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뉴 (NEW) 캐시백카드 혜택 및 프로모션

 

씨티 뉴 캐시백카드 혜택 및 프로모션

 

씨티은행 신용카드 중, 특히 '씨티 NEW 캐시백카드'는 꽤 괜찮은 이벤트를 연이어서 진행하고 있는 데, 기본적인 카드 혜택은 정말 간단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3천원, 해외겸용 1만 5천원이며 (비자), 전월 실적이나 한도 등의 '아무런'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7%를 캐시백 해줍니다.

 

단, 카드 혜택이 캐쉬백 0.7%가 전부이므로, 카드 혜택만 놓고 보면 아주 좋은 건 아님..

특징은 별도의 신청절차 필요 없이 적립된 캐시백은 '결제계좌'로 자동 환급이 되는 데 (1캐시백=1원), 캐시백 적립분이 2만원 이상 적립될 때마다 결제일에 1만원 단위로 환급이 되는 방식입니다.

 

적립이 안 되는 항목은 무이자 할부건, 지방세, 도시가스, 씨티카드로 다른 할인받은 건 등이 있고, 적립된 캐시백은 시티카드의 대표 포인트인 '씨티 포인트'로 전환하거나 합산해서 사용은 안 된다고 함

 

 

씨티 뉴 캐쉬백카드 고객 대상으로 하는 '특별 적립' 이벤트는 18년 4월 1일부터 시작하는 이벤트가 두 번째인 걸로 알고 있는 데 (그 전에 6개월 동안 한 번 진행했으며, 내용은 좀 다릅니다)

 

단, 두 이벤트는 공통적으로 특별 적립을 받으려면,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일시불+ 할부금액이 50만원 이상 되어야 합니다.

 

장점은 전월 실적을 따질 때, 제외되는 항목이 지방세 납부 정도 밖에 없다는 점

 

단, 특별 적립과 카드 기본 혜택과는 중복은 안 되며, 신규회원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간은 전월 실적 관계 없이 특별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지난번에 진행한 특별적립 EVENT에 대해 먼저 간단히 알아본 뒤, 이번 4월 1일- 9월 30일까지 6개월간 진행되는 특별적립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지난번에 진행한 특별적립 이벤트 

 - 기간 : '17년 10월 1일~ '18년 3월 31일

 

 

[내용을 보면]

해당기간 내 ① 국내 온라인 모든 업종과 ② 여행 업종 (항공권, 여행사, 호텔, 면세점)에서 결제 시, 7% 특별 적립 (캐쉬백)을 해줍니다.

 

한도는 업종별로 각각 월 1만점씩이며 (즉, 최대 월 2만점 적립), 만약 온라인상의 '여행 업종' 가맹점에서 결제한 경우에는 '온라인 업종'에 포함이 되어  특별적립이 됨

 

 

(2) 현재 진행중인 특별 적립 EVENT

 * 기간 : 18년 4월 1일~ 9월 30일까지

 

 

[내용을 보면]

이번에는 기간 내 ① 국내 온라인 모든 업종과 ② 다이닝 업종 (일반 음식업종을 말함)에서 결제할 경우, 5% 특별적립을 해줍니다.

 

지난번과 비교해 보면, 여행 업종 대신 '다이닝 업종'이 포함이 되었고, 특별적립률은 7%에서 5%로 줄어들었음..

 

 

단, 적립률은 줄었지만, 해외여행을 가지 않는 한 여행업종보다는 '일반 음식점'에서 특별적립 받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적립 한도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업종별 각각 월 1만점씩이며 (즉 최대 월 2만점 적립), 온라인 업종의 경우, 상품권 구매금액은 특별적립에서 제외된다고 함

 

 

▷ 참고로 알아두기

씨티 NEW 캐시백카드를 보면 비자 플래티넘 등급이라고 적혀있는 데, 홈페이지에 있는 비자 플래티넘 혜택 안내장에는

 

씨티 뉴 캐쉬백 카드는 플래티넘 혜택인 특급호텔 발렛파킹 (월 5회)과 인천공항 발렛파킹 (월 3회)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 이 부분은 한번 확인 바람) 

 

 

■  관련글 더 보기 

 

 

씨티 클리어카드 장단점 정리

 

시티 국제 체크카드란? (혜택)

 

참조 : CITI BANK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