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쉽 카플러스 주유, 세차, 정비할인 혜택

 

KT 멤버쉽 카플러스 (CAR+) 혜택

 

KT 고객용 자동차 관련 종합 혜택

 

KT 올레 멤버쉽 혜택 중에는 편의점이나 영화, 커피, 베이커리 등의 '제휴사 할인' 외에 자동차 관련 종합 혜택도 있는 데, 주유 할인과 세차 할인, 엔진오일 교환 등의 정비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 KT 멤버십 회원 중,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 신청을 해야 받을 수 있는 혜택이며, 연회비로 VIP 회원은 3만점, 나머지 일반회원은 1만 5천점의 멤버쉽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가입일로부터 1년간 혜택을 받음)

 

 

KT VIP 회원이 차감되는 포인트가 더 많은 대신, 혜택이 좀 더 늘어나는 데 특히, 일반회원은 엔진오일 교환 시 50% 할인이 되지만, VIP 회원은 무료 교환입니다.

 

 

올레 CAR+에 가입하려면 꽤 많은 포인트가 차감되기에, 제공되는 혜택이 본인과 잘 맞는 지 꼼꼼히 따져본 후, 가입하는 게 좋습니다.

 

별도로 신청을 해야하는 방식이라서, KT 멤버쉽 회원들 가운데 이러한 혜택이 있는 지 잘 모르고 있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겁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을 하면, 우편으로 2주 내에 플라스틱 카드로 된 'KT CAR+ 전용카드'를 받을 수 있는 데, 카플러스 혜택을 받을 때는 일반 멤버십 카드가 아닌 '전용카드'를 제시해야 함

 

 

▣  참고로 알아두기

반응형
SK 텔레콤도 이와 많이 비슷한 'T멤버쉽 카라이프'란 자동차 관련 혜택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연회비 명목으로 포인트를 차감하고 주유 할인, 정비 할인, 무료 세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카라이프가 훨씬 먼저 나왔음)

 

둘의 큰 차이라는 'T카라이프'는 주유, 세차, 정비 할인을 SK 주유소 및 스피드 메이트에서 받을 수 있고, 'KT 카플러스'는 GS 칼텍스 및 오토 오아시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KT 멤버쉽 카플러스 가입/사용법

 

 

* 먼저 알아둘 점, 몇 가지

1. 명의자 본인에 한해 CAR+ 혜택을 받을 수 있음

 

2. 관련 혜택을 받을 땐 CAR+ 카드를 제시해야 함

 

3. '주유 할인'의 경우만 카드 할인과 중복 가능

 - 나머지 혜택은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 안 됨

 

 

(1) KT 카플러스카드 신청방법은?

 - 가입 후, 2주 내에 우편으로 받을 수 있음

 

[내용을 보면]

KT 멤버십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가입 신청을 하면 되며 신청 시, 본인의 '차종'에 따라 주유 할인 전용과 LPG 할인 전용 중, 하나를 선택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매월 2천명까지 가입 가능)

 

※ 만 18세 이상인 회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연 1회만 가입 가능함

 

단, 차량 변경이나 차량 유종이 변경될 경우, 유효기간 내 각 1회씩 오토 오아시스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급 가능하며, KT 멤버쉽을 해지할 경우 CAR+ 혜택도 중단됩니다.

 

 

(2) 카플러스 전용카드 사용법

 

@ 내용을 보면

주유 및 정비 할인을 받을 때는 직원에게 CAR+ 카드를 제시하면 되며, 세차는 KT 모바일앱에 담긴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됩니다.

 

할인쿠폰은 가입한 다음날에 KT 모바일앱을 통해 지급

 

주유와 세차 혜택은 전국 GS 칼텍스 매장에서 받을 수 있고, 정비 혜택은 전국 오토 오아시스 매장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카플러스 (CAR+) 혜택 간단 정리

 

먼저, KT 멤버쉽 VIP회원과 일반회원 간의 혜택을 비교해 보면 주유 할인은 둘 다 똑같고, 세차는 VIP 회원에게 할인쿠폰이 1매 더 지급되며, 차량정비 혜택의 경우 엔진오일 교환 혜택만 차이가 나고, 다른 모든 정비 혜택은 둘 다 동일합니다.

 

 

(1) GS 칼텍스 전 매장에서 주유 할인 (일 1회)

 - 주유 : 리터당 20원, LPG : 리터당 10원 할인

 - 한도 : 일 50리터, 월 150리터까지 혜택 적용

 

[중복 할인 관련]

만약, 주유 할인되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주유한 경우, 중복해서 할인되며 단, GS&POINT 멤버십 기능이 있는 일부 신용카드는 중복 적용이 안 된다고 함 

 

 

[이용방법]

단, 주유나 충전 할인을 받으려면 GS&POINT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 가입한 후, CAR+ 카드번호를 등록한 뒤, 이용하면 됩니다. 셀프 주유소는 사무실에서 먼저 결제한 후, 주유하면 혜택 적용

 

 

(2) 외부 자동세차 3천원 할인쿠폰 제공

 - 단, 수입차 및 화물차는 제외

 - KT 앱 내의 할인쿠폰을 직원에게 제시

 

[내용을 보면]

VIP 회원은 월 1회, 연 4회 할인쿠폰을 쓸 수 있고, 일반회원은 월 1회, 연 3회 쿠폰을 쓸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금액 초과분은 현장에서 추가 결제하면 되며, 단, GS 칼텍스에서 지정한 주유/충전소에서만 이용 가능 (※ 지정된 GS 칼텍스 지점 보기)

 

 

(3) 엔진오일 교환 등 차량정비 혜택

 - 수입차, 1.4톤↑ 화물차, 12인승 초과 승합차 제외

 

 

@ 먼저, 알아둘 점

 

 

정비 할인을 받으려면 먼저 매장 직원에게 CAR+ 카드를 제시한 후, 차량정보를 등록한 뒤, 이용하면 되는 데 카드당 1대의 차량만 등록 가능합니다.

 

정비 혜택은 오토 오아시스 취급 지정제품을 기준으로 하며 (고객이 제품을 구매해서 온 경우는 혜택 제외) 다른 할인이나 쿠폰, 행사 등과 중복 적용은 안 됨

 

정비공임 할인을 제외한 모든 정비 혜택은 가입기간 중, 각 1회씩 제공되며, 엔진오일 교환 혜택을 제외하고 나머지 정비 혜택은 KT 멤버쉽 VIP 회원과 일반회원 혜택이 같습니다

 

 

▶ 엔진오일 교환 혜택 비교

 - 구분 : 일반 엔진오일, 합성 엔진오일

1. 일반 엔진오일은 VIP 무료 교환 (5만원 한도), 일반 50% 할인 (3만원 한도) 

 - KIXX G1/D1 이하 기준



2. 합성 엔진오일은 VIP 70% 할인 (5만원 한도), 일반 35% 할인 (3만원 한도)

 - KIXX PAO 제품 기준

 

[참고사항]

만약, 가입기간 내 엔진오일 두 번째 교환 시에는 회원등급이나 일반/합성 엔진오일 구분 없이 똑같이 2만원 할인 (1회)

 

 

■  VIP, 일반회원 공통된 정비 혜택

 

 

1. 와이퍼 교체 : 50% 할인

베라크루즈, 제네시스, 뉴 에쿠스, i30, 체어맨, QM5 등 전용 와이퍼나 특수 와이퍼 사용 차량은 제외

 

2. 오토미션 오일, 에어컨가스 완충 : 2만원 할인

 

3. 정비공임, 타이어 교환, 자동차용품 : 10% 할인

 - 정비 시 워셔액 보충, 차량 안전점검 무료 제공

 

4. 에어컨 히터필터, 부동액 교환 : 1만원 할인

 

 

[참고] KT 카플러스 고객 추가 혜택

 

 

한화 리조트에서 준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고, 롯데 렌터카를 24시간 이상 이용할 경우, 내륙/제주 지역에 따라 25%부터 최대 75%까지 할인해 줍니다.

 

둘 다 공통적으로 KT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 마무리하며 정리하면

올레 카플러스는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 포인트를 회원등급에 따라 1만 5천점~ 3만점 차감한 후 가입 가능하므로, 본인한테 잘 맞는 혜택들인 지 꼼꼼히 따져본 후 가입하기 바랍니다.

 

자동차 운전하는 분들의 경우, 매년 멤버십 포인트를 다 쓰지 못하고 남기는 편이라면 일단 가입해 두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CAR+ 혜택을 받으려면 일반 멤버쉽이 아닌 전용카드를 제시해야 하는 데, 차에 항상 보관하고 다니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  자동차 관련 멤버십

SK텔레콤 카라이프 혜택 간단 정리

 

해피오토멤버스 종류별 특징&혜택

 

참조 : KT 올레 멤버쉽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