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오션월드 8월 50% 할인 쉽게 받는 법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8월 할인방법

 

운영시간 및 50% 할인방법 등 포함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지금이 가장 성수기인 '골드시즌' 기간이며, 골드시즌 기간은 '18년 7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입니다.

 

다른 워터파크와 마찬가지로 '입장권 정상가'만 보면 7만원이 넘지만, 오션월드의 경우, 특히 우대할인이나 할인 EVENT 등이 다양해서 조금만 찾아 본다면 쉽게 50% 정도는 할인받아 갈 수 있습니다.

 

일단, 대명리조트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입장료 50% 할인쿠폰이 지급됨

 

 

▣  우선, 골드시즌 기간의 정상가

 - 기간 : 2018년 7월 1일~ 8월 19일

 

실내락커를 이용하면 이동이 편리하지만, 실외락커에 비해 입장권 가격이 3천원 더 비싸며, '소인기준'은 36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입니다. (실외락커는 익스트림, 카이로, 파도풀 락커를 말함)

 

단, 만 3세 미만의 유아는 무료 입장이 가능한 데,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본 또는 건강보험증을 지참해야 함

 

* 골드시즌 종일권 입장권 가격

- 특징 : 오후권은 따로 없다는 점

 

 

- 대인과 소인 요금은 각각 1만원씩 차이 남 -

 

[골드시즌 운영시간]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골드시즌 기간 내내 운영시간이 전부 같은 데, 모두 개장시간은 오전 8시이며, 마감시간은 밤 8시입니다. (실내존과 야외존 운영시간도 같음)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8월 할인

 

* 할인율이 한 50% 정도 되는 것만 모아서 정리

 

 

모든 할인의 공통된 내용 [필독]

 

1.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 시에만 혜택이 적용이 됨

 - 온라인 예매 제외

 

2. 다른 할인이나 행사 등과 중복 적용은 안 됩니다.

 

3. 대인 종일권 (실외락커) 이용 기준으로 할인 제공

 

4. 카드사 할인은 해당카드로 결제해야 할인을 받음

 

 

(1) 신한카드 모든 회원 할인부터

 - 기간 : 2018년 7월 21일부터 8월 15일

 - 대상 : 신한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

   (단, 법인, 신한 BC, 선불카드는 제외)

 

 

[혜택 내용을 보면]

전월 이용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 없이 신한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오후 4시 이후 입장권'에 대해 대인/소인 구분 없이 주중 2만원, 주말 2만 5천원 균일가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말요금이 5천원 더 비쌈)

 

참고로, 본문에 있는 다른 모든 할인은 종일권에 대한 할인이지만, 신한카드 할인은 오후 4시 입장권을 별도를 만들어 이벤트를 진행함 (앞서 말씀드린 대로 원래는 오후권이 따로 없음)

 

 

[유의할 내용]

신한카드 회원 본인에 한해 행사기간 내 1회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입장권 구매 시 자신의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또, 한 가지는 모바일 결제 (간편결제, 앱카드 등)는 적용이 안 되므로, 일반 플라스틱 카드로 결제해야 함

 

 

(2) BC 카드로 결제하면 1+1 혜택

 - 기간 : '18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 대상 : 비씨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

   (※ 단, 법인 및 선불카드는 제외)

 

 

[혜택 내용을 보면]

신한과 마찬가지로 전월 이용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 없이 BC카드로 입장권을 결제만 하면 누구나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 현장에서 카바나를 대여할 경우, 10% 할인이 됩니다. (※ 카바나 할인권은 입장권 결제 시, 쿠폰으로 제공됨)

 

또한,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소인 (만3세~초등학생) 시즌권을 BC카드로 '온라인' 결제하면 특별가인 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함

 

참고로, 비씨카드란 카드 앞면이나 뒷면에 BC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를 말합니다.

 

 

* 종일권 1인 정상가 구매시 1인 무료

- 즉, 입장료를 50% 할인받는 셈이 됨

 

 

- 8월 20일부터는 준성수기 (미들시즌) 시작 -

 

[유의할 점]

마찬가지로, BC카드 회원 본인만 EVENT 기간 중, 1회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입장권 결제 시 본인의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모바일 결제는 적용이 안 되므로, 비씨 플라스틱 카드로 결제해야 함)

 

 

■  D멤버스와 관련된 할인방법

 

 

 

 

D멤버스와 관련된 할인방법으로는 학생 할인, 직장인 할인, 8월의 수요일 할인, D멤버스 신규회원 50% 할인이 있는 데, 위의 카드사 할인 EVENT와 달리, 혜택을 받으려면 '공통적으로' 대명리조트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회원가입 후, 대명리조트 앱 내의 '이벤트 메뉴'에서 모바일 쿠폰을 발급받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됩니다.

 

회원 가입하면 자동으로 D멤버스 회원이 되는 데, 그냥 일종의 멤버십이라고 보면 됨

 

단, 유의할 점은 쿠폰은 당일에 발급 후, 당일에 사용은 안 되고, 쿠폰 신청 후, 다음날부터 이용이 가능하므로 (제약이 있음) 가기 전에 미리 발급받아 놓아야 합니다.

 

 

* 먼저, 학생할인부터 하나씩 알아보기

 

 

(1) 중, 고, 대학생 8월 우대할인부터

 - 기간 : '18년 8월 1일부터 8월 19일

 - 방법 :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

 

 

- D멤버스 회원은 5천원 더 우대 -

 

[내용을 자세히 보면]

D멤버스 회원은 '종일권' 입장권이 3만 8천원이며, 회원이 아닌 경우는 4만 3천원인 데, D멤버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대명리조트 앱 (비발디파크 앱이 아님)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됩니다. (약 50% 할인)

 

 

* 중, 고, 대학생 3인 패키지권 할인

- 기간 : 2018년 8월 1일- 8월 19일

 

 

* 내용을 보면

학생 3인 패키지권 (종일권) 특가는 12만원이며 다른 할인과 달리 구명자켓 대여요금 (1인당 6천원)이 포함되어 있어서, 입장요금만 따진다면 1인당 '3만 4천원'이 됩니다.

 

학생 3인 패키지권을 구매하려면 일행 중, 한 명이 D멤버스에 가입하여, 앱에서 해당 쿠폰을 발급받아 가야 하며 이 때, 학생 3인은 중, 고, 대학생 구별 없이 3인이면 됩니다

 

단, 일행 모두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해야 하며, 학생 3인 패키지권을 구매할 경우, 약 54% 할인받는 셈이 됨

 

 

(2) 다음은 직장인 8월 우대 할인

 - 기간 : 8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 방법 : 명함이나 사원증 제시

 

 

[자세히 보면]

직장인은 학생과 달리 별도로 1인권에 대한 할인 혜택은 없고, 직장인 3인 패키지권 (종일권)을 특가인 13만 5천원에 판매합니다. 이 또한 일행 중, 한 명이 D멤버스에 가입한 후, 해당 쿠폰을 발급받아 가야 함..

 

직장인 3인 패키지권도 다른 할인과 달리 구명조끼 대여료 (1인당 6천원)가 포함되어 있어, 입장료만 따진다면 1인당 3만 9천원이 되어 47% 할인받는 셈입니다. (※ 일행 모두 재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명함이나 사원증 등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

 

 

(3) 8월의 수 (水) 요일은 3만 2천원

 - 기간 : 8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 대인 기준, 57%나 할인받는 셈

 

[내용을 자세히 보면]

8월 1일~ 19일까지 기간 중, 수요일인 8월 1일, 8월 8일, 8월 15일에는 D멤버스 회원의 경우, 입장권 (종일권)을 대인/소인 구분 없이 균일가 3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쿠폰을 발급받아 제시) 

 


 

(4) D멤버스 신규회원 50% 쿠폰 사용하기

 - 유효기간 : 가입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 혜택 내용을 보면

대명리조트 멤버십인 'D멤버스'는 특히, 신규 가입회원에 대한 혜택이 아주 좋은 데, 회원 가입하면서 문자 수신에 동의한 신규회원 대상으로 여러 종류의 쿠폰이 발급됩니다. (본인에 한해 1회 사용)

 

 

무엇보다 워터파크 50% 할인권 (오션월드, 오션베이, 아쿠아월드 중 택1)과 비발디파크 스키장 50% 할인권 (리프트권, 스노위랜드 중 택1)이 괜찮고, 그 밖에 비발디파크 곤돌라 30% 할인쿠폰과 아메리카노 1잔 무료쿠폰 등이 주요 혜택입니다.

 

 

(5) 코나카드로 결제 시, 1+1 혜택

 - 기간 : 2018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 횟수 : 본인에 한해 카드당 일 1회, 월 2회

 

[혜택 내용을 보면]

코나카드 모든 회원이 대상이 되며, 장점은 전월 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 없이, 현장 매표소에서 코나카드로 입장권을 결제만 하면 1+1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결제 (간편결제, 앱카드, 모바일카드)는 적용이 안 되며, 플라스틱 카드로 결제해야 함

 

 

* 코나카드로 결제하면 1+1 혜택

- 즉, 입장권을 50% 할인받는 셈

 

 

8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는 성수기인 '골드시즌'에 해당되어 대인 (종일권) 기준, 입장권이 1인 7만 4천원이며, 8월 20일부터는 준성수기인 '미들시즌'에 해당되어 대인 (종일권) 기준, 입장권이 1인 5만 5천원입니다. (1인 정상가 결제 시, 1인 무료 혜택)

 

 

[또 다른 장점 한 가지]

코나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추가 혜택'이 하나 있는 데 오션월드 내 '직영' 식/음료 매장에서 10% 할인되는 할인쿠폰이 '코나카드 모바일앱'을 통해 지급이 됩니다. (앱의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

 

※ 단, 버거킹, 스타벅스 등의 일부 제휴 매장은 할인 제외된다고 함

 

유의사항은 입장료를 결제한 카드가 코나카드 앱에 등록돼 있어야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쿠폰은 '월 1회'에 한해 당일 메뉴당 최대 10회까지 사용 가능 (월 2회 아님)

 

 

[참고] 오션월드 구명조끼 50% 할인

 - 기간 : 2018년 8월 31일까지 진행

 

현대백화점 그룹의 통합 멤버십인 'H.POINT' 모바일앱에 회원가입 후, 구명조끼 대여요금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뒤, 오션월드 내 구명조끼 대여소에 제시하면 50% 할인된 가격인 1인당 3천원에 구명조끼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 1인당 1회)

 

[참고사항]

H.POINT란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현대홈쇼핑, 현대 H몰, 현대 HCN, 더 현대닷컴 등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사의 통합 멤버쉽 제도를 말합니다. (포인트가 통합 적립되고 사용이 가능함)

 

 

* 오션월드 신규 어트랙션 광고 영상

 

 

 

□  대명 오션월드 주요 대여요금

- 보증금 있는 경우, 반납시 돌려 줌

 

1. 구명조끼 : 대여요금 6천원

2. 썬베드 : 대여요금 2만 5천원

3. 비치타월 : 대여요금 3천원 (보증금 5천원 별도)

 

4. 사우나 타월 : 대여요금 1천원

 - 올해부터 '유료화'되어 준비해 가는 것이 좋음

※ 수영복과 수영모는 대여는 안 되고 판매만 함

 

 

□ 오션월드 이용 관련 유의사항

 

 

1. 워터파크 내에서는 수영복& 수영모를 필수 착용해야 하며, 일반 수영모 대신 머리를 완전히 덮을 수 있는 야구모자나 두건도 가능합니다.

 

2. 음식물 반입은 원칙적으로 금지되나, 음료/생수 (병류X), 이유식, 환자용 특별식, 밀페용기에 담긴 껍질 벗긴 씨 없는 과일은 반입 가능함

 

3. 오션월드에서는 현금 대신 '오션코인'을 충전해 대여요금이나 식음료 매장 등에서 결제수단으로 이용하는 데, 최소 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 간단히 마무리하면

본문에서 정리한 오션월드 8월 할인방법을 보면 '할인율'이 대부분 50% 정도는 되며, 그 밖의 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인가에 구매하는 방법이 있고,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이나 티몬, 위메프, 쿠팡 등의 소셜커머스를 통해 할인권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올해부터는 야놀자, 여기 어때 등의 숙박 앱에서도 워터파크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음 

 

 

▣  관련글 정리

케리비안베이 8월 할인 모아서 정리

롯데 워터파크 8월 할인 [골드시즌]

 

 

참조 :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홈페이지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