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자유이용권 7월 할인받는 법 [Top5]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7월 할인


할인율 높으며 나름 괜찮은 할인 5가지


과천 서울랜드 7월 자유이용권 할인방법은 홈페이지 등을 보면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특히 할인율이 높으면서, 나름 괜찮다고 생각되는 것만 5가지를 골라 간단히 정리하려고 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서울랜드는 다른 놀이공원에 비해 '만원의 행복' EVENT를 자주 진행해 왔는 데, 현재는 만원의 행복은 더 이상 없어진 것 같고,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1만 2천원입니다. (※ 물론, 만원이나 만 2천원이나 둘 다 할인율이 엄청 높은 건 마찬가지)



먼저, 할인방법 5가지를 간단히만 보면, 먼저 비씨카드 전 회원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이 1만 2천원 (전월 실적 조건 없음)이며, 제휴카드사 회원은 1만 6천원 (전월 실적 조건 있음), 중고생 및 대학생은 1만 6천원, 그리고 KTLG U+ 멤버쉽 회원도 1만 6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카드사 회원 중, 전월 이용실적 없는 회원도 40%는 할인되며, 지하철 대공원역에서 인증샷만 찍어 매표소에 제시해도 기본적으로 50%나 할인이 됨



[참고] 서울랜드 7월 운영시간 정리


일단, 개장시간은 7월 한 달 내내 오전 9시 30분으로 모두 동일하며, 마감시간은 둘로 구분되는 데 먼저, 7월 8일 (토), 7월 15일 (토), 7월 22일 (토)~ 7월 31일 (월)은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그 외의 7월 중, 나머지 날짜에는 밤 9시까지 운영합니다.



(1) 먼저, 비씨카드 자유이용권 1만 2천원

 - 또한,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



- 기간 : 2017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 -

- 장점 : 이벤트 기간이 넉넉하다는 점 -



대상은 비씨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이며, 법인 및 GIFT 카드는 제외됩니다. 참고로, BC카드란 카드 앞면이나 뒷면에 BC 로고가 있다면, '전부' 다 BC카드에 해당이 되는 데, 대표적으로 우리카드, IBK 기업은행, 지방은행 등에서 발급받는 카드는 전부 BC카드에 속하며.. 


이 밖에도 BC카드의 범위는 상당히 넓기 때문에, 집에 있는 카드를 잘 찾아 보시면 (특히, 체크카드) 한 두 장 정도는 갖고 계실 가능성도 있습니다. 



■  비씨카드 이벤트의 장점


1. 전월 이용실적 등의 아무런 제한이 없다는 점


2. 단지, BC 카드로 자유이용권 결제만 하면 OK


3. 자유이용권이 1만 2천원이면 무려 70% 할인



[내용을 자세히 보면]


비씨카드 회원 본인은 주간권 (= 종일권), 야간권 구분 없이 '무조건' 1만 2천원이며, 동반인 할인은 연령대 (어른, 청소년, 어린이)와 종일권인 지, 야간권인 지를 구분하여 40% 할인이 적용됩니다.


횟수는 1일 1회이며,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 (온라인 예매X외), 일 1회 제한만 있기 때문에 기간 내 자주 이용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 야간권은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



■  동반인 할인된 가격 알아보기

 - 청소년은 만 13세부터 만 18세까지

 - 어린이는 만 3세부터 만 12세까지



- 본인은 주간권, 야간권 구분 없이 1만 2천원 -


[참고로 알아두기]

1. 만 3세 미만 유아는 무료 입장 

 - 단, 나이 확인이 가능한 주민등본이나 의료보험증 지참


2. 만 65세 이상은 어린이 요금이 적용되며 신분증을 지참






(2) 제휴카드사 회원 자유이용권 1만 6천원

 - 기간 : 2017 7 1일부터 7 31일 

 - 단, 비씨카드 보다는 조건이 까다로움




제휴카드사로는 신한, KB 국민, 삼성, 씨티, NH 농협, 하나카드가 있으며, 법인 및 선불카드는 제외됩니다. 할인 횟수는 일 1회이며,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 시 혜택이 적용 (온라인 예매X)


위의 제휴된 카드사에서 발급받은 카드 중 (체크카드 포함), ① 본인의 카드 기본혜택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서+ ② 해당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을 만족한 고객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1만 6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 두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함)



■  이게 무슨 의미가 있냐하면? 


과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혜택이 있는 '모든'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만족 시, 50% 할인 되지만, 7월 한 달 동안에는 50%가 아닌 60%를 할인해 준다는 말입니다 



나머지 모든 회원도 40% 할인은 가능함


위의 두 가지 조건과 전혀 관계 없이 제휴카드사 회원이기만 하면, 기간 내 본인 자유이용권 40% 할인+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 다음은 자유이용권 할인 적용 가격


비씨카드는 종일권, 야간권 구분 없이 본인 1만 2천원이었던 반면, '제휴카드사 할인'의 경우는 본인 주간권과 야간권을 구별하여 할인율이 적용이 되는 방식입니다. 


1. 두 가지 조건을 만족한 회원은 본인 60% 할인 

 - 주간권 : 16,000원, 야간권 : 13,000원


2. 나머지 모든 제휴카드사 회원은 본인 40% 할인

 - 주간권 : 24,000원, 야간권 : 19,500원



■ 두 경우 모두 동반 3인까지 30% 할인


BC카드와 마찬가지로 동반인 할인은 연령대 및 종일권, 야간권을 구분해 할인이 적용되는 데, 비씨카드 동반인 할인율과 비교해 보면 할인율이 10%가 낮음



- 정상가에서 30% 할인이 적용된 가격 -




(3) 다음은 7월 통신사 멤버쉽 할인 비교

 - 기간 : 2017년 6월 1일부터 7월 31일




통신사 (SKT, KT, LG U+) 제휴사 할인 공통적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이 있는 데, 이와 같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때는 보통 때보다 할인율이 많이 높은 편입니다.


■  공통내용 보기

* 현장 매표소에서 멤버쉽카드를 제시하면 됨

- 일 1회 이며, 온라인 예매 제외

- 통신사별 모바일 (바코드) 멤버십도 가능함


* 동반인 할인에 대해서는 포인트 차감 없음



1. KT 멤버쉽 회원 본인은 60% 할인 (1만 6천원)

 - 또한, 동반 2인까지 40% 할인

 - 연령대 및 주간/야간권 구분해 할인율 적용됨

 - 할인받은 금액의 40%만 할인한도 차감



2. 유플러스 멤버십 본인은 60% 할인 (1만 6천원)

 - 또한, 동반 2인까지 40% 할인

 - 연령대 및 주간/야간권 구분해 할인율 적용됨

 - 할인받은 금액만큼 할인한도가 차감




3. T멤버쉽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똑같이 1만 9천원

 - 특징 : 연령대나 주간/야간권 구분없이 1만 9천원

 - 장점 : 할인한도는 딱 2천점만 차감


[참고사항] 

과천 서울랜드는 티멤버쉽의 'T해피패스 제휴사' 중, 하나인 데 현장 매표소 부근에 별도의 SKT 고객만을 위한 전용창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창구를 통해 구입), 다른 제휴사에 비해 혜택이 더 괜찮으면서 멤버쉽 포인트는 적게 차감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할인받은 가격이 1만 9천원으로 다른 통신사에 비해 3천원이 비싸긴 하지만, 동반 1인도 똑같이 1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



(4) 중, 고, 대학생 : 자유이용권 1만 6천원

 - 기간 : 2017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




■  이용방법을 보면

'학생증'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 단, 학생증이 없는 중고생은 본인 이름과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본, 건강보험증, 주민등록증, 자격증, 청소년증 등을 제시하면 되며, 학생증이 없는 대학생의 경우, 재학증명서를 제시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모두 '종일권'을 1만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데 (대학원생 제외), 대학생은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요금이며, 중고생의 경우, 정상가 대비 약 57% 정도 할인된 요금



(5) 서울랜드만의 독특한 할인 프로그램

 - 기간 : 2017년 6월 1일~ 7월 31일

 - 환경을 생각하는 대중교통 이용 캠페인



- 특징 : '정문' 매표소에 제시해야 함 (동문 제외) -


■  내용을 자세히 보면


위의 이미지에 나와 있는 것 처럼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 내의 역명이 적혀 있는 간판 (이를 '사인물' 이라고 한다고 함)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은 후, '정문' 매표소에 제시하면, 사진에 나온 사람 모두 50%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 역명이 적혀 있는 간판이 나와야 함)


단, 유아나 종교, 학교에서 나온 단체 소풍의 경우는 제외되며, 50% 할인된 자유이용권 가격을 보면 어른은 2만원, 청소년은 18,500원, 어린이는 1만 7천원입니다. (종일권, 야간권 구분 없음)



■  마무리하면 정리하면




이번달에는 BC카드 할인이 1만 2천원 (무려 70% 할인)으로 가장 할인율이 높으며 (물론, 만원의 행복은 아니나 만원의 행복과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음) EVENT 기간도 8월 31일까지로 넉넉한 편


그 다음으로 이용실적 조건을 만족한 제휴카드 회원과 KT와 LG U+ 멤버십 회원은 똑같이 6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1만 6천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중/고생과 대학생도 학생증을 제시하면 1만 6천원에 구매..



보통, 동반인에 대한 할인율은 회원 본인보다 낮은 데, SKT 멤버십의 경우, 다른 통신사보다 자유이용권 가격이 3천원이 비싸기는 하지만, 본인과 동반 1인이 똑같이 1만 9천원이라는 점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할인한도도 2천점만 차감)


참고로, LG U+는 60% 할인받은 금액의 40%만 차감이 되나, KT 올레는 할인받은 금액만큼 (최대 2만 4천점) 전부 차감이 되기 때문에 놀이공원 한 번 갔을 뿐인 데, 차감되는 금액이 너무 많다는 단점은 있음..



또한, 제휴카드 (총 6개 카드사) 중 하나를 갖고 있는 데, 전월 이용실적과 전혀 관계 없이 해당 카드로 매표소에서 결제만 해도 별 다른 조건 없이 40% 할인은 받을 수 있고, 또한,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에서 인증샷을 찍어서 매표소에 제시해도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샷에 찍힌 모든 인원이 50% 할인된다는 점도 장점)



■ 원마운트 7월 만원의 행복 관련

원마운트 만원의 행복 이용방법

[7월] M포인트 50% 사용처는?


참조 : 과천 서울랜드 홈페이지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