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쉽 회원 자동차 보험료 혜택받는 법 2가지

 

T멤버쉽 회원 자동차 보험료 혜택받는 법

 

SKT 멤버쉽 이벤트와 SK텔레콤 척척할인

 

먼저, T멤버십에서 진행중인 EVENT부터 보면, T멤버쉽과 DB 다이렉트, 신한카드와 제휴를 하여, SKT 멤버십 고객이 D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면 3만원을 할인해주며,

 

또, 만약 자동차 보험료를 (단 30만원 이상이어야 함)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 매월 1만원씩 총 3달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신한카드로 결제까지한다고 한다고 하면, 기본 3만원 할인+ 총 3만원 캐시백해서 총 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신한 BC카드, 가족카드 제외)

 

EVENT 기간은 18년 1월 1일~ 12월 31일까지로 무려 1년 동안 진행을 하여 기간이 매우 넉넉하며,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은 안 된다고 함

 

 

또, 다른 방법은 'SKT 척척할인'을 통해 혜택을 받는 방법인 데, '척척할인' 가입고객은 가입기간인 2년 내 '1회'에 한해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단, 조건이 매우 간단함) D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를 무려 7만원 할인이 됩니다.

 

할인금액이 좀 더 크며, 신한카드가 없어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위의 티멤버쉽 이벤트와는 달리 D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신규가입' 고객만 대상이 됩니다.

 

 

* 척척할인 가입조건은 좀 까다로움

T멤버쉽 모든 회원이 가입할 수 있는 건 아니고 신규개통이나 기기변경을 한 고객이 30일 이내에 SKT 매장을 방문하여 별도 신청해야만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번호이동 고객 제외)

 

한 번 가입하면 2년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료 부가서비스 개념이며 (2년이 지나면 자동 해지), '척척할인'을 통해 혜택을 받는 방법에 대한 내용은 본문 하단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SKT 멤버십 고객 할인방법 두 가지

 

(1) T멤버십, DB 다이렉트, 신한카드 제휴할인

 - 특히, 할인방식에 대해 자세히 볼 필요가 있음

 

 

 

1. 먼저, 할인받는 방식을 보면

T멤버쉽 홈페이지 내, '관련 이벤트'에서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 (산출)할 경우, '두툼포인트' 3만점이 즉시 적립이 됩니다.

 

단, 조회 가능한 대상은 기존 자동차 보험 계약 만료일 1개월 이내이거나 자동차 보험 자체를 처음 가입하는 경우에만 조회 가능합니다.

 

 

[참고] 두툼 포인트란?

OK 캐쉬백의 이벤트성 포인트로 일반 OK 캐시백 포인트와 달리 정해진 기간 동안 특정 제휴사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일단 두툼포인트 3만점을 먼저, 적립받은 뒤, 가입할 때 결제단계에서 포인트 3만점이 차감되면서, 그 만큼 할인을 받는 방식입니다. (좀 헷갈리긴 함)

 

 

2. 포인트 차감할인 이용방법

 

티멤버쉽 홈페이지 내 '관련 EVEN'T에서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해 본 후, 실제 가입을 하려면 결제화면에서 결제방법란을 선택하면, 하단에 '두툼 포인트 사용하기'가 나옵니다.

 

'두툼 포인트 사용'을 클릭한 후, 본인의 오케이 캐쉬백 카드번호를 입력하여, 적립받은 두툼포인트 3만점을 사용하면 포인트가 차감되면 할인이 됩니다.

 

 

[참고로 알아두기]

① 적립된 두툼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90일

 - 포인트 확인은 OK 캐시백 홈페이지나 앱에서 가능함

 

② OK 캐시백 회원인 경우에만 두툼 포인트 적립이 됨

 

 

T멤버십 카드는 원래 OK 캐시백 멤버십 기능을 하므로, 맨 처음 맴버십을 발급받을 때, OK 캐시백 이용과 관련해 동의한 경우가 많을 테지만,

 

만약, 동의가 안 되어 있다면, 티월드 홈페이지 내, '마이 페이지'→ '나의 멤버십'→ '회원정보 수정'에서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2.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 캐시백

 - 1인 1회이며,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함

 - 월 1만원씩 총 3회 캐시백

 - 대상 : 신한 신용카드 고객 (신한 BC카드 제외)

 

[내용을 보면]

T멤버십 고객이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한 그 '다음달'부터 결제한 카드로 한 달에 1회 이상만 결제한 적이 있다면 다음달 말일에 1만원이 결제계좌로 캐시백이 됩니다.

 

결제금액이나 결제 가맹점 관계 없이 월 1회 이상만 결제하면 되므로, 조건이 매우 간단하며 이런 방식으로 3개월 동안 월 1만원씩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최대 3만원 캐시백)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삼성페이나 카카오페이 등의 '간편결제'를 이용해 결제한 경우는 월 1회 이용실적으로 인정이 안 된다고 함

 


 

(2) SKT 척척할인으로 7만원 할인받는 법

 

1. 먼저 '척척할인'이란?

 

정해진 제휴사에서 월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경우, 통신비를 할인해주는 일종의 부가서비스인 데 (이용요금 없음), 만 19세 이상이면서 SK텔레콤 신규개통 고객이나 기기 변경한 고객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 번 가입하면 2년간 척척할인 제휴처 결제금액에 따라 알아서 통신비 할인이 적용되며, 장점은 결합할인이나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이 가능하다는 점

 

 

척척할인은 고객 입장에서는 어차피 추가로 받는 혜택이라서 (가입기간 중, 조건을 만족하는 달이 있으면, 다 다음달에 통신비 할인을 받게 됨) 만약, 가입 대상이 된다면, 일단 가입하는 게 유리하다고 봅니다.

 

단, 전반적인 혜택은 아주 크다고(?) 보기는 좀 그러함 

 

만약, 중간에 명의변경이나 번호이동할 경우, 자동 해지되며, 현재 제휴사로는 11번가, 이마트, SK 에너지가 있는 데, SK 에너지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바로 앞에서 말씀 드린 7만원 할인입니다. (※ 척척할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문 하단의 관련글 참고)

 

 

▣  SK 에너지에서 제공하는 혜택만 보면

- 특징 : 가입기간 2년 내 1회만 가능함

 

[할인받는 방법은?]

척척할인 가입자 명의로 D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신규가입'할 경우, 7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데, 방법은 기존 자동차 보험이 만료가 되기 1개월 전에 DB 고객센터에서 가입 관련 안내전화나 안내문자를 보내주는 데, 이를 통해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척척할인 가입 시,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만 혜택이 제공된다고 함..

 

 

[혜택을 받는 조건]

조건이 매우 간단한 데, 척척할인 가입기간 (2년) 중, 할인 혜택을 받기 전에 SK 주유소에서 1회 이상 주유하면서,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로  적립을 받은 적이 있다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엔크린 보너스 카드가 없다면, SK 주유소에서 발급해 달라고 요청하면 즉시 플라스틱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우편으로 보내주는 방식은 아님) 

 

발급받은 후, 나중에 SK ENCLEAN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뒤, 카드번호을 등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  T멤버십 추천글

SK 척척할인 제휴사별 혜택은?

 

내맘대로 PLUS 혜택 간단 정리

 

참조 : SKT 티월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