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운전면허학원 캐시백 할인 (학원 관련 TIP)

 

자동차 운전면허학원 캐시백 할인

 

또한, 운전학원 관련 간단한 TIP 포함

 

현재, KB 국민카드에서 운전면허학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중인 데, 내용을 간단히만 보면, 이벤트 기간 내 자동차 운전면허학원 업종에서 KB 국민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회원에게 결제계좌로 2만원을 캐시백해 줍니다.

 

 

■  먼저, 운전면허학원 관련 팁 (TIP)

 - 참고로 저는 운전학원과 전혀 관련 없음

 

다른 과목의 학원들과 마찬가지로 자동차 운전학원도 학원별로 수강료 차이가 나고 '안정성'을 평가할 수 있는 인명피해 사고율도 각기 다를 겁니다.

 

운전학원을 정하기 전에 우선 '사이버 경찰청'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검색란에 '운전면허시험'이라고 입력하면,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의 분기별 교육성과가 나옵니다.

※ 참고로, 면허시험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는 학원을 '운전 전문학원'이라고 함



지역을 구분하여 학원별 수강료와 교육생 정원, 학원 규모, 사고율 등이 나와 있고, 수강료는 1종 보통과 2종 자동으로 구분되어 나오는 데, 거의 대부분의 학원은 1종 보통과 2종 자동의 수강료가 같습니다.

 

자료상의 '수강료'는 학과, 장내기능, 도로주행, 검정료를 포함한 금액이며, 서울 지역 내 학원들 (14군데)의 수강료는 최저 45만원부터 최고 65만원까지인 데, 혹시나 학원별로 추가되는 비용이 있는 지는 모르겠음



따라서, 면허를 취득하려는 분들이 이러한 자료를 참고로 한다면, 비용이나 안정성 측면에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고, 물론 운전학원까지의 거리도 중요합니다.

 

 


 

 

▣  자동차 운전학원 캐쉬백 이벤트

 

@ 먼저, 이벤트 참여 대상은?

KB 국민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회원이면 누가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만 법인카드, 국민 BC카드, 선불카드는 대상 제외

 

장점은 전월 카드 이용금액과 전혀 관계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B 신용카드 뿐 아니라 체크카드로 결제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 내용을 자세히 보면

 

 

- 건당 50만원 이상이 아니라 기간 내 누적금액 -

- 진행기간 : '17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자동차 운전학원에서 KB 국민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캐시백 2만원을 제공하는 데 단, 주의할 점은 KB카드 홈페이지 내의 '운전학원 캐시백 이벤트'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응모는 홈페이지 뿐 아니라 국민카드 모바일앱이나 고객센터에서도 할 수 있으며, 먼저 기간 내 응모한 후, 자동차학원에서 결제를 해도 적용이 되며, 자동차학원에서 먼저 결제한 후, 기간 내 응모를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음

 

 

 

만약, 응모를 안 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없으니, 우선 올해 안에 운전학원에 등록할 생각이 있다면 일단 '응모'부터 해놓는 걸 권합니다. (응모는 필수)

 

캐쉬백은 다음해 1월 26일까지 지급되며 (1인 1회만) 단, 캐시백이 지급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할 경우, 지급이 안 된다고 하니 주의 바람

 

 

[참고로 알아둘 점]

제가 알기로는 학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해서 캐시백 2만원을 받는 것과 관게 없이, 본인이 결제한 카드의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은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운전학원에 낸 수강료도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

따라서, 국민카드가 여러장 있다면, 뭘로 결제하는 게 유리한 지 잘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정리

1. KB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상 자동차 운전학원이어야 함

 

2. 본인의 가족카드 이용금액은 본인 회원에 합산이 됨

 

 

□ 자동차 관련 멤버십도 있다?

 

 

T멤버십의 자동차 관련 혜택들

 

해피오토 멤버스의 종류& 혜택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