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멤버스] 현대 블루멤버스 혜택 (간단 정리)

 

현대 블루멤버스 혜택 (간단 정리)

  

블루멤버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먼저, 현대 블루멤버스란?

 

현대자동차 고객을 위한 멤버쉽 서비스를 말하며..

 

차량관리 및 제휴 브랜드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 2007년부터 시작된 회원 서비스 입니다.


단, 2007년 이전 출고차량도 멤버쉽 가입 가능


 

블루멤버스 로고 :

 

 

 

 

현대차를 운전하는 고객을 상징한다고 함

 

 

□  블루멤버스 카드 종류

 

크게 세 가지로 구분 되는데요..

 

① 일반카드 ② 특화카드 ③ M 블루멤버스 카드


※ 이 중, M 블루멤버스 카드는 신용카드

 

 

1. 일반 블루멤버스 카드

 

 

 

카드 신청방법 :


신차 구매고객 : 계약 시, 가입 동의하면 자동 발급됨..


기존 고객 :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우편으로 받음




2. 특화된 블루멤버스 카드


 - 기존 혜택에 추가 혜택이 더해짐



① PYL 카드 (대상 : 벨로스터, i30, i40)


 - PYL이란? Premium Younique Lifestyle






② 블루멤버스 아너스카드


 - 대상 : 에쿠스, 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라다






 

3. M 블루멤버스 카드 (신용카드 겸용)

 

 

 


현대 M카드에 블루멤버십 기능이 더해진 카드

 

카드 종류는 ☞ BLUE members Edition2 카드 (M1/M2/M3) 

 

 

  

[참고] 블루멤버스 모바일 카드


 

 


모바일카드로 간편하게 이용 



현대 블루멤버스 Q/A식, 간단 정리

 


1. 현대 중고차를 구입해도 가입 가능?


가까운 '블루핸즈'에 방문하여, 가입신청서 작성 후..


본인 명의로 차량을 인증 받으면, 가입 가능합니다.



[참고] 블루핸즈란?


현대차 차량정비와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 23개 직영 서비스 센터와 1,400여개 서비스 협력사를 말함..



2. 블루멤버스 회원가입 대상은?





※ 1.4톤 초과 차량, 15인승 초과 버스는 제외



3. 회원 가입 방법은? ☞ 총 3가지


- 가까운 블루핸즈 정비소에서 회원가입 신청서 작성


- 가까운 판매지점 또는 대리점에서 가입 신청서 작성


-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4. 홈페이지 회원가입 방법은?


차대번호 입력 시, 본인 차량 확인되면 현대차 보유회원으로 가입 됨


차량이 없더라도 미보유 회원으로 가입은 가능함..


단, 차량 보유회원만 멤버쉽 카드가 발송됨 (약 2주 - 3주 걸림)



5. 블루멤버스 카드 최초 비밀번호는?


회원의 주민번호 맨 뒤의 네 자리로 설정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현대차 고객센터에서 변경 가능



6. 만약, 본인 현대차 차량이 두 대라면?


블루멤버스 카드 두 장이 발급되며, 포인트는 합산하여 사용 가능



7. 카드 재발급하는 방법은?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현대차 고객센터에서 재발급 신청



8. 가족회원도 발급 가능?


자동차를 실제 운행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발급 가능함..


방법 : 가까운 블루핸즈에 비치된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


가족의 범위 : 본인의 부모, 배우자, 자녀, 본인 소유 차량의 공동 명의자







현대 블루맴버스 혜택 (간단 정리)


 

구분 : 차량 관리, 제휴사 포인트 적립/사용

 


블루멤버스 차량관리 혜택 10가지 알아보기

 

1. 정기점검


 - 신차 출고일 기준, 8년간 8회 정기점검




장소 : 블루핸즈 (블루멤버스 카드 지참)


적용되는 차량은?


승용, RV, 15인승 이하 승합, 1.4톤 이하 소형상용 차량 (특장차 포함)



정기점검 항목 :




연차별 항목이 달라짐..


[참고사항]





2. 차량 케어


 - 정기점검과 함께 제공됨




※ 차량케어 항목




※ 선택 서비스 5개 항목은?


1. 엔진 룸 내 찌든 오일때 및 오염물 제거


2. 담배 냄새 등 차량 실내 악취 제거/항균 


3. 타이어 코팅 및 휠 세정


4. 앞 유리에 김 서림 방지


5. 글라스, 미러 세정 및 코팅




3.  블루핸즈 수리금액 ☞ 블루멤버스 0.5% 적립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수리금액 결제도 가능함.


연간 최대 100만 포인트 한도


본인 명의로 등록한 차량 일반 수리에 한함



4. 예약 정비 (대기시간 없이, 바로 이용)




방법 : 전화 예약 또는 인터넷 예약


예약 가능일자는 각 정비소에 따라 다름



5. 홈투홈 서비스 (픽업&딜리버리)




이용가격 및 신청방법 :





6.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 (방문 서비스)




서비스 내용 :




7. 보증 수리



이용 안내 :




8. 긴급 출동 서비스 (고장시)


 -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제공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




9. 무상 견인 서비스 (사고시)




서비스 안내 :




24시간 20km 무상 견인 서비스



10. 오토케어 (토탈 차량관리 서비스)






※ 단, 오토케어 서비스 적용이 가능한 차종 및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 한함




□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알기 쉽게, 간단히 정리한 글입니다!


블루멤버스 적립/사용법 [클릭]



블루멤버스 : http://bluemembers.hyundai.com


[추천글]


현대 M포인트 사용처 (오프라인)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