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9월 만원의 행복 내용 (웅진플레이도시)

 

하나카드 9월 만원의 행복 자세히 정리

 

웅진플레이도시 멤버십 관련 내용 포함

 

KEB 하나카드에서 '모든' 회원 대상으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에서 만원의 행복 EVENT를 진행하는 데,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입니다.

 

전월 이용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 없이, 단지 하나카드로 입장권을 결제하기만 하면, 워터파크 종일권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 해당됩니다. 

 

 

물론, 구 외환카드와 구 하나SK카드 또한 포함되며, 법인 및 선불카드는 제외..

 

무엇보다 정상가 대비 할인율이 75%가 넘는다는 점이 최고 장점이며 (대인 기준), 또한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 9월 31일까지인 데,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의 경우, 9월 1일과 9월 2일은 준성수기인 '하이시즌'에 포함되며, 9월 3일부터 30일까지는 비수기격인 '로우시즌'에 해당됩니다. (큰 차이라면 9월 3일부터는 야외 워터파크는 운영하지 않는 다는 점)

 

하이시즌과 로우시즌은 입장료가 5천원 차이가 나지만, 단 만원의 행복 이벤트에서는 하이/로우시즌 구분 없이 입장권이 1만원입니다.

 

지금부터는 하나카드 9월 만원의행복 EVEN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대여요금, 운영시간, 유의사항 등에 대해서도 간단히 다루려고 함..

 


 

[나중에 추가한 글]

바로 최근에 9월 만원의 행복 이벤트 공지가 하나 더 나왔는 데,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입장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선착순 300매 한정)

 

올해 대회는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인천 SKY 72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며, 한 ID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고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은 안 됨

 

 

만원의 행복 EVENT 기간은 9월 10일~ 16일까지이며 주중, 주말 입장권 관계 없이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말 입장권 정상가는 5만원이고, 주중 입장권 정상가는 3만원)

 

 

□ 하나카드 9월 만원의 행복 자세히

 * 기간 : 18년 9월 1일- 9월 30일까지

 

 

 

* 이용방법 관련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결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X) 다른 할인이나 쿠폰 등과 중복 적용은 안 됩니다. (횟수는 본인 카드당 일 1회)

 

하나카드 회원 본인은 균일가 1만원이며, 동반인은 연령대 (대인/소인)를 구분하여 각각 40% 할인이 적용됩니다. 소인 기준은 36개월부터 만 12세까지이며,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고 하는 데, 주민등본 또는 학생증 정도를 지참하면 될 것 같음 

 

또,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 입장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나이 확인이 가능한 주민등본이나 건강보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방수 기저귀 착용 필수)

 

 

▶ 워터파크&스파 '종일권'이 만원

 

 

참고로, '종일권' 정상가를 보면, 하이시즌 (9월 1일과 9월 2일)은 대인 5만원, 소인 4만원이며, 로우시즌 (9월 2일부터 시작) 정상가는 대인 4만 5천원, 소인 3만 5천원입니다.

 

* 9월 운영시간은?

개장시간은 전부 오전 10시로 같지만, 마감시간은 차이가 있는 데, 일단 9월 1일 (토)은 밤 11시까지, 9월 2일 (일)은 밤 9시까지 운영하며,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기간에는 '주중'은 저녁 6시까지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밤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  웅풀 워터파크 대여요금 정리

 - 보증금이 있는 경우, 반납 확인 시 환불

 

1. 구명자켓 : 6천원 (보증금 1천원 별도)

 - 파도풀 이용 시, 구명자켓 필수 착용

2. 비치의자 : 5천원 (보증금 1만원 별도)

3. 수영복 : 6천원부터 대여 가능

4. 썬베드 : 주중 1만원, 주말 1만 5천원 

 - 보증금 1만원 별도

 

5, 타월 대여 : 2장에 1천원, 구매는 1장에 3천원

 - 개인타월을 별도 지참해 가는 게 좋을 것 같음

6. 튜브, 수영모는 대여는 안 되고 판매만..

7. 방수 기저귀 : 1팩 (3매)에 만원에 판매

 

 

⊙ 워터파크 이용 시의 유의사항

 

1. 대여요금이나 식음료는 락커키로 결제한 후, 후불 정산

 

2. 수영복과 수영모는 필수 착용해야 합니다.

 - 수영모 대신 야구모자는 되지만 두건, 썬캡은 안 됨

 

3. 음식물, 돗자리, 유모차 반입금지

 - 단, 음식물 중, 물/음료 (캔/병류X), 이유식, 환자식, 껍질&씨 벗긴 과일만 가능함

 

4. 워터파크 이용 시, 1일 9시간 무료 주차

 - 나갈 때, 영수증 제시

 

 

[참고] 웅진플레이도시 멤버쉽 관련

- 대상 :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회원

 

* 포인트를 별로 전환해 혜택을 받는 방식

 

웅진 플레이도시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 입장권 결제 시, 멤버십 회원인 경우 결제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가 '1만점 이상'이 되면, 포인트 1만점당 별 (★) 1개로 자동 전환이 됩니다. (※ 별 2개 이상부터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음)

 

단, 포인트와 별 (★)은 적립일 기준 3개월이 지나면 자동 소멸되어 유효기간이 그리 길지 않음..

 

 

[포인트 적립방법]

웅진플레이도시 모바일앱을 통해 입장권 구매 영수증 하단의 '바코드'를 스캔하여 적립하면 되며 (결제 후, 7일 이내 해야 함) 적립일 기준, 다음날 반영이 됩니다. (온라인 예매의 경우, 다음날 자동 적립)

 

▶ 별 개수에 따라 쿠폰 발급

* 별 2개 :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1매 (소인)

* 별 3개 :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1매

* 별 4개 :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2매

 

 

별(★)이 두 개 이상 모이면 플레이도시 앱을 통해 발급 신청하면, 다음날에 쿠폰 발급이 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개월간입니다.

 

 

* 멤버쉽 회원 누구나 생일쿠폰 제공

- 내용 : 워터파크 60% 할인쿠폰 (연 1회)

 

 

* 내용을 자세히 보면

멤버십 회원의 법적 생년월일 기준, 생일 당일부터 30일 이내에 홈페이지나 앱에서 입장권 구매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장구매 제외) 

 

단, 생일이 3월인 경우, 워터파크 정기휴장으로 인해 생일 당일부터 60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고 함..

 

 

▣  추천글 더 보기

하나 비바 (VIVA) 시리즈 혜택 차이

 

나만의 PICK 신청 및 이용방법 정리

 

참조 : KEB 하나카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