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10월 H코인 사용 이벤트 (사용방법 포함)

 

현대카드 10월 H코인 사용 이벤트

 

H-Coin 전환 및 사용방법 포함

 

■  먼저, 현대 H-COIN이란?

 

보유하고 있는 M포인트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고객센터를 통해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비율은 M포인트 1.5점= H코인 1점입니다. (100점 단위로 전환 가능)

 

전환 횟수 및 한도에 대한 제한은 없지만, 일단 H코인으로 전환하게 되면, 다시 M포인트로 재전환할 수는 없는 데, 단 당일에 한해서만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취소할 수 있다고 함

 

 

 H-COIN 사용법은 둘로 구분

 - 공통점 : 1점부터 사용 가능함

 

① 당월 카드 이용대금에서 차감 결제하는 방법과 ② H-코인 '전용' 제휴사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에 대한 사용비율 제한 없이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금액 대비 잔액이 부족하면, 보유한 만큼만 쓸 수 있으며, 헷갈릴 수 있어 말씀드리면, 기존 M포인트 제휴사와 H-COIN '전용' 제휴사는 같지 않습니다. (차이가 꽤 있음)

 

 

* H COIN 사용방법은?

당월 카드대금 결제는 홈페이지, 앱, 고객센터에서 하면 되면, H코인 전용 제휴사에서 사용할 때는 제휴처 매장에서 'M계열 카드'로 결제하면서 직원에게 H-COIN을 사용하겠다고 하면 됩니다. (※ 제가 알기로는 H COIN 전용 제휴사는 현재 오프라인 제휴사만 있음)

 

참고로, 'M계열 카드'란 현대 M, M2, M3카드 (각각의 제휴카드 포함) 및 현대 ZERO (포인트형) 등의 엠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를 말합니다 (단 법인, 선불, GIFT 카드 제외)

 


.

제휴사별 10월 H-COIN 사용 이벤트 

 

* H- COIN 사용 시 모바일 쿠폰이나 사은품 등 증정

 

 

 

▶ 먼저, 알아둘 내용

1. H코인 전용 제휴사는 공통적으로 H COIN 사용 시, 혜택이 있는 데, 제휴처에서 H-코인 사용 시, 5%를 기본 할인해 줍니다. (예를 들어, 5000점을 사용했다면 5% 할인해주어 실제는 4,750점만 사용한 걸로 됨)

 

2. 제휴사별 정해진 혜택을 받으려면 현대카드 마케팅 수집·이용 및 문자수신에 동의해야 하는 데, 모바일쿠폰 발송일 2영업일 기준, 수신 동의가 되어 있으면 됨..

 

3. 'H코인 바로 사용'이란 방식이 생겨서 편리해 짐

만약, H-COIN 제휴사에서 결제할 때, 미처 사용하지 못한 경우, 현대카드 앱 내의 '나만의 혜택'→ 'H코인 안내'→ 'H코인 바로 사용'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단, 결제 당일에 신청해야 하며, 일시불 결제건만 가능)

 

 

물론, 본문에서 정리하는 제휴사별 혜택 또한 'H코인 바로 사용 방식'을 이용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만, 현대오일뱅크에서 진행하는 EVENT는 바로 사용방식으로 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음

 

제휴사별 공통내용을 보면, 다른 할인, 쿠폰, 이벤트 등과 중복 적용은 안 되며 (주의 바람), 각 제휴사 혜택별 1인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혜택이 전반적으로 대부분 괜찮음)

 

 

  제휴사별로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 SSG PAY 등 일부 간편결제 이용 시, 제외

 - 혜택 제공 전 현대카드 회원 탈퇴시 제공X

 

 

(1) GS25 편의점에서의 혜택

 - 기간 :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 모바일 쿠폰은 11월 9일 발송 예정

 

전국 GS25 매장에서 '도시락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0% 전부를 H-Coin으로 결제하면, 5천원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제공합니다. 

 

 

[중요한 내용]

예) 도시락 구매금액이 5천원이라고 한다면, H-코인 사용내역 안내문자에 적어도 '4,750점'이 사용된 걸로 나와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별 5% 기본할인이 있기 때문)

 

따라서, 구매금액에서 다른 할인이나 쿠폰, 이벤트 등이 적용된다면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없게 되며, 이 부분은 본문에서 정리하는 다른 제휴사 이벤트에서도 마찬가지로 적용됨

 

(2) 현대 오일뱅크에서의 혜택

 - 기간 :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 모바일쿠폰은 11월 9일 발송 예정

 

[혜택 내용을 보면]

현대 오일뱅크에서 결제한 건에 대해 현대카드 앱 내, H-Coin 바로 사용 방식으로 1만점 이상 사용 시, 모바일 주유쿠폰 1만원권 1매를 증정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현대 오일뱅크는 다른 제휴사와 달리 지점에서 H COIN을 직접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라, 바로 사용 신청하는 방식으로 해야 함 

 

 

(3) 골프존마켓에서의 혜택

 - 기간 : 2018년 10월 5일~ 10월 21일

 

[자세히 보면]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서, H코인 2만점 이상 사용 시, 혼마 NX 골프공 (12개)를 증정합니다. (※ 온라인몰 제외)

 

방법은 결제 당일 매장 직원에게 H코인 사용알림 문자를 보여주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매장의 당일 결제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백화점, 아울렛 내 매장 혜택 제외)

 

(4) 랄라블라에서의 혜택

 - 기간 : 2018년 9월 7일~ 10월 14일까지

 

* 내용을 보면

랄라블라 매장에서 결제하면서, H코인 1만점 이상을 사용할 경우, (온라인몰 제외), 데메테르 메모리 퍼퓸 디퓨저 1개를 증정합니다. (단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고 함)

 

방법은 결제 당일 매장 직원한테 영수증과 함께 H-COIN 사용 문자내역을 제시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매장의 당일 결제건에 한함)

 

 

▶ 혜택 제외 매장에 주의

 - 백화점, 할인점 내 입점매장 및 아래의 매장 제외

 

영풍 종로점, 부천 디몰점, 대구 이월드점, 서면 NC점, 모란 NC점, 이천 NC점, 야탑 NC점, 동수원 NC점, 동아쇼핑 NC점, 세이브존 부천점, 동대문 현대 시티아울렛점, 현대시티몰 가든5점

 

 

(5) 금융상품 월 납입금 납부 시 사용

 - 기간 : 2018년 12월 31일까지 진행

 

* 내용을 자세히 보면

 

 

□  현대 M카드 관련글

10월 M포인트 사용처는?

 

M, M2, M3카드 차이 정리

 

참조 : 현대카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