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나라사랑카드 국군의 날 CU 혜택

IBK 나라사랑카드 국군의 날 혜택

 

전국 CU 편의점에서 30% 이상 할인

 

몇 해전부터 10월 1일 국군의 날이 되며, 나라사랑카드 발급사인 'KB 국민은행'은 GS25 편의점에서, 'IBK 기업은행'은 CU 편의점에서 꽤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왔는 데, 올해는 지금까지 나온 공지를 보면 IBK 기업은행에서 진행하는 EVENT만 나와 있습니다.

 

 

단, 지난 사례를 보면 국군의 날 바로! 직전에 행사 진행한다는 내용이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KB 국민 나라사랑도 더 지켜볼 필요는 있고, 참고로 올해 국군의 날은 건군 제 70주년이라고 하니 더 의미 있는 날인 것 같음

 

 

 

IBK 나라사랑 이벤트를 간단히만 보면, 올해 국군의날을 맞아 CU 편의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 혜택 내용은 당일에 한해 결제금액의 30%를 할인해주며, T멤버쉽 회원인 경우는 T멤버십 제휴사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행사내용은 작년과 거의 비슷함)

 

 

국군의 날 딱! 하루 동안만 진행하는 데 (10월 1일 0시부터 자정인 24시까지) 무엇보다 큰 장점이라면 할인횟수나 구매한도 등의 제한이 전혀 없다는 점

 

전월 카드 이용실적 관련 조건도 없기 때문에, IBK 나라사랑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해당 카드'로 결제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한 가지 주의할 점

반응형

작년과 마찬가지 내용인 데, CU 편의점 내의 모든 품목에 대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건 아니고 김밥이나 도시락, 샌드위치, 햄버거, 핫도그 등의 간편식품 메뉴와 매장 내 '음료 냉장고' 안에 들어 있는 음료들 (유제품 등이 있는 신선칸 제외), 아이스크림 류에 대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년 보면 인기 품목들의 경우, 재고가 금방 소진될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하면 서두르는 게 좋습니다. (※ 제가 듣기로는 자정부터 움직이는 분들도 있다고 함^^)

 

 

참고로, IBK 기업과 국민 나라사랑카드 공통적으로 웬만한 신용카드보다 혜택이 더 좋아서, 전역한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용하기에 부족함이 전혀 없다고 생각하는데, 두 카드의 혜택 및 장단점에 대해 비교는 본문 맨 하단의 '관련글' 부분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  IBK 나라사랑 이벤트 자세히 보기

 - 내용 : CU 주요 품목에 대해 30% 할인 

 - 주의 : 모든 품목은 아니라는 점

 

* 10월 1일 단 하루만 24시간 동안 진행

 

 

 

* 대상 : 기업 나라사랑카드 보유회원 누구나

 

전월 카드 실적 등의 아무 조건이 없어, 전국 CU 편의점에서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큰 장점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용횟수나 구매한도에 대한이 없다는 점입니다.

 

물론, IBK 나라사랑카드로 결제해야만 혜택이 적용되며, CU 편의점 중,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 있는 매장은 혜택 적용이 안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결제 시 할인 적용된 금액을 결제하면 되는 현장 할인방식

 

 

▷ 다음은 30% 할인 대상 품목입니다

 - 대상 품목을 꼭 확인 후 이용 바람

 

 

 

1. 간편식사 : 김밥, 도시락, 샌드위치, 햄버거, 핫도그, 조리면, 냉동피자

 

2. 음료 : 커피 (캔/병), 생수, 탄산, 쥬스, 비타민, 이온, 숙취해소, 과즙음료

 - 유제품 등이 있는 신선칸이 아닌 음료 냉장고 안에 든 상품만 해당

 - 주류 제외

 

 

3. 아이스크림 : 컵, 바, 튜브, 홈·멀티타입, 콘모니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 좀 애매하다 싶으면 매장 직원에게 문의해서 정확히 하는 걸 권장

 

 

@ 참고로 알아두기 

IBK 기업 나라사랑 카드는 원래 '기본 혜택'에 전월 실적 8만원 이상 시, CU에서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이 제공되는 데, 제 생각에는 국군의 날 행사와 중복 적용이 될 것 같기는 한 데,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 

 

횟수는 월 2회이며, 1회 최대 1천원까지 할인

 

 

■  SKT 멤버쉽 CU 할인과 중복 가능

반응형

올해부터 T멤버십의 할인한도 제도가 폐지됨으로써, 포인트 차감 부담 없이 제휴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도 기존의 4단계에서 VIP, GOLD, SILVER 3단계로 변경되었습니다.

 

▶ 혜택 내용을 보면

 

 

 

T멤버십 VIP와 GOLD 등급 회원은 CU에서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 할인되며, SILVER 회원 (=일반 회원)은 1,000원당 50원 할인이 됩니다. (휴게소점 등의 특수매장 제외)

 

단, 할인횟수는 1일 1회만 가능하며, 할인 적용되는 최대 구매금액은 1회 20만원으로 넉넉합니다. 주류, 담배, 복권, 종량제봉투, 복사, 휴대폰 충전 등은 혜택 제외

 

 

IBK 나라사랑은 횟수 및 한도 제한이 없지만, 티멤버쉽 할인은 일 1회라는 점에 유의 바람..

 

[할인예시 보기] 

T멤버십 GOLD 회원이라고 가정하고 만약, 10월 1일에 CU 편의점에서 신선식품, 음료, 아이스크림류를 총 2만원 구매한다고 하면, 30% 할인과 1,000원당 100원 할인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10월 1일에 CU 편의점에서 여러번 구매할 일이 있다면, 가장 큰 금액을 결제할 때, SKT 멤버십 혜택을 받는 것이 좋음

 

 

▣  나라사랑 관련글

 

국민, IBK 나라사랑카드 혜택 비교

 

IBK 기업, 국민 나라사랑통장 비교

 

조 : 나라사랑포털, IBK은행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