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데이 할인 2가지 (서울랜드 야간권 만원)

하나카드 하나데이 이벤트 2가지

 

서울랜드, 플레이 아쿠아리움 할인

 

KEB 하나카드에서 작년에 이어 하나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 (= 하나데이)인 매월 1일과 매월 11일, 매월 21일, 매월 31일에 과천 서울랜드와 부천 플레이 아쿠아리움에서 자유이용권이나 입장권을 구매하면 50%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종일권은 아지만 서울랜드 야간 자유이용권을 구매 시에는 정상가 대비 무려 73%나 할인된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야간권은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

 

참고로, EVENT 명칭은 '써프라이즈 하나데이'이며, 위의 두 제휴사 외에도 향후 레저나 호텔, 리조트, 문화공연, 외식 등으로 제휴처를 확대해 나간다고 하며, 특히 올해 '11월 11일' (=그랜드 하나데이)에는 다양한 제휴처에서 보다 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두 제휴사의 공통 내용 정리

 

1. 둘 다 올해 4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

 - 매월 1일, 11일, 21일, 31일에 혜택을 받을 수 있음

 

2. 하나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

 - 구. 외환카드와 구. 하나SK 카드 포함

 - 단, 법인 및 선불카드는 제외됩니다.

 

3. 전월 실적 등의 조건 없이 혜택을 받을 수가 있음

 

4.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하나카드로 구매 시, 할인

 - 따라서, 온라인 예매는 할인 제외

 

5. 다른 할인이나 쿠폰, 이벤트 등과 중복은 안 됨

 

 

▶ 참고로 알아둘 내용

1. 과천 서울랜드 : 올해 4월 6일에 '루나파크'가 오픈하여 야간에 국내 최대 규모의 '빛 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루나파크는 뮤직 라이트 플래닛, 메가 홀로그램 쇼, 루나 레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음

 

2. 플레이 아쿠아리움 : 명칭은 '아쿠아리움'이지만, 아쿠아리움, 정글존, 파충류관 - 총 3개의 테마로 나뉘어 있어서, 바다생물뿐 아니라 야생동물을 함께 볼 수 있으며, 웅진 플레이도시 건물 3층에 위치

 


 

* 하나데이 이벤트 두 가지 자세히 정리

 

(1) 먼저, 서울랜드 하나데이 혜택

 - 기간 : '19년 4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 기간 내 매월 1일, 11일, 21일, 31일에 혜택

 

 

 

* [자세한 내용을 보면]

올해 매월 하나데이 때,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자유이용권) '종일권'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야간 자유이용권' 은 무려 73% 할인된 가격인 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야간 자유이용권은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

 

 

횟수는 본인 카드당 일 1회라고 되어 있는 데, 만약 하나카드가 여러장 있다면 여러 매에 대해 할인 가능하다는 말인 것 같기도 한 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반면, 부천 플레이 아쿠아리움은 할인 횟수가 일 1회라고 되어 있음

 

참고로, 두 군데 모두 일 1회라는 제한만 있어서, EVNET 기간 내 여러번 혜택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 종일권 (1일권), 야간권 특별가격

 

 

연령대 구분 없이 하나카드 특가는 동일하며,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 입장 가능한 데, 단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이나 건강보험증을 꼭 지참해야 합니다.

 

 

(2) 플레이 아쿠아리움 하나데이 혜택

 - 기간 : 2019년 4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 기간 중 매달 1일, 11일, 21일, 31일에 혜택

 

 

할인 횟수는 본인에 한해 일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 매표소 구매 시, 혜택 적용), 부천 플레이 아쿠아리움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입니다. (연중무휴 운영)

 

 

□  주중과 주말&공휴일 하나데이 특별가

 - 연령대 구분 없이 하나카드 특가는 같음

 

 

 

부천 플레이 아쿠아리움 정상가는 원래 평일, 주말 구분 없이 3만원이지만, 올해 매달 하나데이 때는 주중은 1만 4천원, 주말과 공휴일은 1만 6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약 50% 할인 수준의 혜택)

 

[참고로 알아둘 점]

보호자 1명당 36개월 미만 유아 1명에 대해 무료 입장 가능하며, 만약 보호자 1명과 36개월 미만 유아 2명이 입장하려면, 유아 1명에 대해서는 어린이 요금을 내야 한다고 합니다. (※ 마찬가지로 36개월 미만 유아는 나이 확인을 위한 건강보험증이나 주민등록등본 지참)

 

 

▶ 마무리하며, 정리하면

하나데이 할인 이벤트는 1년 중, 매월 정해진 날짜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제한이 있음에도 실질적인 혜택은 생각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랜드의 경우 매달 진행하는 카드사 할인이나 다른 제휴 할인과 혜택이 비슷한 수준이며 (단, 야간 자유이용권 1만원은 하나데이 혜택이 더 좋음) 

 

부천 플레이 아쿠아리움 역시 네이버 예약 할인이나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물론, 하나카드에서 자주 진행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혜택이 압도적이지만, 지난해나 올해나 '하나데이 이벤트'는 제 기준으로 봤을 때, 혜택이 아주 좋은 건 아님 

 

 

▣  하나카드 관련글

K리그 하나 축덕카드 종류 및 혜택은?

 

하나 비바 (VIVA)카드 시리즈 차이는?

 

* 참조 : KEB 하나카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