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키스 통신지원금 및 주식 수수료 무료 (유플러스 고객)


뱅키스 통신지원금 및 주식 수수료 무료 


LG 유플러스 고객 X 한국투자증권 BANKIS


LG 유플러스가 한국투자증권 BANKIS와 제휴하여 LG U+ 고객이 비대면 방식으로 뱅키스 계좌를 개설할 경우, 매달 통신비 지원과 함께 주식 거래 수수료 5년간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한국투자증권 신규고객만 해당됨)


참고로, 비대면 계좌개설이란, 직접 증권사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바로 계좌 개설이 가능한 걸 말하며, 생각보다 방식이 간단합니다.


해당 이벤트를 이용하면 기존에 LG U+ 결합상품 요금할인을 받거나 또는 제휴카드로 통신비 할인을 받던 고객도 중복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알아둘 내용

현재 BANKIS는 네이버페이, PAYCO, 11번가 등과도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중인 데, 공통적으로 주식 수수료 5년간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또한, 공통적으로 비대면으로 개설하면 일단 2만원 상당액을 지원하고, 만약 한 달 동안 국내주식 거래금액 (ELW 거래금액은 제외)이 백만원 이상이면 3만원 상당액, 천만원 이상이면 5만원 상당액을 지급합니다. (네이버페이와 PAYCO는 포인트로 지급하며, 11번가는 할인쿠폰으로 지급


다른 이벤트와 LG 유플러스X 뱅키스 EVENT를 비교하면, 주식 수수료 5년 무료 혜택은 같지만, LG U+의 경우, 통신비 지원이 매달 5천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 (개설 후, 2년 동안) 되기 때문에 혜택이 더 괜찮아 보입니다.


물론, 통신비 지원 혜택의 경우 혜택 기간 동안 LG U+ 통신사를 이용해야 한다는 점은 있음 (?)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통신비 지원

 - 대상 : LG 유플러스 통신사 고객

 - 기간 : 올해 (2017년) 12월 31일까지



(1) 먼저, 이벤트 대상을 보면

LG 유플러스 고객 중,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BANKIS) '비대면' 위탁계좌 (=주식계좌)를 최초 개설하는 고객 (만 19세 이상이어야 함)


단, 주의할 점은 LG U+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신청을 먼저 하고 나서 개설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유의 바랍니다.



(2) 혜택은 두 가지로 구분됩니다.



1. 최대 24개월간 통신비 지원 혜택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주식 거래 시 최대 24개월 동안 통신요금 (최대 48만원)을 지원하는 데, 뱅키스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면, 일단 기본적으로 다음달에 2만원이 지급됩니다.


단, 통신비 지원금을 받으려면 매달 일정금액 이상 주식거래를 해야 하는 데, 제가 보기에는 그리 까다롭지는 않다고 보며, 개설한 다음달부터 향후 24개월 (2년) 동안은 다음의 조건에 따라 매달 통신비를 지급합니다. (2년 동안 받을 수 있는 최대금액은 총 48만원)



월 주식거래 1백만원 미만 : 매월 5천원 지급

월 주식거래 1백만원 이상 : 매월 1만원 지급

월 주식거래 1천만원 이상 : 매월 2만원 지급

(월 백만원 이상만 거래해도 월 1만원을 받음)


월 주식거래 합산금액에는 국내 주식만 해당되는 데 (ETF, ETN 포함) 다만, ELW 매매금액은 포함되지 않는다고 함


[예시 보기]

만약, 주식을 한 달에 50만원 만큼 매수한 뒤, 50만원 만큼 매도했다면, 합계금액 100만원이 되어 월 1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당월에 거래금액 조건 만족 시, 다음달 중에 입금되는 방식)




2. 뱅키스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 5년 무료

 - 대상 : 국내 주식 (ETF, ETN, ELW 포함)




비대면 계좌 개설일로부터 5년 동안 '국내 주식'에 한해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모바일만 되는 게 아님), 혜택이 적용되는 대상은 BANKIS HTS, WTS (홈페이지를 통한 매매), 한국투자 자사 모바일앱이 해당됩니다. 


제휴된 증권앱인 증권통이나 카카오스탁 등은 무료 혜택 적용이 안 됨


단, 유관기관 제비용은 무료 적용이 안 되는 데 (다른 증권사 주식수수료 무료 EVENT도 이와 마찬가지) 증권사별로 약간씩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한국투자의 경우, 유관기관 제비용 수수료는 약 0.005% 정도 되며, 이 부분은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참고로, 현재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BANKIS)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는 0.0142% (유관기관 비용 포함)



■  유의사항 정리 [공통내용]


1.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신규고객 중, 뱅키스 비대면 위탁계좌를 개설한 U+ 고객에 한함

 - LG U+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상 가능여부 확인한 후 꼭 참여신청을 해야 함


2. 통신료 지원금은 조건을 만족한 다음달에 개설한 BANKIS 계좌로 입금

 - 예) 8월에 주식 거래금액 조건을 만족하면 9월 중 입금


3. 다른 뱅키스 이벤트와 중복은 안 됨


4. 비대면 계좌가 폐쇄된 경우 더 이상 통신비 지원금 지급을 받지 못 함




□  다음은 뱅키스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준비물은 3가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은 제외), 본인의 다른 은행계좌를 준비해야 하는 데, 다른 은행 계좌를 준비하는 까닭은 계좌개설 마지막 단계에서 임시 개설된 뱅키스 계좌로 본인이 직접 1천원을 이체함으로써 최종 본인 확인을 하는 데 필요합니다. 


단, 한국투자 증권 직원과의 영상통화 (평일 8시~오후 5시)로 대체할 수 있음 



1. 한국투자 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앱인 '펀답' 설치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됨


2. 펀답 실행 후, 비대면 계좌개설 클릭후 SMS 본인 인증


[참고사항]

통신비 지원금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으려면 ① 비대면 개설 상품을 '위탁 (종합계좌)'로 선택해야 하며, ② 관리점을 '뱅키스 계좌'로 선택해야 합니다. (지점계좌 아님)



3. 휴대폰으로 신분증 앞면을 촬영 후, 업로드 하기



4. 최종 본인확인 과정을 거치면 계좌개설이 완료됨

 - 직원과의 영상통화 OR 1천원 이체 중, 하나 선택



□  마무리하면, 정리해 보면


LG 유플러스 고객이면서 주식거래를 하는 분들은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되며 (물론, 신규 개설고객만 해당됨) 매달 연이어서 정해진 거래금액 조건을 만족해야 혜택이 지속되는 방식은 아니어서 부담은 별로 없습니다.


또한, 주식 수수료 무료 기간도 5년이면 증권사 중 꽤 긴 편에 속하며, 비대면 계좌개설도 증권사의 경우는 투자목적을 '투자'로 하면 되기 때문에 은행 비대면 계좌개설보다도 더 간단합니다. 


물론, LG U+ 통신사를 유지해야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겠지만, BANKIS가 페이코나 11번가, 네이버페이 등과 제휴하여 현재 진행하고 있는 다른 이벤트에 비해 이를 잘 활용할 경우, 혜택이 훨씬 낫지 않나 생각합니다. (※ 물론, U+ 고객 중, 주식거래를 꾸준히 하는 분들에 한함)



■  참고로 알아두면 좋은 글

신한금융투자의 ZERO 랜드란?

올해 중간배당 기업 배당수익률


참조 : 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댓글(8)

  • 좌파 2017.08.24 15:26

    유플러스 알뜰폰 or 유플러스 인터넷이 되냐가 관건이네요

    이거랑 빅팟 17000원 할인 카드 조합하면
    할인엄청날텐데요

    답글 수정

  • 2017.08.24 22:11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수정

  • 사랑 2017.10.31 00:03

    http://www.uplus.co.kr/

    이벤트,지난이벤트에도 없네요. 조기종료한건가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 수정

    • BlogIcon 일로일로 2017.10.31 15:56 신고

      최근에도 있는 걸 봤었는 데, 지금은 말씀하신 대로 지난 이벤트에도 없네요ㅠㅠ

      수정

  • 사랑 2017.10.31 22:01

    일로일로님

    꿀이벤트라 조기종료 했나봐요

    지난이벤트에도 없는건 골때리네요

    답글 수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