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IP 회원인 매니아는 2가지 등급 (조건/혜택 비교)

 

빕스 VIP 회원인 매니아는 2가지 등급 

 

매니아와 매니아 PLUS 조건/혜택 비교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빕스 역시 일반회원과 VIP 회원으로 구분하여 혜택을 제공하는 데, VIP 회원은 지난해 1년 동안의 빕스 이용횟수 및 결제금액을 따져, '빕스 매니아'와 '매니아 PLUS'로 구분해 일반회원 혜택+ 특별한 혜택이 더해집니다.

 

빕스 VIP 회원 중, '매니아 PLUS' 회원이 매니아보다 한 단계 윗 등급이며, 물론, 두 등급 간의 혜택의 차이는 있습니다. (보통 빕스 VIP 회원을 통칭해서 빕스 매니아라고 많이들 부름)

 

 

[먼저, 알아둘 내용]

빕스는 CJ 그룹의 계열사라서 CJ 통합 멤버쉽인 CJ ONE카드를 멤버십으로 사용하는 데, 씨제이원 멤버쉽 제휴사로는 빕스를 포함해 뚜레쥬르, CGV, 계절밥상, 올리브영, CJ몰,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CJ 푸드월드, 헬로모바일 등 약 30여개 제휴사가 있습니다.

 

위의 CJ 제휴사들 이용 시, 포인트가 통합 적립되며 통합 사용이 가능한 데, 적립된 포인트가 1천점 이상이면 결제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음

 

 

빕스, 뚜레쥬르, CGV 등에서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후, 씨제이원 홈페이지에서 카드번호를 등록한 뒤,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또는 매장 방문 없이 CJ ONE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하면 모바일카드를 즉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등록절차 필요 없음)

 


 

■  VIP 회원은 일반회원 혜택도 받음

반응형

 * 빕스 일반 회원의 주요 혜택을 보면

 

 

1. 빕스에서 결제금액의 3% 적립

빕스 (VIPS) 이용시 3%가 적립되는 데 다만, 빕스 제휴할인 (통신사 멤버쉽 할인, 제휴카드 등)을 받을 경우는 결제금액의 3%가 아닌 0.5%만 적립됩니다.

 

 

2. 빕스 생일쿠폰 제공 (연 1회)

 -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 방법 : 주문 전에 CJ ONE 멤버십카드 제시

 

[자세히 보면]

CJ ONE 회원정보 상에 등록된 생년월일 기준으로, 생일 15일 전에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60일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 2월 16일이 생일인 경우, 2월 1일- 4월 1일까지 이용 가능)

 

※ 빕스 식사금액에서 1만원 할인이라 혜택이 꽤 좋음

 

다른 할인, 쿠폰, 행사와 중복은 안 되며, 일단 한번 발급이 되면 추가발급은 안 되지만, 발급 전, 홈페이지나 앱 내의 '회원정보' 란에서 생일날짜를 변경 시, 원하는 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변경 당일 기준, 이후 15일 내로 변경한다면, 변경 당일부터 쿠폰 발급

 


빕스 우수고객 혜택 내용

(보다 특별한 혜택 제공)

 

 

▷ 참고로 알아두기

CJ ONE 멤버십은 모든 CJ원 제휴사를 통합하여 지난 1년간의 이용실적 등을 기준으로 CJ ONE 통합 VIP 회원을 선정한 후, 1년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단, 제휴사 중 빕스, 뚜레쥬르, 올리브영, CJ 오쇼핑은 별도의 기준으로 자체 VIP 회원을 선정 후, 정해진 혜택을 제공합니다. (둘은 별개라서 둘 다에 해당될 경우,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음)

 

 

빕스 VIP인 '매니아'와 '매니아 플러스'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의 기본 틀은 비슷하지만, 매니아 플러스회원한테 좀 더 업그레이드 된 혜택을 제공합니다. (푸드빌 통합 이용약관 동의 고객에 한함)

 

 

* 빕스 매니아 선정조건

 

 

- 빕스 매니아는 조건이 아주 까다로운 건 아님 -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의 이용횟수 및 총 결제금액이 선정 기준이 되며, 선정된 회원은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한 가지

방문횟수 및 총 결제금액 조건을 둘 다 만족해야 하는 데, 매장에서 결제할 때 씨제이원 멤버십을 제시하여 포인트 적립을 받거나 또는 포인트 사용을 한 결제건에 대해서만 방문횟수 및 연간 총 결제금액에 합산이 됩니다.

(즉, 매장에 방문은 했지만, 포인트 관련 내역이 없으면 합산이 안 됨 - 남겨진 근거가 없기 때문)

 

 

 

[참고할 내용]

1. 빕스 익스프레스 매장은 결제실적에 포함 안 됨

 

2. 모바일 쿠폰 (제품 교환권)은 실적 금액 제외

 

3. 당일 방문내역은 다음날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 매니아, 매니아 PLUS카드 발급방법

 

 

빕스 VIP 회원의 모든 혜택을 받으려면, 공통적으로 매장에서 주문 전에 매니아 스티커가 부착된 CJ OE 카드를 직원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① 플라스틱 멤버십 회원은 빕스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 카드에 스티커를 붙여 이용하면 되며, ② 모바일카드 회원의 경우는 매장에 방문해 스티커가 부착된 CJ ONE 카드를 별도 발급받아 홈페이지에 카드번호를 등록한 후, 이용하면 됩니다.

 

 

▣  빕스 매니아와 매니아 플러스 비교

 - 쿠폰 유효기간 : 1월부터 12월까지

 

우선 '빕스 매니아'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 위주로 정리하면서, 매니아 PLUS 회원과 차이나는 부분에 대해서만 별도로 다루는 방식으로 정리하려 합니다.

 

참고로, 모든 매니아 쿠폰은 연초에 지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

 

 

▷ 먼저, 공통된 내용

1. 매니아 쿠폰은 통신사 할인이나 제휴 할인카드 등의 '제휴 할인'과는 중복이 되지만, 다른 쿠폰, 행사와는 중복이 안 됩니다.

 

2. 단, TO-GO 케익 이용권과 스페셜 와인 쿠폰에 한해, 다른 매니아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함

 

3. CJ 임직원카드로 결제시 매니아 쿠폰 사용이 안 되어, 음료 (생맥주) 2잔 혜택 밖에 못 받음

 
 

빕스 매니아회원 혜택은?

 

 

참고로, 샐러드바 1인 식사권, 샐러드바 1인 50% 할인쿠폰, 스테이크 할인쿠폰의 경우, '빕스 매니아데이' 할인과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매니아데이 할인'이란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에 매장 방문 시 회원등급별로 10%- 15% 추가할인되는 걸 말함

 

 

(1) 먼저, 주요 혜택부터 보면

 

1. 샐러드바 1인 식사권 1매 제공

 - 성인 2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사용 (테이블당 1매)

 

2. 샐러드바 1인 50% 할인쿠폰 2매

 - 성인 1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사용

 

 

3. 스테이크 1만원 할인쿠폰 2매

 - 성인 1인 이상 식사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 조건 : 평일 디너나 주말 메인메뉴 주문

 

반면, 매니아 PLUS 회원은 샐러드바 1인 식사권 2매와 스테이크 1만 5천원 할인쿠폰 2매를 받을 수 있으며, 특징은 매니아 PLUS 회원의 다른 혜택인 스페셜 와인 1병 쿠폰이나 TO-GO 케익 이용권과 중복 이용할 수 있음

 

 

(2) 다음은 부가 혜택입니다.

 

1. 매니아 에이드 2잔 무료 제공

 - 방문할 때마다 지정돈 에이드 음료 2잔 제공

 - 다른 쿠폰, 행사와 중복 가능

 

2. 매니아데이 : 10% 추가 할인

 - 빕스 제휴 할인과 중복 가능

 

 

[참고] 올해 매니아데이 날짜

 - 대상 :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반면, 매니아 PLUS 회원은 방문 때마다 매니아 에이드 2잔 또는 생맥주 2잔 (택1)을 제공하며, 매니아데이 때 10%가 아닌 15% 추가 할인

 

 

■ 다음은 매니아 PLUS만의 혜택

- 다른 쿠폰 및 행사와 중복 가능

 

1. 빕스 스페셜 와인 1병 쿠폰 (1매)

 - 성인 1인 이상 식사 시 이용 가능

 - 식사 시 매장 내에서 이용 가능함

 

2. TO-GO 케익 이용권 쿠폰 (1매)

 - 성인 1인 이상 식사 시 이용 가능

 

 

▣  관련글 더 보기

CJ ONE, 이랜드잇 생일쿠폰 정리

 

국민 더 CJ카드 혜택 (굴비카드란?)

 

참조 : VIPS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