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나만의 픽 신청방법 및 혜택 예시

 

하나카드 나만의 픽 신청방법 및 혜택 예시

 

올해 2월부터 하나카드에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별'로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Pick'이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데, 정해진 기간 동안 할인이나 캐시백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는 방식입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하나카드 고객의 연령대, 소비성향, 구매패턴, 거주지, 선호 가맹점 등을 분석하여 개인별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며,

 

단 혜택을 받으려면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신청을 해야한다는 점 알아두기

 

 

단, 하나카드 회원 누구한테나 나만의 pick (즉,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건 아니고, 특정 기준에 의해 적합한 고객한테만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카드 이용금액이 많으면 제공될 확률이 높을 수 있지만, 꼭 그런 기준은 아닌 것 같음..

 

 

만약, 신청 가능한 혜택이 있을 경우, 문자 알림을 받으려면,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해야 한다고 하는 데, 알림을 받지 않을 경우, 모른 채 그냥 지나가 버리는 경우가 꽤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꼭 정해진 날에 신청할 수 있는 혜택이 있는 건 아닌 것 같고, 수시로 혜택이 생기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 제공되는 혜택을 크게 구분해 보면

 

캐시백, 청구할인, 하나머니 적립, 무이자할부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원하는 걸 동시에 여러개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지만, 여러 혜택 가운데, 자신이 원하는 한 가지만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것도 있고 아무튼 혜택 방식은 다양한 것 같습니다.

 

 

단, 혜택을 받는 기간과 조건 등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상세보기'를 통해 유의사항 등을 꼭 확인하는 것이 좋고, 확실한 건 아니지만 나만의 Pick 혜택 서비스는 하나 신용카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 법인, 선불, 체크카드 제외)

 


 

□  나만의 픽 (Pick) 신청하는 법

 

모바일앱 기준, 맨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포인트/ 혜택'에 보면 '나만의 픽' 메뉴가 나옵니다. 신청 가능한 혜택이 있는 지 확인한 후, 만약 있으면 신청하면 됩니다. (대부분은 한 달 단위로 혜택이 제공됨)

 

나만의 pick 메뉴에서 자신이 받은 혜택 내역 및 혜택을 받기 위한 이용실적 등을 간편히 조회해 볼 수 있어 생각보다 무척 편리합니다.

 

 

나만의 픽 혜택 '예시'를 대략 보면 

 - 실제는 이보다 훨씬 다양할 거라 생각

 

월 10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1만원 캐시백, 월 20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2만원 캐시백, 특정 온라인몰에서 구매금액의 30% 캐시백 (최대 5천원 할인), 택시요금에 대해 캐시백, 편의점 30% 할인 (최대 5천원 할인)

 

또는 편의점, 주유, 음식점 중 하나를 골라 30% 할인 (월 최대 1만원 할인), 이마트나 커피빈 중 하나를 골라 10% 캐시백 (월 최대 5천원) 등

 

 

■  제가 신청 가능했던 나만의 PICK

 - 내용 : 100만원 이상 사용시 1만원 캐시백

 - 즉, 이용금액의 1%를 캐시백해 준다는 말

 

 

[내용을 자세히 보면]

물론, 직접 신청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청한 날부터 4월 말일까지 모든 가맹점 하나카드 누적 결제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고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가족카드 이용금액은 본인회원에 합산) 

 

단, 저는 하나카드를 많이 쓰는 편이 아니라서, 저한테 필요한 혜택은 아니지만, 일단 새로운 서비스이기에 신청은 해봤습니다.

 

 

신청할 수 있는 기한 역시 4월 말일까지로 되어 있는 데, '신청일'로부터 합산금액이 계산된다는 점에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단, 장점은 누적금액을 따질 때, 제외되는 결제건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될 정도라는 점

 

 

▣  나만의 픽 신청하는 하단에 보면

하단에 개인의 의견을 적는 공간이 있는 데, 추후 원하는 나만의 PICK 혜택이나 제안사항 등에 대해 적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제가 많이 이용하는 G마켓, 옥션 할인 혜택을 적어 봄^^

 

 

▣  관련글 더 보기

하나 비바카드는 네 가지 종류

 

참조 : 하나카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