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NEW 캐시백카드 변경된 혜택 3가지


씨티 NEW 캐시백카드 변경된 혜택은?


기존보다 혜택이 훨씬 업그레이드 됨


원래 씨티 뉴 캐시백카드 혜택은 매우 단순하고, 혜택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었는 데, 최근에 '18년 12월 1일부로 카드 혜택이 그 전에 비해 훨~씬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출시 이후에 혜택이 좋아지는 경우는 아주 드뭄)


물론, 기존에 발급받은 고객도 변경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3천원, 해외겸용 1만 5천원 (VISA)이며, 전월 실적 조건 및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7%를 캐시백 해주는 데 (원래는 혜택이 이게 전부였음), '18년 12월 1일부터는 특별적립 업종 7% 캐쉬백과 연 1회 보너스 캐시백이 추가되어 혜택이 그 전보다 훨씬 풍성해짐



기존의 씨티 NEW 캐시백은 출시 이후, 발급이 생각보다 저조해서 그런 지 (?) 보통 6개월 단위로 특별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했었는 데, (조건 :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시) 앞으로는 더 이상의 프로모션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 종전에는 적립된 캐시백이 2만점 이상이 되면 1만원 단위로 결제계좌로 '자동 환급'이 됐는 데, 이제는 1점만 있어도 자동 환급되는 방식으로 바뀜



□  씨티 NEW 캐시백 혜택 정리



* 혜택은 다음의 네 가지로 구분

- 단, 무이자할부, 지방세, 도시가스, 씨티카드의 다른 할인을 받은 건은 적립 제외


1. 기본적립 결제금액의 0.7% 적립


2. 특별적립 : 특별 업종에서 7% 적립

 - 특별적립과 기본적립은 중복 안 됨


3. 연 1회 보너스 캐시백

 - 연간 600만원 사용시 1만원 캐시백


4. 비자 플래티넘 혜택

 - 호텔스닷컴 할인, 면세점 할인 등



* 먼저, 알아둘 점

원래의 혜택인 기본적립은 마찬자리로 조건 없이 적립되지만, '특별적립'과 '연 1회 보너스 적립'은 정해진 실적 조건을 만족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일시불+ 할부금액 중, 국세/지방세, 4대 보험, 도시가스/수도, 과태료/벌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구매 (충전)은 실적 제외되며 단, 해당 카드로 적립이나 캐시백 받은 건은 전부 포함이 됩니다.




* 먼저, '기본 적립'부터 하나씩 알아보기



(1) 기본 적립 : 0.7% 캐시백

 -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적립



(2) 특별 적립 : 7% 캐시백

 - 조건 :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시 혜택 제공

 - 내용 : 특별 적립 업종에서는 7% 캐시백


■  특별적립 업종 및 월 적립한도는?


특별적립 업종 온라인 쇼핑, 해외 이용금액, 휴대폰 요금으로 구분되며, 만약 특별적립 한도를 초과하는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기본 개시백이 적용된다고 함 (각 업종별 캐시백율은 전부 7%로 같음)




- 특별적립받은 건도 전부 실적에 포함 -


* 내용을 간단히 정리하면

'온라인 쇼핑'은 국내 온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특별적립이 되며 (월 1만점 한도 내), '해외 이용금액'은 해외 온/오프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특별적립이 됩니다. (월 1만점 한도 내) 


휴대폰 요금의는 특별 적립을 받으려면 SKT나 KT, LG U+ 통신요금을 '씨티 NEW 캐쉬백 카드'로 자동이체 연결을 하면 됩니다. (월 5천점 한도 내) 


* 좀 더 쉽게 풀어서 보면

휴대폰 요금은 특별적립 한도가 월 최대 5천점이므로, 월 통신요금 7만원까지 7%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며, 온라인 쇼핑 및 해외 가맹점은 한도가 둘 다 월 최대 1만점씩이기 때문에, 각각 월 결제금액 약 14만원 정도까지 7%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한 달에 해외 이용은 안 하고, 온라인 쇼핑 월 1만점 적립, 휴대폰 요금 월 5천점 적립을 받는다고 가정하면, 이로 인해 전월 실적 '약 21만원'을 채울 수 있고 또, 실적 제외 항목을 보면 '아파트 관리비'가 빠져 있어 이를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별 적립'은 장점이 참 많은 데 (물론 전월 50만원이 넘어야 받을 수 있지만), 일단 업종별 범위가 상당히 폭 넓은데 다, 적립한도가 넉넉한 편이며, 얼마 이상 결제할 경우에만 적립이 된다는 제한 조건이 없습니다. (※ 다만, 해외여행이나 해외직구를 가끔 하는 분들은 혜택을 좀 더 받을 수는 있음)


참고로, 신규 발급 회원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 간은 이용금액 관계 없이 특별적립이 제공된다고 함



(2) 연간 보너스 1만점 적립 (연 1회)


보너스 적립 조건은 연간 실적 600만원 이상인 데, 월 평균으로 치면 월 50만원이 됩니다. 따라서, 매달 특별적립 대상이 된다고 한다면, 1년 후에 보너스 1만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보너스 캐시백 치고는 아주 높은 건 아닌 것 같음 (?)



[실적 산정 기간]

발급 첫해는 신규일로부터 다음해 신규일이 속한 달까지 최대 13개월이 되며, 다음년차부터는 그 다음월부터 12개월씩 기간을 따집니다.


예를 들어, 만약 '18년 12월 신규 가입을 했다면, 발급 첫해는 '18년 12월부터 '19년 12월 말일까지 13개월간이 실적 산정 기간이 됨



▶ 씨티 캐시백 사용 관련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매월 적립된 캐시백 포인트가 1점만 있어도 '결제일'에 결제계좌로 자동 지급이 됩니다. (1캐쉬백= 1원) ※ 단, 적립된 캐시백은 '씨티 포인트'로 전환은 안 됨



▧  비자 PLATINUM 혜택

NEW 캐시백 카드는 비자 플래티넘 등급의 카드라서, 비자 (VISA)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PLATINUM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자로 발급받은 고객만 해당) 



단, 주의할 점은 일반적인 플래티넘 등급의 혜택 중, 국내 특급호텔 발렛파킹이나 인천공항 발렛파킹 혜택은 제공이 안 되며, 호텔스 닷컴 최대 8%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 데이터 로밍 15% 할인, 인천/김포/ 김해공항 내 제휴 커피전문점 10% 할인, 롯데, 신세계, 동화, 두타, SM 면세점 5%~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씨티카드 관련글

리워드카드 특징 및 포인트 사용

클리어카드 혜택과 장/단점 정리



참조 : 한국 CITY BANK 홈페이지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