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Thanks Giving Day 알고 계신가요? (YES24 더블할인)


신한 Thanks Giving Day 알고 계신가요? 


매월 월과 일의 숫자가 같은 날에 YES24 더블할인


대부분의 카드사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된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하면, 일정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반드시 홈페이지의 '바로가기'를 통해 온라인몰에 접속해야 혜택이 적용된다는 점


신한카드 역시 그러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 다른 카드사와 다른 특징은 Thanks Giving Day (땡스 기빙 데이)라고 해서 매달 월과 일의 숫자가 같은 날에 한해 평상시보다 혜택을 두 배로 제공한다는 점이 재미있습니다.



신한카드의 Thanks Giving Day 제휴사는 현재 YES24 온라인 서점이 있으며, 이 날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스24에 접속해 구매하면 6%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상시는 3%)


또한, YES24의 경우, 마이 신한 포인트 가맹점이라 본인이 갖고 있는 카드 종류와 관계 없이 구매금액의 1%가 신한 포인트로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단, 아쉬운 점 두 가지는 Thanks Giving Day가 한 달에 딱 하루 뿐이라는 점과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해야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는 점을 들 수 있음 (신한 체크카드 제외)



□  YES 24에서 도서 구매 시, 최대 6% 할인

 - 엄청난 할인율은 아니나, 이 정도면 충분히 쓸만함



■  내용을 자세히 보면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YES24 사이트를 접속하여 도서 등을 구매 시, 평상시는 3%가 할인되며, Thanks Giving Day 때는 6%가 할인이 됩니다. 


여기서 Thanks Giving Day란 매월 월과 일이 같은 날을 말하는 데, 예를 들면 9월 9일, 10월 10일, 12월 12일 등이 이 날에 해당됩니다. 참고로, 평상시 3% 할인과 쌩스 기빙 데이 6% 할인은 별도의 정해진 기간 없이 오래전부터 쭉 진행되어 온 상시 이벤트인 데, 앞으로도 한참동안은 없어지지 않을 것 같음 (?)


물론, YES24에서 제공하는 적립금도 그대로 적립이 되며,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예스24의 경우, 마이 신한 포인트 가맹점이기 때문에, 본인의 카드 종류에 관계 없이 구매금액의 1%가 신한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  따라서, 간단히 정리해 보면


1. 평상시의 경우에는 : 3% 할인+ 마이 신한포인트 1% 적립

 - 단, 평상시 3% 할인 역기 신한 신용카드 고객만 가능


3. Thanks Giving Day : 6% 할인+ 마이 신한포인트 1% 적립



* 주의할 점을 다시 정리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예스24 사이트를 직접 접속하여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이 안 되는 데, 제대로 접속되었다 확인하려면, YES24 홈페이지 맨 상단을 보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문구가 나옵니다. (올댓 서비스) 만약, 이런 문구가 안 나오면 할인 혜택이 적용이 안 되므로 다시 접속을 시도해 보기





신한 신용카드 회원이면 누구나이며, 전월 실적 등의 제한 조건은 없답니다.

※ 단, 법인, 선불, 신한 BC, 체크카드는 제외됨

대상 : 도서, 음반, DVD, 비디오 다 해당되지만 단, 티켓 구매는 할인 제외



■  이용방법 자세히 보기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상단 메뉴 중, '서비스' -> '할인 혜택 서비스'를 클릭 후, Thanks Giving Day를 클릭하면, 'YES24 도서몰 바로가기'가 나오는 데, 이를 통해 YES24에 접속하여 구매하면 혜택이 적용됨.



* 평상시 : 3% 할인, 쌩스기빙 데이 : 6% 할인



■  유의사항 몇 가지 정리


1. 할인받은 금액만큼 카드 결제일에 차감되어 청구됨

2. 다른 제휴카드와 중복 적용은 안 됨

3. 포인트로 결제한 부분에 대해서는 할인 적용 안됨


[참고로 알아두기] 


작년만 해도 Thanks Giving Day 서비스에 도서 말고도 '영화 할인'이 있었는 데, 해당되는 날짜에 영화를 보면 최대 2매까지 각각 3,500원 할인이 되었답니다. 단, 이 때는 YES 24 할인과 달리 제한 사항이 좀 많았는 데, 예를 들면 모든 신한 신용카드가 다 해당되는 게 아니었고, 전월 실적 조건도 있었으며, 할인 적용되는 영화관도 제한적이 었답니다. 따라서, 크게 아쉬워할 부분은 아닌 것 같음



■  신한카드의 다른 특징있는 혜택

 * 신한카드 콤보 (Combo) 서비스란? 


영화, 커피, 주유, 편의점, 해외직구, 매드포갈릭 등의 콤보를 콤보별로 정해진 연회비를 내고 구입하여, 본인의 카드에 탑재하여 혜택을 받는 일종의 '부가 서비스'를 말합니다. 단, 모든 신한카드 고객이 다 되는 건 아니고, 다음의 13종류의 카드에 한해콤보 이용이 가능함



* 콤보 관련 내용 자세히 보기

신한카드 Combo의 모든 것


참조 : 신한카드 홈페이지



[추천글]

각종 공과금 카드로 납부하는 법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