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기저귀 (사이즈) 교환하는 방법 [리뷰]

 

하기스 기저귀 교환하는 방법 (리뷰)

 

프리미어 플러스 기저귀 1단계 두 개를 선물받았는 데, 아이가 벌써 2단계를 막 쓰기 시작한 시기라서, 보름 이상 그냥 집에 쌓아두고 있었습니다ㅠㅠ

 

어떻게 해야 좋을까 고민하던 중, 지인에게 유한킴벌리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사이즈를 바꿔준다는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유한킴벌리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ARS (자동응답기)를 통해, 기저귀 교환 신청을 한 후, 제 휴대폰 번호를 남겼습니다. (전화번호를 남기면, 문자로 자세한 내용을 보내준다고 해서)

 

하지만, 한참을 기다려도 연락이 안 와, 다시 한 번 번호를 남겼지만, 이번에도 문자가 안 와서, 결국 다음날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문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유한킴벌리에서 받은 문자

 - 기저귀 사이즈 교환 안내

 

 

■  기저귀 교환 가능한 조건

 

1. 제조일자 6개월 이내의 미개봉 제품

 

2. 최대 기저귀 3백까지만 가능

 

3. 한 가구당 1회만 가능 (주소 기준)

 

4.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

 

[교환 방법은?]

원하는 택배사를 통해, 기저귀를 박스 포장해서 선불로 보내면, 유한킴벌리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확인한 후, 현대택배를 통해, 착불로 발송하는 방식 (보낸 제품 가격에 준하여 교환 가능)

 


 

■  교환할 프리미어 플러스 1단계 두 팩

반응형

1단계는 태어난 지 한 달 무렵까지 사용 가능한 데, 우리 아이는 막 1개월이 됐습니다.

 

 

박스 안에 메모를 한 장 동봉해야 함

물론, 박스는 알아서 준비해야 합니다

 

■  메모에 기재할 내용

1. 교환을 원하는 상품명 : 가격대가 엇비슷하면 된다고 함

 

만약, 가격대가 좀 차이가 난다면, 어차피 발송하기 전에 고객센터에서 확인 전화가 오기 때문에, 그 때 상의하면 됨

 

2. 아기의 성별 : 남아 또는 여아

 

3. 교환할 사이즈 : 몇 단계인지 쓰면 됨

 

 

 제가 메모지에 적은 내용

 

1. 교환 원하는 상품명 : 하기스 프리미어 플러스 기저귀

 

2. 아기의 성별 : 남아

 

3. 교환할 사이즈 : 2단계 (소형/남아용)

 

보낼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569-8, 유한킴벌리 메트로 허브센터

 

보낼 때, 전화번호는 02- 3289- 3240으로 하면 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080으로 시작해 택배 보낼 때, 입력이 안 됨

 

 

■  다음은 박스 포장 완료한 상태

 

예전에 인터넷을 통해 기저귀 구매하며 택배 받을 때, 버리지 않고, 보관하던 박스가 다행히 집에 있었음^^

 

 

■  대한통운 택배 앱을 통해 보냄 (방문택배)

 

모바일에서 '대한통운 앱'을 다운 받아 방문택배를 신청했는데,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 없으며, 핸드폰으로 본인 인증만 하면 되기에 꽤 편리했음

 

 

저는 하기스 기저귀 두 팩의 상품가격을 4만 5천원으로 입력하고, 부피는 소 (박스 한 면의 길이가 100cm 미만 또는 무게가 5kg 미만 시 해당)를 선택했습니다. (물론, 부피에 따라 요금이 달라짐)

 

※ 상품 가격이 50만원이 넘게 되면, 할증운임이 붙을 수 있음

 

 

정보를 입력하면 운임이 6천원으로 계산돼 나왔고, (그나마 앱을 통해 예약해서 1천원 할인된 가격), 참고로, PC 홈페이지에서 방문예약 신청해도 똑같이 할인

 

방문택배를 신청한 다음날 오후에 택배 아저씨가 방문했는 데, 따로 주소 입력할 것 없이, 바로 물건만 가져가므로 간단합니다. (온라인으로 택배요금을 비교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을 듯함)

 

 

 

 

■  유한킴벌리 고객센터에서 문자가 옴

 

토요일날 택배를 보냈는데, 다음주 수요일에 문자를 받았으며, 기저귀가 2~3일 내 도착할 거라고 합니다. 

 

 

문자에 맘큐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함께 보내준다고 하는 데 (맘큐 : 유한킴벌리 하기스 직영 쇼핑몰), 할인쿠폰 등록기간이 7월 15일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 날짜가 7월 23일인 데^^::)

 

문자를 받은 거의 동시에 유한킴벌리 고객센터 직원분한테 연락이 왔는데, 받을 주소와 교환 내용 등을 확인했습니다.

 

 

■  택배는 문자를 받은 다음날 오후에 도착

 

토요일에 보내서, 목요일날 받았으니 일요일을 빼면, 총 5일이 걸렸습니다 (생각만큼은 오래 걸리지 않음)

 

 

■ 그런데, 박스를 두 개나 받게 됨

 

 

비싸봤자 착불 택배비가 3,500원 정도 하겠지 했는 데, 택배 아저씨가 택배비 7천원이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박스가 두 개여서, 합하면 7천원이 됨)

 

박스를 뜯어보니, 한 박스당 기저귀가 두 팩씩 들어 있어, 총 네 팩이나 받았습니다. 쿠폰도 유효기간은 지났지만, 박스별로 각각 들어 있었음

 

직원하고 통화할 때, 아무말 없었던 걸로 봐서, 하기스 제품을 많이 애용해 달라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보내준 것 같지는 않고, 아마 중복 신청이 된 듯합니다.

 

유한킴벌리에서 설마 아기 기저귀를 돌려달라고 하지는 않을 것 같아, 대신 앞으로도 하기스를 완전 적극 애용할 생각^^

 

 

■  하기스 프리미어 플러스 2단계 (남아/소형)

 - 최근 제조한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  맘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 박스마다 두 매씩 (30% 할인권, 1만원 할인권)

 

 

둘 다 맘큐 온라인몰에서 유한킴벌리 제품을 구매할 때 (제휴상품 제외),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30% 할인쿠폰의 경우, 할인받을 수 있는 최대금액이 정해져 있지 않아 괜찮은 것 같음

 

단, 쿠폰 등록기간이 지나버려 사용은 못하고, 다시 문의하기에도 좀 그런 상황이어서 할인쿠폰은 포기

 

 

하기스 기저귀 (사이즈) 교환하는 법에 대해 그 절차를 자세히 알아봤는데, 혹시나 기저귀 교환이 가능하다는 걸 모르고 있는 분들이 꽤 있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씁니다.

 

기저귀의 경우, 단계가 촘촘히 나뉘어 있다 보니, 아마 이런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서, 고객관리 차원에서 교환해 주는 것 같음 

 

 

■  추천글 더 보기

천연세제를 이용한 세탁조 청소법

 

아이행복카드 발급 및 혜택 내용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