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타/골드 프렌드쉽 혜택과 차이는?

 

현대카드 스타/골드 프렌드쉽이란?

 

현대카드 우수고객 혜택 프로그램

 

현대카드는 매년 1월 초에 우수회원인 Star, Gold Friendship을 선정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 프로그램을 1년 동안 제공합니다.

 

[선정기준을 보면]

일단은 현대카드 최초발급 후, 3년 이상 이용한 회원이어야 하며, 그 중에서 전년도 이용금액이 많은 회원을 스타, 골드 프렌드쉽으로 선정합니다.  

 

 

Star Friendship은 전년도 카드 이용금액이 2,40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월 평균 200만원), Gold Friendship은 전년도 이용금액이 1,200만원 이상이면 됩니다. (월 평균 100만원) 단, 매년 기준은 달라질 수 있다고 함

 

물론, 스타 프렌드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이 골드 프렌드십 회원보다 좀 더 낫습니다.  

 

▶ 이용금액 관련

전 전년도 12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의 본인의 신용카드 일시불+ 할부금액이 대상이며 (가족카드 포함) 다만, 자동차 구매, 법인카드, 연회비, 할부 수수료, 카드론, 현금서비스 금액 제외

 

 

[유의사항 하나]

단, 다음의 카드 하나만 있는 회원은 선정에서 제외

 

만약 현대 블루멤버스 신용카드 등의 '현대자동차 제휴카드'와 기아 레드멤버스 신용카드 등의 '기아자동차 제휴카드', 이마트 e카드 등의 '이마트 제휴카드' 하나만 있을 경우는 스타, 골드회원에서 제외

 


 

□  현대카드 우수회원 혜택 알아보기

 

 

■  현대카드 스타, 골드 프렌드쉽 혜택

반응형

(1) 매주 주말 더블 리워드 제공



(2) 라이프 스타일 혜택

1. 현대 H몰 할인쿠폰 증정 (월 1회)

2.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3. M포인트몰 내, '이 달의 핫딜' 참여

4. 씨네드쉐프에서 포인트 50% 사용 

5. 현대카드 문화행사 : 30% 할인



(3) 편리한 카드생활 혜택

1. 국내 전 가맹점 2- 4개월 무이자할부

2. 분실이나 파손으로 재발급 시 긴급배송

3. 유효기간이 지나 소멸된 포인트 재적립

4. 전문상담 (신속한 상담)

 

 

▷ 골드회원과 스타회원 차이

골드회원은 위의 혜택 가운데, ① 카드 긴급배송 ② 유효기간이 지난 M포인트 재적립 ③ 전문상담 혜택이 제외됩니다.

 

또한, '주말 더블리워드 혜택'에서 약간 차이가 나는 데 골드회원은 당월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 되어야 혜택을 받지만, 스타회원의 경우, 그러한 제한이 없음

 

 

@ 또, 한 가지 알아둘 점

위의 우수고객 혜택 중, 현대 M포인트와 연관된 혜택인 ① M포인트몰 내 '이 달의 핫 딜' 참여 ② CGV 특별관인 '씨네드쉐프'에서 M포인트 50% 사용은 M, M2, M3 등의 M계열 카드를 보유한 회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음

 


 

@ 현대카드 우수회원 혜택을 하나씩 정리

 

 

(1) 매주 주말 (토/일)마다 더블 리워드 혜택

 - 우수회원 혜택 중, 제일 괜찮은 혜택 같음

 

[내용을 보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현대카드 이용금액에 대해 적립이나 할인 혜택의 두 배를 제공합니다.

 

단, 골드회원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당월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 되어야 당월 '주말' 결제건에 대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타회원은 당월 이용금액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가족카드 결제건도 더블 리워드 제공)

 

 

▣ 단, 한 가지 주의할 점

현대카드의 다른 우수회원 혜택과 달리 더블 리워드는 매 분기마다 (3개월 단위)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더블 리워드' 신청을 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신청한 후부터만 더블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매 분기 초에 빠뜨리지 말고 신청하기 바랍니다

 

 

[혜택적용 방식]

M카드 시리즈는 기존 적립의 두 배를 적립해 주며, X카드 시리즈와 레드 Edition2 (할인형은) 기존 할인의 두 배를 할인해 줍니다.

 

M카드나 X카드 외의 나머지 현대카드에 대해서는 주말에 1% 할인을 제공한다고 하며, 추가 적립 (할인)은 결제한 날부터 2개월 후에 적립 (할인)이 됨

 

단, 매주 주말 더블 혜택은 '한도'가 정해져 있는 데, 일별 카드 이용금액 10만원 한도 내에서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장점은 M포인트나 X캐시백, X할인이 적립 안 되는 항목에 대해서도 주말에 결제 시, 1% 할인

 


 

(2) 라이프 스타일 혜택 6가지

 

라이프 스타일 혜택은 총 6가지인 데 단, 두 가지 혜택은 M계열 카드를 보유한 회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며, 본문 내용은 간단히 정리한 내용이기 때문에 '혜택별' 자세한 이용방법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1. 현대 H몰 : 10% 할인쿠폰 증정 (월 1회)

 - 조건 :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 장점 : 다른 할인과 중복 가능하다는 점

 

[이용방법]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나만의 혜택'-> 현대 H몰 10% 할인쿠폰 클릭 후, '현대 H몰'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됩니다.

 

 

2.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 지점당 분기별 1회 증정

 

[내용을 보면]

'인천공항점'은 100달러↑ 결제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1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고, '서울점'은 30달러↑ 결제한 영수증을 안내 데스크에 제시하면 1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일에만 사용 가능)

 

단, 일부 명품 브랜드는 및 품목은 증정대상에서 제외

 

 

3. M포인트몰 내의 '이 달의 핫딜' 참여

 - M계열 카드를 보유한 고객만 해당

 

현대카드 스타, 골드 프렌드쉽 전용 엠포인트몰에서 '이 달의 핫딜 상품'을 매월 1일부터 20일까지 판매하는 데, 할인쿠폰 증정과 함께 결제 시, M포인트 사용분에 대해 일부를 재적립

 

 

4. CGV 씨네드쉐프 : 50% M포인트 사용

 

 

 - M계열 카드를 보유한 고객만 해당

 

[내용을 보면]

CGV 특별관인 '씨네드쉐프'에서 영화관람+ 코스메뉴 패키지를 2인 이상 이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50%를 엠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월 1회)

 

전화로 영화관람과 식사시간을 예약한 뒤, 방문하면 되며 씨네드쉐프 지점은 현재 압구정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센텀시티점이 있습니다.

 

 

5. 현대카드 문화행사 30% 특별할인

 - 장점 : 1인당 4매까지 적용된다는 점

 

[내용을 보면]

현대카드에서 진행하는 문화행사인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컬쳐 프로젝트', 'Storage 전시'에 대하여 전용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이나 YES24 공연에서 예매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결제나 전화예매 제외) 

 

인터파크 티켓이나 YES24에서 해당 공연을 찾은 후, 예매하기 버튼 하단의 현대카드 Star, Gold Friendship 할인 인증 클릭하여 인증 받은 후, 결제창에서 스타, 골드할인을 선택한 뒤, 결제하면 됩니다.

 


 

(3) 끝으로, 편리한 카드생활 혜택

 

 

*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2-4개월 무이자할부

 - 횟수 제한 없음

 - 단, 무이자할부 이용시 적립이나 할인 제외

 - 자동차 구매, 세금 납부는 무이자할부 제외

 

 

@ 다음의 3가지 혜택은 스타회원만 제공

 

 

1. 분실/파손으로 인한 재발급 시, 긴급배송

 * 수도권은 1~2일, 그 외 지역은 3일 걸림

 

2. 유효기간이 지나 소멸된 M포인트 재적립

 

유효기간을 걱정할 필요 없도록,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소멸되는 포인트를 '분기별'로 확인 후, 다음달에 재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단, m포인트 신차구매통장에 가입한 회원은 유효기간 만료 시, 소멸 포인트가 통장 포인트로 자동전환이 되므로 대상에서 제외

 

3. 전문상담원 운영으로 신속한 상담 제공

 

 

@ 마무리하며, 정리하면

현대카드 우수회원 혜택 중, 특히 주말 더블 리워드 혜택과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등의 문화행사 30% 특별 할인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1인당 4매까지 혜택) 

 

일반회원도 문화행사 할인이 되지만 할인율이 이보다 낮을 걸로 알고 있음

 

 

다음은 현대카드 M, M2, M3 Edition2와 X, X2, X3 Edition2 각각의 차이점에 대해 간단히 비교· 정리한 글이니, 궁금하신 분은 참고 바랍니다.

 

@ 관련글 더 보기

현대M카드 Edition2 시리즈 차이는?

 

현대X카드 Edition2 시리즈 차이는?

 

참조 : 현대카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