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10월 자유이용권 할인 (카드사&학생할인)

 

롯데월드 10월 자유이용권 할인

 

카드사 할인, 학생할인, 통신사 멤버십

 

롯데월드 10월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 데, 롯데월드 홈페이지에 보면 무척 다양한 할인 내용이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① 카드사 할인과 ② 통신사 멤버십 할인 그리고, ③ 중, 고, 대학생 할인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려 합니다.

 

 

특히, 본문에서 다룰 카드사 할인은 10월 롯데월드 할인 중, 전월 이용실적 등의 아무런 건 없이 해당 카드사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내용들만 한 데 모아봤습니다.

 

물론, 신용카드 회원 뿐 아니라 체크카드 회원도 똑같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음 (단, BC카드 제외)

 

롯데월드 10월 자유이용권 할인율을 보면 카드사 할인이 55%, 통신사 멤버쉽이 40%, 중/고/대학생 할인이 45% 정도 되며, 공통적으로 학생 할인을 제외하고는 '동반인'에 대한 할인도 있답니다.

 

 

먼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종일권, 오후권) 정상가와 롯데월드 10월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는 지 확인한 후, 본격적으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0월 할인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할인 내용 뿐 아니라, 본문에 함께 정리해 놓은 유의사항 등도 꼼꼼히 읽어 보시기를 바라며 특히, 10월은 연휴기간이 엄청 길기 때문에 친구들이나 연인 또는 오랜만에 만난 친적들과 함께 영화를 보거나 놀이공원에 놀러가기에 딱 좋아 보임^^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정상가격

 

1. 자유이용권 종일권 (=1일권) 정상가

 - 오전 9시 반부터 입장 가능함

 

 

 

- 어린이 : 만 3세부터 만 12세 -

- 청소년 : 만 13세부터 만 18세 -

 

 

[참고사항] 만 3세 미만 관련

만 1세 미만 유아는 롯데월드 입장 및 유아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만 1세부터 만 3세까지의 유아는 무료 입장은 되지만, 별도의 유아 놀이시설 이용하려면 따로 요금을 내야 합니다. (1인당 1만 3천원?)

 

만 3세 미만의 유아는 공통적으로 주민등본이나 의료보험증 등 아이의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지참해야 함

 

 

2. 다음은 자유이용권 오후권 정상가

 - 오후권은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

 

 

- 종일권과 가격차이가 약 만원 정도 남 -

 

 

■  롯데월드 10월 운영시간은?

 - 개장시간은 오전 9시 30분으로 동일

 

10월 1일- 31일까지 중, 금, 토, 일은 밤 11시까지 운영하며, 나머지 요일은 기본적으로 밤 10시까지 운영이 되는 데 다만, 연휴기간 중에 속한 10월 5일 (목)과 6일 (금)과 9일 (월)은 밤 10시가 아닌 밤 11시까지 운영함

 


 

롯데월드 10월 자유이용권 할인

(카드사 할인, 통신사, 학생할인)

 

[할인 공통내용]

1. 전월 이용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이 없다는 점

 

2. 다른 할인이나 우대행사와 중복 할인은 안 됨

 

3. 현장 구매 티켓은 구매 당일에만 이용 가능함

 

 

□  먼저, 카드사 할인부터 간단 정리

 

 

 - 특징 : 종일권, 주간권 모두 혜택 제공

 - 전월 이용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 없음

 

[공통 내용을 보면]

비씨, 국민, 삼성,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할인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 데 (단, 법인, GIFT 카드 제외), 모두 내용은 약간 다를 수 있지만 '동반인 할인'이 있습니다. (주의 : BC카드는 다른 카드와 달리 체크카드 회원 제외)

 

공통내용을 보면 본인은 '대인' 정상가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동반인은 연령대 (대인, 청소년, 어린이)별 정상가에서 정해진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유의할 점은 현장 구매할 때는 모바일 카드는 사용이 안 된다고 하니, 플라스틱 카드를 준비해 가야 한다는 점

 

 

(1) 비씨카드 빨간날 롯데월드 할인

 - 기간 : 17년 12월 31일까지 진행

 - 대상 : BC 신용카드 회원만 해당

 

■  내용을 보면

빨간 날인 '일요일'과 '공휴일'에만 (토요일X)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데 단, 10월 연휴기간인 10월 1일~ 9일까지는 '매일' 빨간 날로 보고 할인을 제공한다고 함

 

 

현장 매표소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똑같이 55% 할인되어, 회원 본인의 경우, 종일권은 2만 3400원, 야간권은 1만 845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동반인은 연령대 (어른, 청소년, 어린이)별 정상가에서 각각 55% 할인이 적용됩니다.

 

[유의사항 정리]

1. 다른 할인과 달리 일 선착순 2천매까지만 가능함

2. BC카드 한 장당 월 최대 4매까지 혜택이 적용됨

 

 

(2) KB 국민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 기간 : 17년 10월 31일까지 진행

 - 대상 : KB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

 

■  내용을 보면

KB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은 종일권 2만 3천원, 야간권 1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는 연령대별 정상가에서 각각 40% 할인이 적용됩니다. 

 

비씨카드의 경우와 달리 현장 구매 또는 온라인 예매 모두 혜택이 적용되며, 횟수는 카드당 일 1회 가능

 

 

(3) 삼성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 기간 : 171031일까지 진행

 - 대상 : 삼성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

 

■  내용을 보면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은 종일권은 2만 3천원, 야간권은 1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는 연령대별 정상가에서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구매시 적용)

 

단, 다른 카드사 할인과 다른 점은 삼성카드는 동반인 할인의 경우, 매일이 아니라 매주 금, 토, 일만 가능하다는 점

 

 

(4)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 주의 : '17년 10월 10일까지만 진행 됨

 - 대상 : 롯데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

 

■ 내용을 보면

본인은 주간권은 2만 3천원, 야간권은 1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는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구매나 온라인 예매 모두 가능함

 

 

[종합해 보면]

KB 국민, 삼성, 롯데카드는 본인과 동반인에 대한 할인율이 모두 같으며, BC카드의 경우만 이 보다 몇백원 정도 비싼 정도입니다.

 

단, 다른 카드사는 동반인은 40% 할인되지만, 비씨카드의 경우는 동반인도 55% 할인된다는 점은 있는 데, 단점은 1일 선착순 2천명 제한이 있다는 점

 

선착순 현황에 대해서는 빨간 날에 BC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나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롯데월드 통신사 멤버십 할인 내용

 

 

 - 회원등급별로 할인율이 약간 달라짐

 - 통신사 할인은 상시적으로 진행됨

 

 

통신사 할인은 위의 카드사 할인과 달리, 본인도 동반인과 마찬가지로 연령대 (어른, 청소년, 어린이)를 구분해 할인율이 적용되는 방식이며,

 

통신사 멤버십도 동반인 할인이 있지만, 본인 할인받은 금액 만큼만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즉, 동반인 할인받은 건은 포인트 차감 없음)

 

 

1. T멤버십 자유이용권 상시 할인 (일 1회)

 - VIP, 골드회원 본인 40%+ 동반 3인 30% 할인

 - 나머지 회원 : 본인 40%+ 동반 3인 20% 할인 

 

 

[참고사항]

T멤버십 우수고객인 VIP와 골드회원 대상으로 하는 '내맘대로 PLUS'에서 혜택 제휴사를 '롯데월드'로 신청한 회원의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똑같이 6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 멤버쉽 포인트가 차감된 만큼 T멤버쉽 '두툼포인트'가 별도로 적립이 되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전부 합하면 실제 혜택이 매우 큼 (※ 관련글내 맘대로 PLUS란?)

 

 

 

2. KT 멤버십 자유이용권 상시 할인 (일 1회)

 - VIP 회원 : 본인 50%+ 동반 3인 30% 할인

 - 일반회원 : 본인 40%+ 동반 3인 20% 할인 

 

* 통신사 할인 공통내용

본인 멤버십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있기 때문에, 플라라스틱이나 모바일 멤버십 카드 (캡쳐본은 인정 안 됨)와 함께 본인의 멤버십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지참해야 한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고객센터에 문의 바람)


 

 

□  롯데월드 중, 고, 대학생 10월 할인

 * 기간 : 10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만

 * 단, 이 경우 '종일권'만 해당이 됩니다.

 

[이용방법]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를 하고 가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구매 제외), 학생 할인의 경우 공통적으로 동반인 할인은 없습니다. 

 

 

(1) 먼저, 중고생 온라인 특별 예매

 - 대상 : 중학생, 고등학생 본인

 

[내용을 보면]

청소년 기준, 정상가는 4만 5천원인 데, 온라인 예매 시 할인된 가격인 2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약 45% 할인)

 

단 롯데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중·고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원본'을 제시해야 함

 

 

* 다음 중, 1가지를 지참하면 됨

1. 학생증이나 청소년증

2. 재학증명서 : 학교명과 본인 이름이 나와 있어야 함

3. 청소년증 발급신청 확인서 : 발급일로부터 30일 내

 

 

(2) 다음은 대학생 온라인 특별 예매

 - 대상 : 대학생 본인

 

[내용을 보면]

대인 기준, 정상가는 5만 2천원인 데, 온라인 예매 시 할인된 가격인 2만 75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약 47% 할인)

 

마찬가지로 현장 매표소에서 본인이 대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원본'을 제시해야 함

 

* 다음 중, 1가지를 지참하면 됨

 

1. 학생증 및 모바일 학생증

 

2. 재학증명서 : 학교명과 본인 이름이 나와 있어야 함

 

■  마무리하며, 간단히만 보면

롯데월드 10월 할인 중, 카드사 할인, 통신사 멤버십, 학생 할인에 대해 지금까지 간단히 알아봤는 데, 이 중 카드사 할인이 할인율이 55% 이상으로 가장 높고 또한, 전월 이용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이 없기 때문에 가장 괜찮아 보입니다. 

 

BC 카드를 제외하고는 체크카드 회원도 똑같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단, 세부 내용에서는 카드사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중고생의 경우, 통신사 멤버십을 이용하기 보다는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매를 하고 가면, 멤버십 포인트 차감도 없고, 할인율이 5% 정도 더 높음 

 

■  관련글 더 보기

웅진플레이 10월 만원의행복

 

M포인트 10월 사용처 정리

 

참조 : 롯데월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