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멤버스] 현대 블루멤버스 혜택 (간단 정리)

 

현대 블루멤버스 혜택 (간단 정리)

 

먼저, 현대 블루멤버스란?

현대자동차 고객을 위한 멤버쉽 서비스를 말하며, 차량관리 및 제휴 브랜드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 참고로, '07년부터 시작된 회원 서비스입니다.

 -  단, '7년 이전 출고차량도 멤버십은 가입 가능

 

 

@ 블루멤버스 로고 :

 

현대차를 운전하는 고객을 상징한다고 함

 

 

□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는? 

 -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음

 

① 일반 멤버십카드 ② 특화 멤버십카드 ③ 현대M카드 제휴카드 (신용카드)

 

1. 일반 블루멤버스 멤버십카드

 

 

@ 카드 신청방법 :

신차 구매고객 : 계약 시, 가입 동의하면 자동 발급

 

기존 고객 :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우편으로 받음

 

 

2. 특화 블루멤버스 멤버십카드

 - 기존 혜택에 추가 혜택이 더해짐

 

① PYL 카드 (대상 : 벨로스터, i30, i40)

 - PYL이란? Premium Younique Lifestyle

 

 

② 블루멤버스 아너스카드

 - 대상 : 에쿠스, 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라다

 

 

 

3. 현대카드 제휴 블루멤버스 카드

 - 신용카드 + 블루멤버십 기능

 

 

 

[참고] 블루멤버스 모바일카드 : 앱에서 회원 가입하면 자동 발급

 

 

@ 현대 블루멤버스 궁금증 간단 정리

반응형

1. 블루핸즈란?

현대차 차량정비와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센터

 

전국 23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1,400여개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

 

 

2. 블루멤버스 회원가입 대상은?

 

 

※ 1.4톤 초과 차량, 15인승 초과 버스는 제외

 

 

3. 회원 가입 방법은? 총 3가지

- 가까운 블루핸즈 정비소에서 회원가입 신청서 작성

 

- 가까운 판매지점 또는 대리점에서 가입 신청서 작성

 

-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4. 홈페이지 회원가입 방법은?

 

차대번호 입력 시, 본인 차량 확인되면 현대차 보유회원으로 가입 됨

 

차량이 없더라도 미보유 회원으로 가입은 가능

 

단, 차량 보유회원만 멤버쉽 카드가 발송 (약 2주 - 3주 걸림)

 

 

5. 블루멤버스 카드 최초 비밀번호는?

멤버십 회원의 주민번호 맨 뒤의 네 자리로 설정되어 있음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현대차 고객센터에서 변경 가능

 

 

6. 만약, 본인 현대차 차량이 두 대라면?

블루멤버스카드 두 장이 발급되며, 포인트는 합산 사용 가능

 

 

7. 카드 재발급하는 방법은?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현대차 고객센터에서 재발급 신청

 

 

8. 가족회원도 발급 가능?

자동차를 실제 운행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발급 가능..

 

방법 : 가까운 블루핸즈에 비치된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

 

가족의 범위 : 부모, 배우자, 자녀, 본인 소유 차량의 공동 명의자

 


 

 

 

현대 블루맴버스 혜택 (간단 정리)

구분 : 차량 관리, 제휴사 포인트 적립/사용

 

@ 차량관리 혜택 10가지 알아보기

 

 

1. 정기점검

 - 신차 출고일 기준, 8년간 8회 정기점검

 

 

장소 : 블루핸즈 (블루멤버스 카드 지참)

 

 

적용되는 차량은?

승용, RV, 15인승 이하 승합, 1.4톤 이하 소형상용 차량 (특장차 포함)

 

 

정기점검 항목 :

 

연차별 항목이 달라짐..

 

[참고사항]

 

2. 차량 케어

 - 정기점검과 함께 제공

 

※ 차량케어 항목

 

※ 선택 서비스 5개 항목은?

1. 엔진 룸 내 찌든 오일때 및 오염물 제거

 

2. 담배 냄새 등 차량 실내 악취 제거/항균 

 

3. 타이어 코팅 및 휠 세정

 

4. 앞 유리에 김 서림 방지

 

5. 글라스, 미러 세정 및 코팅

 

 

[참고]  블루핸즈 수리금액 ☞ 블루멤버스 0.5% 적립

 

 

적립된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수리금액 결제도 가능함

 

연간 최대 100만 포인트 한도

 

본인 명의로 등록한 차량 일반 수리에 한함

 

 

4. 예약 정비 (대기시간 없이, 바로 이용)

 

 

방법 : 전화 예약 또는 인터넷 예약

 

예약 가능일자는 각 정비소에 따라 다름

 

 

5. 홈투홈 서비스 (픽업&딜리버리)

 

 

이용가격 및 신청방법 :

 

 

6.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 (방문 서비스)

 

서비스 내용 :

 

7. 보증 수리

 

이용 안내 :

 

8. 긴급 출동 서비스 (고장시)

 -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제공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

 

9. 무상 견인 서비스 (사고시)

 

 

서비스 안내 :

 

24시간 20km 무상 견인 서비스

 

 

10. 오토케어 서비스 제공 (차량관리)

 

 

 

 

※ 단, 오토케어는 적용 가능한 차종&옵션 선택고객에 한함

 

 

□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

 -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사용법

 

참조 :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  추천글 더 보기

현대 M포인트 사용처 (오프라인)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