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청춘티켓 혜택 및 이용방법 (샐러드바 할인, 청춘쉼터)


빕스 청춘티켓 혜택 및 이용방법


샐러드바 할인, 청춘쉼터, 청춘파티 등


현재, 빕스 (VIPS)는 취업난과 학업에 지친 청년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올해 9월 말까지 '청춘 테마파크'라는 청년 고객을 위한 맞춤형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20세부터 25세까지의 청춘 중, CJ ONE 회원에 가입한 고객에 한하는 데, CJ ONE 카드는 빕스, 뜌레쥬르, 올리브영 등의 제휴사에 직접 방문하여 발급받아 되지만, CJ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생년월일 기준, 1992년생부터 1997년생까지 해당됨)


※ 참고CJ원 카드 발급 및 생일쿠폰



행사에 참여하려면, 가장 먼저 할인은 CJ ONE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청춘티켓 발급받기'를 클릭하여 청춘티켓을 발급받아야 함 (ID당 1회만 발급됨)


청춘티켓을 발급받으면 올해 9월 말까지 횟수 제한 없이, 빕스 샐러드바를 약 30% 할인받아 (= 청춘샐바) 이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혜택으로 볼 수 있고 또한, 8월부터 차례대로 선보이는 청춘쉼터, 청춘컬쳐, 청춘 서포터즈 등의 다른 '청춘 테마파크'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행사에 참여할 때는 공통적으로 본인 신분증과 함께 '빕스 청춘티켓'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단, 청춘티켓과 신분증 성함이 같아야 함)





빕스가 제공하는 청춘들을 위한 혜택


(1) 먼저, 빕스 샐러드바 할인 (= 청춘샐바)


 - 기간 : 2016년 7월 20일- 9월 30일까지

 - 빕스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나, 익스프레스점과 마이픽 매장은 제외



- 평일런치 이용 : 정상가 대비 32% 할인 -

- 평일디너/주말 : 정상가 대비 23% 할인 -


■  청춘셀바 이용 시, 유의사항


1. 주문 전, 직원에게 청춘티켓 이미지와 신분증 제시하기


2. 청춘티켓 이용한 테이블은 다른 쿠폰이나 행사와 중복X

 - 예) 생일쿠폰, 매니아데이 중복 적용X


3. 청춘티켓 적용금액을 뺀 추가 주문금액은 제휴할인 가능

 - 단, CJ 임직원카드 제외



(2) 청춘쉼터 : 음료 무제한 + 친구들과 모임


 - 기간 : 마찬가지로 7월 20일- 9월 30일까지

 - 내용 : 대학교 주변 빕스 매장을 모임의 공간으로 제공


진행매장은 총 6군데 매장으로 빕스 대학로점, 신촌점, 아주대점, 동성로점, 충장로점, 부산 온천장역점이며, 이용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인 데, 매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고 하니, 예약할 때 잘 알아봐야 함


1인당 요금은 1천원이며, 음료류 (커피, 차, 음료)를 무제한 제공 (음료 1인 1주문 시)하며, 별도의 이용시간 제한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단, 방문 전에 해당 매장에 꼭 전화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주문 전 청춘티켓 이미지와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청춘쉼터를 이용한 테이블은 다른 할인, 쿠폰, 행사와 중복 적용 안됨




□  다음은 8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들



(1) 청춘 서포터즈


동아리, 동호회 등 단체고객이 청춘 서포터즈 신청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며, 모집기간은 8월 중, 빕스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한다고 함


활동기간은 9월 한 달간이며, 빕스 방문 시, 1997 스테이크를 무료 제공합니다. 단, 미션이 하나 있는 데, 빕스 방문후기를 블로그나 SNS에 포스팅해야 한다는 점



(2) 청춘메뉴 제공


빕스 매장 내 청춘메뉴 ZONE이 생기며, 스테이크를 할인가격에 판매합니다. 청춘메뉴는 8월 중에 출시 예정이며, 빕스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함



(3) 청춘컬처 프로그램

 - 구성 : 뮤지컬 무료관람, 올리브영 할인, 청춘파티


1. 청춘쇼 : 빕스 홍대점에서 7월 24일 하루만 진행

청춘샐바 이용고객에게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티켓을 총 24명 (1인 2매)에게 선착순 증정하며, 공연일자는 7월 30일 (S석), 8월 3일 (A석), 8월 4일 (S석) 중, 랜덤으로 증정됩니다. (단, 당첨 티켓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


2. 청춘 라이프

- 8월 중, 빕스 전 매장에서 기간 내, 청춘샐바 이용고객에게 올리브영 할인권 증정


3. 청춘파티

 - 9월 중, 진행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사항]

본문의 행사내용 말고도 빕스 청춘 테마파크에는 '청춘문예'와 '청춘 상상대학교'라는 프로그램도 있는 데, 핵심적인 행사는 아닌 것 같아 따로 다루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빕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참고 바랍니다.



□  마무리하며, 간단히 정리하면


외식업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만큼 정성을 들여 프로그램을 구성한 경우는 드물지 않나 생각됩니다. 물론, 연령대가 20세부터 25세까지로 한정이 되어 있긴 하지만, 샐러드바 30% 할인이면 할인율도 충분히 괜찮아 보이며, 대학교 주변 빕스 매장 중, 청년쉼터를 진행하는 매장의 경우, 모임이나 휴식 등으로 적극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청년쉼터를 이용하려면 해당 매장에 미리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해야 하는 데, 이용요금이 단돈 천원에 음료가 무제한이라는 점 때문에, 미리 미리 예약하셔야 할 듯 합니다.


참조 : 빕스 (VIPS) 홈페이지



[추천글]

빕스, 애슐리, 아웃백 생일쿠폰 비교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법은?

이랜드잇 (E:LAND E:AT) 혜택 정리

TGIF, 매드포갈릭 기념일쿠폰 혜택

나라사랑카드 발급 어디가 나을까?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