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 X2, X3 전용 프로모션 혜택 (엄청 괜찮음)

 

현대카드 X, X2, X3 전용 프로모션

 

프로모션 기간이 길고 혜택이 괜찮음

 

현대카드에서 올해 연말까지 현대카드 X, X2, X3 Edition2와 구 현대카드 X, X2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주요 온라인쇼핑몰 한 군데씩을 선정하여 15%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선정된 제휴처에서 한 주 내내 15% 할인을 받음)

 

또한, 매주 제휴사에서 15% 할인해주는 것과는 별개로 한 달에 한번은 특정 온라인 제휴사에서 '하루동안' 결제금액의 무려 50%를 할인해 주기도 합니다. (물론, 한도는 있음)

 

이번 2월의 50% 할인처는 '현대 H몰'인 데, 다가오는 2월 20일 하루동안 '전 품목'에 대해 50% 할인해 주는 걸로 예정되어 있음

 

 

'온라인 연쇄 할인'이란 명칭의 이 프로모션은 현대 X카드 계열 고객만을 위한 전용 이벤트로 기간은 '18년 2월 1일- 12월 31일까지로 매우 넉넉합니다. (명칭은 듣기에는 좀 그러함)

 

현대 X카드 시리즈는 할인형 카드이며, 현대 M카드나 제로카드에 비해 활성화가 비교적 덜 되었는 데,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가입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현대카드X 프로모션의 특징

 

 

무엇보다 올해 12월 31일까지 매주 진행이 되며, 다른 이벤트와는 달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직접 신청을 하지 않아도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제휴사에서 판매하는 '전 품목'에 대해 할인이 된다는 점도 큰 강

 

 

따라서, 할인 제외 항목이나 별도의 유의사항이 없고, 현대카드 앱에서 '알림 신청'을 할 경우, 매주 선정된 제휴사에 대한 내용을 받아볼 수 있어서 고객 입장에서 볼 때, 실제 혜택을 받기 쉽게 되어 있음

 

매주 할인처를 미리 공개하지 않고, 순차적으로 공개하기 때문에 알림은 꼭 신청하는 걸 권합니다.

 

 

먼저, 현대 X카드 고객 전용 인터넷 쇼핑몰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히 정리한 뒤, 마찬가지로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현대카드 제휴사 10군데에서 '기본 할인'의 두 배를 할인해주는 현대카드 슈퍼클럽 프로모션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 현대 X, X2, X3카드 Edition2 혜택 차이는 본문 맨 하단의 관련글 참조 바람

 


 

▣  현대카드X 고객 대상 프로모션

 - 기간 : 18년 2월 1일~ 12월 31일까지

 - 대상 : 현대 X카드 계열의 모든 현대카드

   (단, 체크카드 및 하이브리드 카드 제외)

 

 

 

▷ 내용을 자세히 보면 

현대카드X로 결제하면 매주 제휴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 품목 15% 할인되며, 매달 하루는 특정 온라인몰 한 곳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한도를 보면 (매우 중요한 부분), 매주 15% 할인 제휴사는 '일 1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되며, 월 1회 50% 할인 제휴사는 '일 3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됩니다.

단, 15% 할인 제휴사는 일주일간 진행이 되므로 매일 일 1만원 한도 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음 (한도는 본인+ 가족카드 합산)

 

따라서, 매주 15% 할인처에서는 일 결제금액 약 6만 6천원까지 혜택이 적용되는 셈이며, 월 1회 온라인몰 50% 할인 제휴사는 일 결제금액 6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셈입니다. (※ 한도는 정해져 있지만, 별도의 횟수제한이 없다는 건 장점)

 

 

* 올해 2월 매주 선정된 제휴사

 

 

첫째주 제휴사는 '데일리 호텔'이었고, 둘째주는 SSG 닷컴이, 현재 (셋째주)는 '해피마켓'에서 15%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2월달은 '현대 H몰'에서 2월 20일 (화) 하루동안 50% 할인 혜택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넷째주의 제휴사는 아직 공개 안 됨)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대카드 앱에서 알림 신청을 해놓으면 놓치지 않고 편리함

 

 

* 이번주는 해피마켓에서 15% 할인

- 기간 : 2월 12일부터 2월 18일
- 한도 :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내용을 보면]

일단 해피포인트 모바일앱를 다운받아 설치해야 하며, 해피포인트 앱 내의 '해피마켓' 메뉴를 통해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의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거나 해피오더 주문 (픽업/배달) 후, 결제할 수 있으며, 또한 해피마켓 내에는 일반 온라인 쇼핑몰처럼 리빙, 패션, 뷰티, 식품, 반려동물 용품 등의 제품도 구매할 수 있음

 

 

* 단, 당월 이용금액 조건을 만족해야 혜택을 받음

 

 

 

현대 X카드 시리즈의 실적 조건인 당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 되어야 (본인+ 가족카드 포함) 당월에 할인받은 혜택이 실제 적용이 되며, 현대 X카드의 혜택인 전 가맹점 기본 할인이나 시즌 스페셜 할인과 중복 가능합니다

 

참고로, 현대카드X 시리즈의 '기본 할인'은 전 가맹점에서 당월 이용금액에 따라 0.5%~ 1% 할인되는 걸 말하고, '시즌 스페셜 할인'이란 분기별로 인기 제휴처를 몇 군데 정해서 5%에서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는 걸 말합니다. 

 

 

[참고] 당월 이용금액 관련 내용 

현대카드는 다른 카드사와 방식이 좀 다른 데, 당월 이용금액이란 당월 1일~ 말일까지 일시불+할부금액이 아니라, 당월 본인이 설정한 결제일에 청구된 일시불+할부금액을 말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정한 결제일에 따라서 당월에 청구되는 카드 이용기간이 달라지게 됩니다.

 

현대카드의 경우는 결제일을 12일로 설정할 경우, 전월 1일- 말일까지 금액이 당월에 청구가 되므로 이용실적을 관리하는 데 편리합니다.

 

 

■ 현대카드 슈퍼클럽 프로모션 내용

 - 기간 :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

 

 

혜택 대상은 M카드, X카드, ZERO카드 고객 다 해당이 되며, 현대카드의 10군데 제휴사 이용 시, 올해 12월 31일까지 기본 적립이나 기본 할인의 두 배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X카드의 경우는 할인 혜택의 카드라서 '기본할인'의 두 배가 되며, 기본 할인이 아닌 시즌 스페셜 할인에는 두 배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보면, X, X2, X3 공통적으로 모든 가맹점에서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0.5%가 기본 적립되고, 당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1%가 기본 적립되는 데, 슈퍼클럽 제휴사에서 결제한 건에 대해서는 각각 1%와 2%가 적립됩니다

 

 

* 현대카드 슈퍼클럽 제휴처 10군데

 

 

 

이마트, G마켓, 옥션, CU, 파리바게뜨,

SSG닷컴, 위메프, 투썸, CGV, 올리브영

 

연쇄 할인 프로모션과 마찬가지로 현대 X카드 시리즈의 실적 조건인 당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을 만족해야 두 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법인, 선불, GIFT, 하이브리드, 체크카드는 제외

 

유의할 점은 삼성페이나 카카오페이, PAYCO 등의 '간편결제'로 결제할 경우, 슈퍼클럽 제휴사에 따라 두 배 혜택이 적용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다고 함

 

 

▣  관련글 정리

현대 X, X2, X3카드 에디션2 차이

 

참조 : 현대카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