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터 무제한으로 6개월 쓰는 법 [수험생 이벤트]

 

SKT 데이터 무제한으로 6개월 쓰는 법

 

SK텔레콤 수험생 이벤트 간단 정리

 

SK 텔레콤에서 올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퍼펙트 프로모션'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데, 올해 수험생에 한해 내년 2월 28일까지 가입할 수 있는 일종의 무료 '부가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수능 프로모션에 가입하면 6개월 동안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다만, 신규, 기변, 재약정 고객만 대상이 된다고 함

 

  

수능 프로모션은 SKT의 대표적인 LTE 전용 요금제인 'BAND 데이터 요금제' 결합되어 만든 프로그램인 데, 'BAND 데이터 요금제'는 월정액에 따라 총 7가지로 구분이 되며, 월정액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요금 할인금액이 달라집니다. 

 

월정액이 비싼 요금제를 쓸 수록 할인금액이 커짐..

 

 

[방식을 자세히 보면]

BAND 데이터 퍼펙트S, 데이터 퍼펙트, 데이터 6.5G, 데이터 3.5G, 데이터 2.2G는 6개월 동안 통신요금 할인을 해주는 방식이며, 반면 월정액이 보다 저렴한 밴드 데이터 1.2G와 데이터 세이브는 요금할인이 아닌, 6개월간 매달 데이터 500MB를 추가 제공해 주는 방식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가입일 포함 7개월동안 통신요금 할인 또는 추가 데이터 제공

 

 

물론, SK 텔레콤의 가족결합 프로그램인 '온가족 할인'이나 '온가족 플랜' 등을 가입한 고객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문 맨 하단 KT의 수능 요금제도 참조 바람)

 

  

□  SK 텔레콤의 '수능 퍼펙트 프로모션'

 - 월정액별 요금할인이나 데이터 추가 제공

반응형

  

(1) 1998년생부터 2000년생 고객까지 가입 가능

 - 단, 내년 2월 28일까지 신규, 기변, 재약정 고객

 

 

(2) 밴드 요금제 중, 5종류는 6개월간 요금할인

 

 

- 위의 문구는 밴드 DATA 퍼펙트 기준 -

 

 

(3) 밴드 요금제 중, 2종류는 6개월간 추가 데이터

 - 대상 : 밴드 데이터 1.2G, 밴드 데이터 세이브

 

 

 

■  요금제별 프로모션 할인 방식

 

밴드 데이터 퍼펙트S부터 밴드 데이터 2.2G까지는 다음과 같이 통신요금 할인이 제공되며, 아래 표에 있는 월정액 및 할인금액은 전부 VAT 포함 기준입니다

 

* 선택약정 할인은 25%를 적용한 금액

 

 

- BAND 2.2G는 할인금액이 그리 크지 않음 -

 

▣  위의 표를 정리해 보면

 

수능 프로모션 가입 후, 6개월 동안이기는 하지만 밴드 데이터 퍼펙트~ 밴드 데이터 2.2G까지는 프로모션 할인금액과 선택약정 할인을 함께 받을 수 있어서 전부 월 기본요금 3만 3천원 (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단,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밴드 데이터 요금제 가운데, 데이터 1.2G나 데이터 세이브는 요금할인이 아닌, 6개월간 매월 데이터 500MB를 추가 제공

 

 

[중요한 내용]

특히, BAND 데이터 퍼펙트는 데이터 월 11GB가 기본 제공되고, 다 쓰면 매일 2GB씩 기본 제공되며 또, 하루에 2GB를 다 쓴 경우에도 남은 시간 동안 다소 느려진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표를 보면 프로모션이 적용된 최종요금이 '퍼펙트S'를 제외하고는 나머지 모두는 가입 후, 6개월간은 월 3만 3천원으로 똑같기 때문에

 

 

일단, DATA가 무제한인 BAND 퍼펙트 요금제 가입한 후, 혜택 기간인 6개월 동안 이용하다가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는 방법도 괜찮다고 봅니다.

 

물론, 요금제 변경은 자유롭게 할 수 있고, 또, 마음에 들면 계속 쓸 수도 있습니다.

 

BAND 퍼펙트 이하의 요금제는 똑같이 6개월간 월 3만 3천원의 요금을 내야 하지만, BAND 퍼펙트와 같은 금액이라도 월 기본 데이터가 정해져 있다는 점에서, 수능 프로모션의 혜택을 100% 누리기가 힘듬

 

 

▣  프로모션 관련 유의사항 정리

 

 

1. 프로모션 가입을 해지 또는 명의 변경 시, 할인 중단

 

2. 다른 할인이 우선 적용된 후,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

 - 만약, 할인대상 금액이 프로모션 할인액보다 적으면 남은 금액만큼만 할인



3. 밴드 요금제 이외의 다른 요금제로 변경 시, 할인 중단

 - 단, 프로모션 기간 내, 밴드 요금제로 돌아오면 다시 할인

 - 단, 할인여부와 관계 없이 총 할인기간은 6개월로 제한

 


 

■  밴드 데이터 요금제 더 알아보기

 

 

SKT 밴드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휴대폰, 집전화, 문자가 무제한이며,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따라 월 기본요금에서 차이가 납니다.

 

단, '영상통화' 및 '부가통화' (1588, 1577, 060 등)의 경우는 무제한은 아니고 요금제별 정해진 한도 내에서만 무료통화가 가능한 데,

 

밴드 데이터 SAVE부터 3.5G까지는 월 50분이 기본 제공되며, BAND 6.5G부터 BAND 퍼펙트S까지는 월 300분이 기본 제공됩니다.

 

 

참고로, 밴드 데이터 퍼펙트와 퍼펙트S의 차이는 둘 다 데이터가 무제한인 건 맞지만, 월 기본 제공량에서 차이가 나는 데, 퍼펙트는 11GB, 퍼펙트S는 16GB를 제공하며..

 

또한, 퍼펙트S 요금제는 추가 혜택이 더 있는 데, SKT 멤버쉽 VIP 등급이 제공되며, 스마트폰 분실이나 파손 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참조 : 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