지 포함

 

그 동안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이 자주 진행돼 왔었는 데 (매달은 아니지만 다른 놀이공원에 비해 자주 진행해 왔음).. 

 

 

[방식을 보면]

만원의 행복을 진행하는 해당 카드사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회원이기만 하면 전월 이용실적과 전혀 관계 없이 '누구나' 자유이용권을 만원에 구입할 수 있었고 80% 정도의 할인을 받는 셈이었습니다. (진행하는 카드사는 매달 달라졌음)

 

종일권, 야간권 구분 없이, 본인 회원은 똑같이 만원인 까닭에, 웬만하면 종일권을 구매하는 게 낫습니다 (오후권은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 

 

또한, 만원의행복은 동반인 할인이 있다는 점도 장점이어서 특히, 가족 단위로 놀러가기에 좋습니다.

 

 

다만, 작년 하반기에 자유이용권 요금이 인상된 이후로는 만원의 행복이 아닌 '1만 2천원'으로 약간 인상되었지만, 가격이 그 전과 아주 큰 차이가 나는 건 아니므로, 본문에서는 보다 익숙한 명칭인 '만원의 행복'이라는 표현을 쓰겠습니다. (또, 많이들 그렇게 부름)

 

따라서, 자유이용권을 만 2천원에 구매할 경우, 현재 기준으로 봐도  무려 70% 이상 할인되는 셈이라서하는 과천 서울랜드의 다른 할인방법과 비교가 안 될 만큼 확실하게 저렵합니다.

 

  

[참고사항]

다른 놀이공원인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또한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중, 전월 실적 관계 없이 특정 카드사 회원이면 누구나 자유이용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는 데.. 

 

종일권& 대인 기준으로 볼 때, 롯데월드는 2만 4천원, 에버랜드는 3만 2천원 정도 됩니다. (만원의 행복 행사는 없음) 

 

일단, 자유이용권 요금만 봤을 때는 할인받는다고 해도 과천 서울랜드보다 2배나 3배 가까이 비싸서 가기에 부담스러운 면은 있음 

 

 

지금부터 서울랜드 만원의 행복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운영시간, 유의사항 등을 간단히 알아본 후, 본문 마지막 부분에는 ① 인근 지역주민 50% 할인과대학생 우대 할인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인근 지역주민 할인의 특징은 인근 지역에 해당하는 범위가 생각보다 넓다는 점

 

[참고사항]

하나카드에서는 현재 아산 스파비스와 이천 테르메덴에서도 입장권을 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행사를 진행중인 데, 관련 내용은 본문 맨 하단을 참고 바랍니다.

 

 


 

 

* 먼저, 서울랜드 만원의 행복부터 정리

 

(1) 하나카드 11월/12월 만원의 행복

 

- 기간 : 17년 11월 1일부터 2018년 1월 1일 

- 특징 : 두 달 동안이나 한 카드사에서 진행

 

 

 

물론, 전월 실적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하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단, 법인 및 GIFT 카드 제외)..

 

단지, 현장 매표소에서 하나카드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결제만 하면 됩니다. ※ 구 하나SK와 구 외환카드 회원도 포함되며, 온라인 예매 시는 혜택 제외

 

 

[내용을 자세히 보면]

 

1. 하나카드 회원 본인은 1만 2천원이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

 

2. 횟수는 1일 1회이며,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 중복은 안 됨

 - 1일 1회 제한만 있어 기간 내 여러번 이용할 수도 있음

 

 

□  자유이용권 종일권할인가

 

하나카드 회원 본인은 연령대 구분 없이 1만 2천원이며, 동반인은 연령대를 구분하여 (어른, 청소년, 어린이) 각각 40%씩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 정상가인 4만 2천원을 다 내고 입장한다면 만만치 않음 -

 

▣  티켓 관련 공통내용 보기

 

1. 어린이 : 만 3세 이상 - 만 12세

 

2. 청소년 : 만 13세 이상 만 18세

 

3. 경로 (만 65세 이상)자는 어린이 요금이 적용됨

 - 신분증 지참

 

4. 만 3세 미만 유아는 무료 입장

 - 나이확인 가능한 주민등본이나 의료보험증 지참

 

 

□  야간 자유이용권 할인가

 - 동반인은 연령대를 구분해 40% 할인율이 적용

 

 

 

■  과천 서울랜드 운영시간

  - 11월, 12월 개장시간은 오전 9시 반으로 동일함

 

11월 마감시간은 주말 (토/일)은 저녁 7시나 8시에 마감하고, 평일은 저녁 7시나 6시에 마감합니다. 12월 마감시간도 주말은 저녁 7시나 8시에 마감하며,

 

평일은 모두 저녁 6시에 마감하는 데 단, 크리스마스 당일은 평일 (월요일)이지만 밤 8시에 마감합니다. ※ '18년 1월 1일 (신정)의 경우도 저녁 8시에 마감한다고 함

 


 

(2) 인근지역 주민 50% 할인

 

* 기간 : '17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지역주민 할인 장점]

'주민등록 기준'으로 대상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 최고 장점은 동반 3인까지 똑같이 자유이용권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은 주소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동반인은 인근 지역주민이 아니어도 전혀 관계 없습니다.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은 안 됨)

 

 

[대상 지역]

1. 경기 지역 : 안양, 과천, 의왕, 군포, 수원, 안산, 시흥

 

2. 서울 지역 : 동작, 관악, 서초, 강남

※ 생각보다 인근 지역의 범위가 넓습니다

 

 

■ 단, 주간 자유이용권만 가능 (50% 할인)

 

 

■  할인받는 방법 보기

 - 주의 :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가야 함

 - 방법 :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과 할인쿠폰 제시

 

 

[내용을 보면]

인근 지역주민 '본인'이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가입 후, 쿠폰을 출력하여 매표소에서 본인의 신분증과 쿠폰을 제시하면 됩니다. (동반 3인까지 똑같이 50% 할인)

 


 

(3) 대학생 종일 자유이용권 18,000원

 

* 기간 : '17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내용을 보면]

대학생 정상가인 42,000원 (어른요금과 같음)을 '17년 11월 30일가지 할인가인 18,000원에 판매합니다. (약 57% 정도 할인받는 셈)

 

 

[이용방법은?]

1.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현장 매표소에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를 제시하면 됨

 

2. 먼저,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에 가입해야 하면,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은 안 됩니다

 

 

▣ 마무리하며, 정리하면

 

할인율만 높고 보면, 하나카드 만원의 행복이 할인율이 약 70% 이상으로 제일 높고, 대학생 우대할인이 약 57% 할인이며, 인근 지역주민 할인이 50%입니다.

 

동반인 할인의 경우, 인근 지역주민은 동반 3인까지 똑같이 50% 할인되며, 하나카드 만원의 행복은 동반인의 경우,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인근 지역주민'과 '대학생 우대할인'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쿠폰을 출력해서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증과 함께 제시해야 한다는 점

 

이 외에도 홈페이지를 보시면 통신사 멤버십 할인 등의 다른 할인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참조 : 과천 서울랜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