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노트9 T 삼성카드2 V2로 구매할 때 혜택

 

T 삼성카드2 V2로 삼성 최신폰 구매 시 혜택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노트9 등

 

삼성 갤럭시S9 또는 갤럭시노트9 등의 최신 삼성 휴대폰을 구매하면서, 'T삼성 2V2카드'로 단말기 가격의 전부 또는 일부금액 (최소 5만원 이상만 되어도 됨)을 장기할부 (=라이트 할부) 방식으로 구매하면, 전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꽤 괜찮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통신사는 SK 텔레콤으로 해야 하고, 휴대폰요금은 T 삼성카드 2V2로 자동이체 등록을 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음

 

 

T삼성 2V2카드 혜택은 사실 갤럭시S8, 노트8 뿐 아니라, 2016년 3월 이후 출시된 갤럭시S와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전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큰 장점은 두 가지인 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만 되어도 통신요금에서 월 1만 5천원 할인이 되며 또한,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이 안 되는 항목이 '무이자할부 이용건' 밖에 없어서, 전월 실적을 채우기가 상당히 수월하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건도 실적 포함

 

통신비 할인 외 '부가 혜택'으로는 대중교통 할인과 커피 할인이 있는 데, 할인율이 5%로 크지는 않지만, 할인한도는 각각 월 5천원으로 큰 편입니다.

 


 

■  다음은 참고로 알아두기

반응형

 

현재 삼성카드 중에는 오늘 소개드리는 'T삼성카드2 V2'가 있고, 이와 혜택이 100% 동일한 T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 (갤럭시S8 출시 기념 한정판으로 나온 카드이며, 현재는 발급 중단)이 있습니다. 

 

또한, 일반 '삼성카드 2V2'가 있음



'T삼성 2V2 카드'는 SKT 통신사 고객을 위한 휴대폰 장기할부 및 휴대폰 요금 할인 혜택 위주의 카드인 반면, 일반 '삼성 2V2카드'는 특정 업종에서 포인트가 적립되며, 대중교통, 영화관, 커피전문점 할인 등 보다 여러 혜택이 있습니다.

 

 

연회비는 유니온페이, 마스터 똑같이 2만원이며, 별도의 가족카드 발급은 안 된다고 하며, (연회비가 저렴한 편은 아님) 

 

한 가지 알아둘 점은 휴대폰 단말기를 T삼성 2V2카드를 통해 장기할부 방식으로 구매하지 않은 경우는 할인금액에 차등을 두기 때문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어도 월 3천원 할인 밖에는 안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는 이 카드와 맞지 않음)

 

 

* 통신요금 할인받는 절차

먼저, T삼성 2V2를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등을 통해 신청해서 발급받은 뒤, SK 텔레콤 대리점을 방문해 삼성 최신 단말기를 구매하면서 단말기 가격 전부나 일부금액을 해당 카드로 장기할부 신청하면 됩니다.

 

※ 기간은 24개월 또는 36개월 중 선택

 


 

혜택 보다 자세히 알아보기

 

■  카드 혜택은 3가지로 구분됩

 - 휴대폰요금 할인이 핵심 혜택

 

 

(1) 삼성 최신폰을 장기할부로 구매 가능

 

할부기간은 2년 또는 3년 중, 택1이며, 단말기 가격의 전부나 일부금액 (최소금액은 5만원 이상)을 장기할부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통신사와 마찬가지로 할부 수수료가 있음 

 

 

 

(2) 장기할부 이용시 SKT 휴대폰 요금 할인

 * 조건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1회)

 * 전월 1일~말일까지의 일시불+할부금액

 

 

전월 30만원 이상 시, 월 15,000원 할인

전월 70만원 이상 시, 월 20,000원 할인

(두 구간의 할인금액은 5천원 차이 남)

 

[유의사항]

장기할부 기간이 다 끝나게 되면, 통신비 할인금액이 기존과 달리 전월 30만원 이상 시 월 3천원, 전월 70만원 이상 시, 월 5천원으로 혜택이 대폭 줄어들게 됩니다. 

 

, 장기할부 고객이 할부금 전액을 완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혜택이 대폭 줄어듬

 

 

■  다음은 부가 혜택 두 가지

 

 

 - 조건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혜택 제공

 

둘 다 할인율은 5%로 높지 않지만, 할인한도는 월 5천원으로 큰 편이며, 장점이라면 얼마 이상 결제할 경우에만 할인 적용된다는 제한 조건이 없어 할인받는 데, 수월함

 

 

(1) 버스, 지하철, 택시 : 5% 할인

 - 한도 : 통합 월 최대 5천원 할인

 

T삼성 2V2 발급 신청 시, '후불 교통카드' 기능을 신청해야 대중교통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시외버스, 고속버스는 혜택 제외

 

 

(2) 커피전문점 업종 : 5% 할인

 * 한도 : 통합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

 * 상품권 구매, 선불카드 충전 제외

 

 

@ 신규 발급회원 관련

장기할부 이용고객은 발급월의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 30만원 미만이어도 '1만 5천원 할인'이 기본 제공되며 (※ 미이용 고객은 3천원 할인 기본제공)

'부가 혜택'인 대중교통, 커피 할인은 발급월의 다음달까지는 조건 없이 혜택을 제공

 

 

▣  SK 통신비 할인 관련

롯데 텔로카드 혜택은? (SKT 할인)

 

SKT 통신비 할인받는법 [척척할인]

 

참조 : 삼성카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