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THE CJ카드 혜택 및 큰 특징 (무실적 카드)

 

롯데 THE CJ카드 큰 특징 (무실적카드)

 

CJ 브랜드 헤택 및 부가 혜택 알아보기

 

빕스, CGV, 올리브영 등의 CJ 브랜드에서 집중적으로 할인 혜택이 있는 'THE CJ카드'는 현재 롯데, 하나, 신한, 삼성, KB 국민카드 등과 제휴하여 출시되어 있는 데, 혜택은 비슷하기는 하지만 카드사별로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그 중 롯데 THE CJ 카드의 큰 특징은 바로 무실적 카드라는 점 

 

단, CGV 1,500원 할인의 경우만 (월 1회/연 12회) 전월 이용실적 30만원↑이라는 조건이 있기는 하지만, 할인금액이 그리 크지 않아 굳이 이 카드로 CGV 할인을 받을 필요는 없을 것 같음

 

 

따라서, CGV 할인을 제외하면 전부 전월 이용실적 등의 조건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6천원 (비자)인 데, 국내전용의 경우 별도의 제휴 연회비 없이 기본 연회비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카드사의 카드가 여러 장인 경우, 기본 연회비는 회원별 1회만 청구되므로 (거의 모든 카드사가 이러한 규정이 있음), 현재 롯데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별도의 연회비 부담 없이 롯데 CJ카드의 원하는 혜택만 필요할 때 골라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겸용은 추가 연회비 1천원이 포함돼 있는 데, 롯데 THE CJ는 해외 이용에 대한 혜택은 없기 때문에, 굳이 해외겸용으로 발급받지 않아도 될 것 같음

 

 

■  THE CJ 롯데카드는 두 가지 타입

 - 연회비는 같으며, 홈페이지 등에서 발급받으면 됨

 

 

일반 롯데 THE CJ카드가 있고, 롯데 THE CJ (바로 DC)카드가 있는 데, 바로 DC로 발급받으면 롯데 자이언츠 경기 할인 등의 몇 가지 부가 혜택이 더 있어서, 이왕이면 바로 DC로 발급받는 게 좋습니다. (단, 바로 DC는 후불교통 기능이 필수라는 점은 있음)

 

 

[참고] 롯데 바로 DC란?

롯데카드 중, 일부 카드의 발급 고객을 위한 일종의 서비스로, 카드를 우편으로 배송 받기까지는 시간이 걸리므로, '제휴된 온라인 쇼핑몰'에 한해 구매하려는 제품을 미리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도록 신청 후, 1시간 내에 심사하여 '가상카드 번호'를 발급해 줍니다.

 


 

The CJ 롯데카드는 ① 핵심 혜택인 'CJ 브랜드 할인'과 ② 부가 혜택으로 구성 되는 데, 먼저 핵심이 되는 CJ 브랜드 할인부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롯데 씨제이 카드는 전월 실적 등의 아무런 조건 없이, CGV 할인을 제외한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의 무실적 신용카드입니다.

 

 

□  롯데 더 CJ카드의 기본 혜택

 - 다양한 CJ 브랜드에서 혜택을 제공

각 CJ 브랜드별 할인 혜택을 보면, '현장 할인'과 '청구 할인'이 있는 데, 현장할인은 결제 시 바로 혜택이 적용되는 방식이며 (=즉시 할인), 청구 할인은 나중에 카드대금 명세서를 받을 때, 할인받은 금액이 차감되어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1. 먼저, CJ 외식 브랜드 : 20% 현장 할인

 - 일 1회이며, 1회 결제금액 20만원까지 혜택

   (장점 : 브랜드별 각각 일 1회 적용된다는 점)

 - 또, 결제금액의 2%를 CJ카드 적립금으로 적립

 - 단, 백화점 및 대형마트 내 매장 제외

 

[할인 대상]

빕스, 비비고,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한쿡, 더 스테이크 하우스, 카페소반

 

[나중에 추가한 내용]

올해 (2019년) 6월부터 할인 대상인 제휴사가 일부 변동이 있었는 데, 기존의 할인 대상인 '비비고'가 운영 종료됨에 따라 대신 한식뷔페 '계절밥상'이 20% 현장할인+ 2% 적립 제휴사에 포함되었고, 마찬가지로 1회 결제금액 2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즉, 1회 최대 4만원까지 할인)


▶  참고 : CJ카드 적립금 관련

 

일부 CJ 브랜드에서는 할인 혜택과 별도로 결제금액의 일정 비율만큼 'THE CJ카드 적립금'을 적립해 줍니다.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년),

 

CJ 그룹의 통합 멤버십인 'CJ ONE 포인트'와는 별도의 포인트이며, 적립금 내역은 CJ MALL에 회원 가입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이 2만점 이상이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도 있으며, 적립금 관련 자세한 내용은 'THE CJ카드'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2.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 10% 현장할인

 - 백화점 및 대형마트 내 매장 제외

 

3. CJ 오쇼핑, CJ MALL : 5% 청구 할인

 - CJ 오쇼핑은 방송& 카탈로그 통해 결제 시 할인

 - 한도 : 통합 월 최대 3만원 할인

 

[참고사항]

신규 발급회원 혜택으로 CJ MALL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4종을 맨 처음 1회 제공하며 (5천원, 1만원, 1만 5천원, 2만원 쿠폰), 발급 후 60일 이내에는 발급받아 이용하면 합니다.

 

 

4. 올리브영 : 결제금액의 10% 현장할인

 - 결제금액의 1%를 CJ카드 적립금으로 적립

 - 단,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내 매장 제외

 

 

5. CJ 엔시티 : 20% 현장 할인

 - 대상 : 인천/김포/김해/제주공항, KTX 역사 내

 - 결제금액의 2%를 더 CJ카드 적립금으로 적립

 - 일 1회, 1회 결제금액 20만원 한도 내 혜택

 - 단, 백화점 및 대형마트 내 매장 제외

 

[참고로 알아두기]

롯데 CJ카드는 한참 전에 출시된 카드라서 그런 지, 홈페이지 상에는 'CJ 엔시티' 할인이라고 되어 있는 데, CJ 엔시티는 CJ 푸드빌에 합병된 지가 꽤 되었음 (?)  

 

 

□  다음은 몇 가지 부가 헤택

 

 

롯데 더 CJ의 '기본 혜택'은 전부 씨제이 브랜드에 대한 혜택들이고, '부가 혜택'은 전부 롯데그룹과 관련된 혜택들인 데, 부가 혜택 (혜택이 엄청 좋은 건 아님) 중, 일부는 전월 실적 조건이 있는 데, 여기서는 무실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들만 정리하려고 합니다.

 

1. 롯데자이언츠 : 홈경기 입장권 20% 할인

 - 장점 : 본인+ 동반 1인까지 동일한 혜택

 - 방법 : 현장구매, 온라인 예매

 - 단, 포스트 시즌 경기 제외

 

2. 롯데리아, 나뚜루, 엔제리너스 커피

 - 내용 : 1,000원당 50원 현장 할인

 

3. 롯데닷컴 : 일부상품에 대해 5% 할인

 - 무이자할부 3개월 혜택

 

 

* 마무리하며 정리하면

 

롯데 THE CJ는 완전 무실적 카드는 아니지만, 거의 무실적카드로 이용할 수 있고, 기존 롯데 신용카드 회원일 경우, 별도의 연회비도 내지 않아도 됩니다.

 

주요 혜택은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에서 20% 할인, 뚜레쥬르, 투썸, 올리브영 10% 할인, CJ몰과 CJ 오쇼핑에서 5% 할인이 됩니다.

 

 

장점이라면, 대부분의 혜택들이 일 횟수 제한이나 정해진 할인한도 등의 제한이 거의 없어서 실제 할인받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즉, 실질적인 혜택)

 

또, 부가 혜택으로 조건 없이 롯데 자이언츠 입장권 할인 및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나뚜루에서 1천원당 50원 할인을 받을 수도 있음..

 

 

[참고] 롯데 GRANDE 카드 관련

 

롯데카드 중, 롯데 포인트 플러스 (그란데)는 독특한 특징이 있는 데, 일반적인 카드와는 달리 '무이자 할부'나 '세금 납부', '대학등록금 납부' 등에 대해서도 포인트 적립이 되는 아주 드문 경우입니다. (※ 관련글 : 롯데 그란데카드 혜택은?)

 


참조 : 롯데카드 홈페이지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