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언더씨킹덤 4월/5월 만원의 행복 (은평 롯데몰)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4월/5월 만원의 행복

 

또한, 만원의행복 외 여러 할인 이벤트 포함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운영하는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4월과 5월에 걸쳐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 참고로 롯데 언더씨킹덤은 잠실 롯데월드에 있는 건 아니고, 롯데몰 은평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저녁 8시까지인 데, 단 마감시간 1시간 30분 전까지만 입장 가능하다고 함

 

대중교통으로 가도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4번 출구 방향으로 나오면 '은평 롯데몰'가 연결돼 있어 편리하며, 평일에는 별로 줄 서지 않고 놀이시설을 탈수 있을 만큼, 비교적 한산하나, 주말에는 사람들로 많이 붐빕니다.

 

할인받고 간다면 동네 키즈카페에 비해 그리 비싼 가격 아님

 

 

[참고로 알아두기]

원래의 명칭은 '롯데월드 키즈파크'였는 데, 올해 1월에 '언더씨킹덤'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했습니다. '키즈파크'라는 명칭때문에 유아 전용의 시설로 오해의 여지가 있어서, 유아 전용 보다는 '어린이' 테마파크라는 이미지를 갖기 위해 변경했다고 함

 

롯데월드 키즈파크를 언더씨킹덤으로 변경하면서, 기본 컨셉인 '바다 속 세계'를 더 살릴 수 있는 효과도 있는 것 같음

 

실제 언더씨킹덤은 다른 키즈파크와 달리 규모도 크고, 놀이시설이 엄청 다양한 데, 대부분 키가 100cm를 넘어야 탈 수 있어서 제대로 놀려면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가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즉, 놀이공원은 아직 조금 무리인 (?) 아이들 연령대에 잘 맞을 것 같음

 

 

또, 지난해 7월부터는 기존 3시간에서 이용시간 제한이 아예 없어져 추가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놀다 올 수 있다는 점이 또 다른 장점이며, 현재 4월과 5월에 걸져 진행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KB 국민 아이행복카드와 KB 국민 아이사랑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EVENT 입니다.

 

 

전월 실적 (이용금액) 등의 조건은 없으며, 각각의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포함되고, 횟수는 1일 1회 제한만 있어, 기간 내 여러번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만원의 행복 EVENT 말고도 현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현재 진행중인 다른 할인 이벤트 3가지에 대해서도 본문 맨 마지막에 정리해 볼 생각입니다. (지역주민 할인, 아빠와 단 둘이 주말에 올 때 할인 등)

 

 

[참고] 아이행복, 아이사랑 카드란?

 

공공성격의 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비 및 유치원 학비를 정부에서 지원 받으려면 누구나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며, KB 국민의 경우, 신용카드 2종 (T-타입, S-타입)과 체크카드 1종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T-타입과 S-타입은 부가혜택에 따라 구분)

 


현재 아이사랑카드는 아이행복카드와 기능이 통합되어, 더 이상 신규 발급은 안 되고 단, 기존 카드고객은 아이행복카드를 대신하여 똑같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아이행복 카드는 대부분의 카드사에서 발급이 가능한 데, 기본적인 기능은 같지만, 각 카드사별로 커피, 영화, 통신요금, 대중교통 할인 등의 부가 혜택은 각기 다름

 

 

□ 먼저, 롯데 언더씨킹덤 만원의 행복

 - 대상 : 국민 아이사랑, 아이행복카드 회원

 - 기간이 18년 5월 31일까지로 연장

 

 

[내용을 자세히 보면]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를 해야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온라인 예매 제외) 다른 할인이나 쿠폰 등과 중복 적용은 안 됩니다.

 

전월 실적 (이용금액) 조건 없이 해당 카드로 입장권으르 결제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성인 1명+ 어린이 1명' 입장권을 각각 1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횟수 : 카드당 1일 1회)

 

 

 

■  입장권 정상가 및 할인가 보기

 - 특징 : 어린이 고객 할인율이 훨씬 크다는 점

 

생후 12개월부터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까지가 '어린이'에 해당되며, 12개월 미만의 유아의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한 데 다만, 나이 확인이 가능한 주민등본 또는 의료보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 즉, 자녀가 만 1세가 넘으면 입장권을 구매해야 함)

 

 

* 어른과 어린이 둘 다 만원에 구매

 

 

입장권 할인율을 보면 성인은 할인율이 약 17%로 높지 않지만, 어린이의 경우, 할인율이 60%로 매우 높습니다. 참고로, 어린이 요금 정상가는 2만 5천원으로 만약 할인을 안 받고 간다면 만만치 않음..

 


 

□  또 다른 할인 이벤트 3가지 정리

 - 공통점 : 다른 할인과 중복은 안 됨

 - 모두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시 할인

 

(1) 아빠와 어린이 단 둘이 오면 2만 5천원

 - 기간 : 18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

 

 

[자세히 보면]

이벤트 기간 내 매주 '주말'에 한해 아빠+ 어린이 단 둘이 방문하여 입장권 구매 시, 둘을 합쳐 2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평일은 제외)

 

 

(2) 다음은 지역주민 우대 할인

 - 기간 : 18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

 - 대상 : 은평구, 고양시, 서대문구 주민

 

 

[내용을 보면]

은평 롯데몰 인근 지역인 은평구, 고양시 서대문구 주민은 본인+ 동반 3인까지 입장료 30% 할인이 됩니다. (할인가 : 어른 8,400원, 어린이 1만 7,500원)

 

단, 거주지 주소가 나와 있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의료보험 증 등을 매표소에 제시해야 함

 

 

(3) 평일 어른 입장권 증정 EVENT

 - 기간 :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내용을 자세히 보면]

올해 4월 중, '평일'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방문 시, '어른 입장권'을 구입한 고객한테는 평일 이용권 (어른권)을 1매 증정합니다 (단, 1만명 한정)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 구입 시, 증정해 주며 지급받은 평일 이용권 (어른권)은 18년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함.. 물론, 지급받은 입장권으로 당일 이용은 안 됩니다.

 

정상가 또는 할인가로 입장하는 고객 모두 대상이 되며, 단 초대권이나 연간 이용권으로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지급되지 않는다고 함..

 

 

 더씨킹덤 주차 관련

당일 언더씨킹덤 방문고객은 기본 4시간 동안 무료주차 가능하며, 시간이 초과되면 기존 은평 롯데몰의 주차요금이 적용됩니다.

 

롯데몰 은평점의 기존 주차요금은 오전 10시~ 저녁 8시까지는 10분당 800원이며, 그 외 나머지 시간에는 10분당 200원..

 

단, 한 가지 알아둘 점은 롯데몰 은평점이나 언더씨킹덤에서 상품을 구매해도 더 이상의 무료주차나 주차요금 할인은 없다는 점

 

참조 : 롯데 언더씨킹덤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