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면 누구나 슈마커, 계절밥상, CGV 등 할인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이벤트

 

올해에도 CGV가 주관하여 만 13세부터 만 18세까지'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 여 가능한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해합니다. (한 달 넘게 진행)

 

CGV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페스티벌'이란 영화, 외식, 쇼핑, 도서 등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한 데 모아 놓은 EVENT라고 할 수 있으며, 단 참여 제휴사별 (이번에는 총 7군데) 할인받는 법은 조금씩 다르니 특히 이 점을 유의해서 보면 됩니다.

 

 

*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진행

 

 

이번 청소년 페스티벌은 CGV를 포함해 계절밥상, 슈마커, 교보문고, 핫트랙스, 스무디킹, 디뮤지엄이 참여 제휴사이며, '공통적으로' 혜택을 받으려면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되는 데, 일부 제휴사의 경우, 쿠폰을 발급받아 가야 합니다.

 

참고로, 할인쿠폰은 CGV PC 홈페이지 보다는 'CGV 모바일 홈페이지' 내, 청소년 페스티벌 이벤트를 찾아서 발급받으면 훨씬 편리함..


 

□ 청소년을 위한 7개 브랜드 할인 혜택

 - 기간 : 19년 3월 14일- 4월 21일까지

 

모든 제휴사 공통적으로 다른 할인, 쿠폰, 이벤트 등과 중복 불가

 

(1) 먼저, CGV 영화관 혜택부터

 - 특징 : 혜택이 3가지로 가장 다양함

 

1. 전국 CGV에서 2D 영화 6천원에 관람

 - 따라서, 특별관 및 3D 영화는 제외

 - 동반 1인 (청소년)까지 혜택 가능함

 

단, CGV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해야 할인 적용되며, CGV 앱에서 'MY CGV'-> '쿠폰함'에서 쿠폰번호 3031228을 입력하면 됩니다.

 

 

2. CGV 특별관 영화 : 1만원에 관람

 - 대상 : 4DX, IMAX, SCREEN X

 - 동반 1인 (청소년)까지 혜택 적용

 

단, CGV 지점 중, 4DX, IMAX, SCREEN X 입점 지점만 가능하며, 할인방법은 위의 2D 영화 6천원과 같고, 쿠폰번호는 3031233을 입력하면 됩니다.

 

 

3. CGV 매점 콤보 구매 : 3천원 할인

 - 매점에서 '쿠폰'+ 학생증이나 청소년증 제시

 - 특징 : 행사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

 - 단, 이벤트 콤보는 할인 제외

 

[콤보 할인 제외 매장]

보령점, 불광점, 안동점, 용인점, 안성점, 정읍점, 이천점, 통영점, 대구칠곡점, 대구 이시아점, 광명 철산점 청주북문점

 

 

(2) 계절밥상 식사금액 할인가 제공

 -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

 - 다음은 정상가 및 할인 적용 가격

 

 

[내용을 보면]

매장에서 학생증이나 청소년증 (제학증명서도 가능)을 제시하면 되며, 돌잔치 등의 행사나 모바일 교환권 등과 중복은 안 된다고 합니다. 계절밥상 매장 중, 여의도 IFC몰점, 인천공항점, 계절밥상 소반은 할인 제외

 

참고로, 정상가 대비, '평일 점심'은 약 13.5% 할인, '평일 저녁&공휴일'은 약 21% 할인받는 셈이라서 혜택이 아주 크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음 

 

 

(3) 슈마커 :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7천원 할인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발급받은 '쿠폰'과 함께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되며, 단 일부 품목 및 일부 브랜드는 제외

 

* 할인 제외 매장

안성점, 문경점, 안산 한양대점, 홈플러스 (안산점, 세종점), 롯데마트 (구리점, 안산점, 안성점, 첨단점, 홍성점)

 

 

(4)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 : 10% 할인

 - 도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혜택 적용

 

 

전국 교보문고 매장에서 결제할 때 (교내 입점 매장 제외) '쿠폰'과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되며, 교과서, 잡지, 행사 등의 일부품목은 혜택 제외됩니다.

 

 

[참고] 교보문고 또 다른 혜택

'앤트맨 Vol. 1 : 두 번 사는 남자' (마블코믹스)를 교보 e-북 앱을 통해 다운 후, 7일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교보 e-캐시 1,000원을 지급합니다.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7일간이며, 도서 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고, 또 톡소다 e-캐시 500원을 지급하는 데, 마찬가지로 지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

 

 

(5) 핫트랙스 오프라인 매장 : 10% 할인

 - 조건 : 5천원 이상 구매시 혜택 적용

 

 

전국 핫트랙스 매장에서 쿠폰과 학생증/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되며, 음반, 디지털, 행사상품 등 일부품목과 매장 내 커피전문점인 카페자우는 할인 제외..

 

 

(5) 디뮤지엄 : 전시회 1,000원에 관람

 

 

- 'I draw :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장소는 '한남동 디뮤지엄'이며, 1층 티켓박스에서 중/고교 학생증 및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1천원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 디 뮤지엄 내 '뮤지업샵'에서 'I draw' 전시 관련 미술관 자체 제작상품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데, 마찬가지로 중고교 학생증 및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됨

 

참고로, 중고생 정상가는 5천원이며, 관람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10시~ 저녁 6시까지, 금/토는 오전 10시~ 밤 8시까지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

 

 

(7) 스무디킹 : 체리 익스트림 스무디 1+1 혜택

 - R 또는 L 사이즈에 한하며 음료 변경은 안 됨

 

 

매장에서 주문 시, 쿠폰과 함께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되며, 행사 참여매장은 스무디킹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참조 : CGV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