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애슐리, 아웃백 생일쿠폰 간단 정리

 

빕스, 애슐리, 아웃백 생일쿠폰 혜택

 

대부분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명칭은 다를 수 있지만, 생일쿠폰이나 기념일쿠폰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 먼저, 블랙스미스부터~

 

1. 블랙스미스 생일쿠폰

 

 

 

본인의 생일, 오전 12시에 멤버쉽 카드에 자동 발급이 되는 데,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를 무료 제공하는 쿠폰입니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5일간이며, 생일은 주민등록을 기준으로 함

 

 

만약, 생일 당일날 블랙스미스 멤버십카드를 발급 받는다면, 올해는 안 되고 내년 생일부터 쿠폰이 제공되며, 멤버십은 전국 매장에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음은 아웃백 기념일쿠폰

 

* 다음의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음

 

 

 

명칭은 기념일 쿠폰이지만, 미리 기념일을 등록한 후 그 날에 쓸 수 있는 건 아니고, 일 년에 한 번 원하는 날에 쓸 수 있습니다.

 

단, 올해부터는 가입 당일은 사용이 안 되고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한 걸로 변경되었고, 멤버십 가입한 다음해부터는 연초에 자동 발급이 되고,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웃백 회원가입 방법 (두 가지)

 

매장에서 멤버쉽 카드를 발급받은 후, 홈페이지에서 카드번호를 등록한 뒤 이용해도 되며, 또는 아웃백 모바일앱을 설치해서 모바일카드를 이용해도 됩니다.

 

 

3. 다음은 애슐리 기념일쿠폰

 

 

 

본인이 등록한 기념일 앞/뒤 7일간 (총 15일) 기념일 포인트로 제공되는 1만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샐러드바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회 사용

 

예를 들어 2월 15일이 기념일이면, 2월 8일~ 22일까지 사용 가능

 

 

유의할 점은 쿠폰 사용 기간은 연 단위로 끊는다는 점, 따라서 기념일이 12월 28일이라면 12월 31일까지만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당일 멤버십 가입 후, 바로 쿠폰 사용은 안 되고, 매장에서 받은 카드를 홈페이지에 등록+ 직접 기념일을 지정 한 후, 그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함 (기념일은 쿠폰 사용 전에는 언제든 변경 가능)

 

 

애슐리 기념일 쿠폰을 사용할 때는 멤버십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안 됩니다.

 

단, 멤버십 가입 축하쿠폰은 같이 사용 가능함

 

 

[참고] 회원 가입 축하쿠폰

 

딸기 에이드 1잔을 무료 제공하며, 유효기간은 첫 가입일부터 2년간

 

 

* 애슐리 회원 가입 방법

 

매장에서 카드를 발급 받아 (만 18세 이상만) 홈페이지 카드번호를 등록한 후, 이용하면 되며, 당일 식사를 안 해도 카드발급이 가능하다고 함

 

 

4. 빕스 (VIPS) 생일쿠폰

 - CJ ONE 회원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CJ ONE 멤버십 회원가입

 

뚜레쥬르, 빕스, 올리브영, 투썸 플레이스 등의 CJ ONE 제휴사에서 발급받은 후, CJ원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등록한 다음 이용하면 됩니다

 

단,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는 당일 1천원 이상 구매 시, 발급 가능

 

 

* 빕스 1만원 생일쿠폰

 

 

1년에 한 번 CJ ONE 회원 대상으로 생일쿠폰이 발급되는 데, 빕스 생일쿠폰은 그 중 하나이며, 생일 15일 전 멤버십으로 자동발급이 됩니다. (유효기간은 연말까지)

 

발급 기준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생년월일이며 단, CJ원 홈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쿠폰을 사용하려면 성인 2인 이상 방문 시 가능)

 

 

[추천글]

 

아웃백 할인받는 방법은?

 

빕스 제휴 할인카드 정리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