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갤럭시클럽 S8 가입방법 및 유의사항 정리

 

T갤럭시클럽 S8 프로그램 간단 정리

 

또한,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모션 내용 포함

 

SK 텔레콤에서 갤럭시S8과 S8 플러스 고객 대상으로 월 이용요금을 1년 동안 내면 (월 5,500원X 12개월), 1년 뒤에 최신 갤럭시S나 노트로 기기변경 시, 남아 있는 할부금을 면제해주는 'T갤럭시클럽S8' 프로그램 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휴대폰을 1년 단위로 자주 바꾸는 분들이 가입할 경우, 부담이 줄어들 수 있고 또, 중고폰을 직접 처리해야 하는 수고도 덜 수 있음 

 

티갤럭시클럽S8의 가입기간은 2017년 4월 7일부터 6월 30일까지인 데, 추후 상황에 따라 가입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는 자체적으로 '삼성 갤럭시클럽'을 운영했는 데 올해는 자체적으로 하지 않고, 각 통신사에 월 이용요금의 2,200원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하여 각 통신사별로 진행합니다.

 

명칭을 보면, SKT는 T갤럭시클럽 S8이며, KT는 갤럭시S8 체인지업, LG 유플러스는 U+ 갤럭시클럽인 데, 기본 골격은 거의 비슷합니다.

 

 

공통적으로 갤럭시 S8이나 S8 플러스를 구입한 고객이 프로그램에 가입하며 매달 월 이용요금을 내면, 1년 뒤에 갤럭시S 또는 갤럭시 노트의 최신 기종으로 기기변경 시 (중고폰은 반납 필수) 남아 있던 할부금을 면제해 주는 방식

 

먼저, T GALAXY CLUB S8 프로그램 가입대상 및 이용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본 후, 통신비 등의 혜택을 주는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모션에 대해서는 간단히만 다루려고 합니다.

 


 

□ SK 텔레콤의 'T갤럭시 클럽S8'이란?

 

 

갤럭시 S8이나 S8+를 구입 후, T갤럭시클럽 S8에 가입을 하여 (매달 월 5,500원 부과) 12개월 후에 새로 나온 갤럭시S나 갤럭시노트 시리즈로 기기변경할 경우, 남은 할부금이 전액 면제되는 프로그램

 

즉, 본인이 사용하던 휴대폰을 1년 이후 반납하면서, 최신 갤럭시폰으로 기기변경할 경우, 갤럭시 S8 단말기의 잔여 할부금이 면제되어 (개통 시, 출고가의 최대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면제) 

 

특히, 휴대폰을 1년 주기로 교체하는 분들의 경우, T갤럭시클럽 S8을 잘 활용하면 휴대폰을 바꾸는 데 부담이 덜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중고폰을 직접 처리할 필요도 없어져, 간편해짐)

 

 

(1) 가입 대상은?

갤럭시 S8이나 S8+ (중고폰X)로 SK 텔레콤에 신규가입 또는 기변 고객 중, SKT에서 제공하는 24개월 할부제도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 할부이자는 연 5.9%)

 

 

(2) 가입 방법은?

가입은 신청서 작성이 필수이기 때문에 전국 SK 텔레콤 지점에서만 할 수 있으며, 해지는 SKT 지점과 고객센터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3) 월 이용요금 : 5,500원 (VAT 포함)

 

일단 7,700원이 청구된 후, 2,200원이 할인되는 방식이며 다른 통신사보다는 좀 비싼 편.. 참고로 KT의 '갤럭시S8 체인지업'과 LG 유플러스의 'U+ 갤럭시클럽'의 경우, 둘 다 월 이용요금이 3,300원으로 더 저렴합니다. (통신사별로 월 이용료의 2,200원씩은 삼성전자가 부담한다고 함)

 

T갤럭시클럽 S8 프로그램 유지 시, 12개월간 월 이용료가 청구되며, 13개월 (가입일 포함 366일)부터 24개월까지는 별도의 이용요금 청구는 없음.. 

 

단, 중간에 마음이 바뀌어 1년 후, 기기변경하지 않고 휴대폰을 24개월까지 계속해서 이용한다고 해도 월 이용료는 환불 안 되니 주의 

 

 

(4) 남은 단말기 할부금 면제 방식

프로그램 가입 후, 13개월부터 24개월 내에 이용중인 휴대폰을 반납하면서 출시 1년 내의 최신 갤럭시S나 노트 시리즈 신규 휴대폰을 기기변경할 경우, 단말기 검수 후, 남은 단말기 할부금이 면제

 

※ 이용기간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출고가 (80만원)의 최대 50%를 면제

 

 

[참고로 알아두기]

1. 약정 없이 쓸 수도 있지만, 선택약정 시 20% 요금 할인

 - 즉, T단말기 지원금 약정을 선택한 경우는 가입 불가

 

2. 프로그램 가입일로부터 24개월이 경과되면 자동 해지

 

3. 휴대폰 명의 변경할 경우 T갤럭시클럽 S8은 자동 승계

 

 

 

- 연회비 : 마스터, 유니온페이 2만원 -

 

□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모션 진행 중

 - 프로모션 기간 : 2017년 6월 30일까지

 

SK 텔레콤과 제휴된 T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로 휴대폰 단말기의 50%를 장기할부 (= 라이트 할부)로 결제할 경우, 매달 전월 카드 실적에 따라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1만 5천원 할인,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이면 2만원 할인으로 혜택이 다른 카드 대비 통신비 할인이 큰 편입니다.

 

 

만약, 해당 고객이 티갤럭시클럽 S8에 가입할 경우, 자동으로 'T GALAXY CLUB ZERO'에 가입이 되어 최대 12개월 동안 매월 추가로 3천원씩의 할인 혜택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T삼성카드 (갤럭시8 에디션2) 부가혜택

 

1. 대중교통 및 택시 : 5% 할인

 - 한도 : 통합 월 최대 5천원 할인

 - 조건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2. 모든 커피전문점 : 5% 할인

 - 한도 : 통합 월 최대 5천원 할인

 - 조건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본문에서는 '티갤럭시클럽 제로' 혜택 중, 통신비 3천원 추가 할인에 대해서만 다뤘지만, 실제 'T갤럭시클럽 제로'는 내용이 더 다양한 데,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그리고, KT와 LG U+가 운영하는 GALAXY CLUB과도 이용요금이나 혜택 등을 꼼꼼히 비교해 본 후, 본인과 잘 맞는 걸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  참고로 알아두면 좋은 내용

 - T멤버십카드 종류별 혜택은?

 

참조 : 티월드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