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헬로비전 국민 리멤버카드로 할인 받기


CJ 헬로비전 국민 리멤버카드로 할인 받기


CJ 헬로비전 (헬로모바일 포함)과 제휴된 카드는 여러가지가 있는 데, 그 동안은 하나 1Q 리빙카드 (헬로비전)와 우리 위비 할인카드 (헬로비전)가 혜택이 가장 좋았습니다.



참고로, 헬로모바일은 'CJ 헬로비전'에서 운영하는 알뜰폰 통신사이며, CJ 헬로비전은 국내 케이블 TV 업계 1위인 회사이기도 한 데, 케이블 TV와 인터넷, 인터넷 전화 등이 주요 업무입니다.


따라서, CJ 헬로비전 제휴 할인카드라고 하면 할인 대상이 ① 케이블 TV나 인터넷 요금 또는 ② 헬로모바일 휴대폰 요금이 됩니다. 




두 카드의 공통점은 통신비 할인 프로모션 기간 중에 카드를 발급받은 후, 전월 이용실적이 1건 이상 (단 1원 이상이면 됨)만 되면, 다음달에 5천원~ 1만원을 할인을 해 주는 방식인 데, (단, 통신요금을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 필수)


둘의 장점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너무 간단하다는 점과 자동납부되는 통신요금의 금액이 얼마 이상 되어야 한다는 제한 조건이 전혀 없으면서 할인금액이 꽤 크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 단, 각 카드사 홈페이지가 아닌 헬로비전이나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신청을 해야만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의 차이점이라면 하나 1Q 리빙과 제휴된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을 만족할 경우, 월 5,000원씩 X 총 24개월간 할인이 제공되는 방식인 반면, 위비 할인카드와 제휴된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만족 시, 월 10,000원씩 X 총 12개월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전체 할인금액 둘 다 총 12만원으로 같으며, 두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기준, 하나 1Q 리빙은 8,000원이며, 우리 위비카드는 10,000원으로 하나 원큐 리빙카드가 약간 저렴했음



물론, 보통 빨리 할인받는 게 더 낫기 때문에 '위비카드'를 선택할 수 있지만, 하나 1Q는 하나카드를 대표하는 카드라서 괜찮은 이벤트가 자주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부터 우리 위비카드는 CJ 헬로비전 뿐 아니라, 다른 대부분의 (?) 통신사들과도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서, 각 통신사 홈페이지 공통적으로 '제휴카드 안내'에서 위비카드는 빠진 것 같고..  


따라서, 이제 CJ 헬로비젼 고객을 위한 혜택이 정말 괜찮은 카드는 하나 1Q만 남게 되었는 데, 바로 최근에 국민 CJ 헬로비전 리멤버 (Re*member) 카드가 헬로비전 제휴카드 라인업에 새로 포함이 되었답니다.



리멤버카드 또한 통신요금 할인 혜택이 다른 카드에 비해 꽤 '괜찮은' 편이라서 오늘은 국민 리멤버카드의 프로모션 내용 및 카드 기본혜택 네 가지에 대해 자세히 정리하려고 합니다.



□  CJ 헬로비전 자동납부 할인 프로모션

 - 기간 : 2017년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EVENT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KB 국민 리멤버카드를 발급받아 통신요금을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 (헬로비전 요금 또는 헬로모바일 요금 중 하나)이며


국민카드 홈페이지가 아닌 (홈페이지에는 리멤버카드에 대한 안내가 전혀 안 나와 있음) 씨제이 헬로비전이나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신청을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특히 이 점 주의 바랍니다. (※ 단, 전용 상담센터 1670- 8440에서도 신청 가능함)


원래 통신비 자동납부 신청도 카드사가 아닌 '통신사'에서 하는 것이므로 CJ 헬로비전이나 헬로우모바일 홈페이지 등에서 하면 됩니다.



■  매월 통신요금 할인 제공되는 방식


1. 일단, 헬로비전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월 5,000원 할인

 - 하나 1Q 카드와 달리 전월 실적 1건 이상도 필요 없음

 - 발급 다음달 18일까지 자동이체 등록시 최대 24개월간 혜택


2. 단,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7,000원씩 추가 할인 



따라서, RE*MEMBER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통신비 월 1만 2천원 할인과 함께, 리멤버카드의 기본 혜택인 주유, 영화, 외식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 때, 전월 실적은 전월 1일~ 말일까지의 일시불+ 할부금액을 말하며 단, 헬로비전 (헬로모바일) 통신비 할인받는 건과 공과금, 세금 납부, 선불카드, 상품권 구입, 대중교통 이용금액은 전월 실적에서 제외


특히, 헬로비전 (헬로모바일) 통신요금이 전월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 주의



□  CJ 헬로비젼 리멤버카드 혜택



-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원 (MASTER) -

- 국내전용으로는 별도로 발급이 안 됨-


[참고로 알아두기] 


국민 리멤버카드는 사실 최근에 출시된 카드는 아니고, 오래전에 출시된 후, 단종된 카드인 데, 헬로비전 통신비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부활 (?)한 것 같습니다.


제 기억에는 독특하게 리멤버카드 혜택 중, 일부 혜택만 전월 이용실적 조건이 있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었고, 나머지 혜택 (영화 할인 등)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었던 걸 아는 데, (어쩌면 무실적 카드?)


일단, 통신비 1만 2천원 할인을 받기 위해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을 만족할 경우, 기본혜택 네 가지도 다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카드 혜택은 다음의 4가지로 구분



(1) GS 칼텍스 : 리터당 70원 할인 (LPG 제외)

 - 주유금액 일 10만원, 월 25만원까지 혜택 적용

 - 단, 경유&등유는 휘발유가로 환산하여 적용됨



(2) 빕스, 한쿡 : 15% 할인

 - 한도 : 일 1회, 월 20만원 이내 할인

 

기전에는 차이나팩토리도 15% 할인되었으니, 올해 5월에 폐점되었고,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매장은 몇 군데 남아 있기는 하지만, 딜라이트점은 할인 적용이 안 됨


[장점을 보면]

리멤버카드는 청구할인 방식이라, 통신사 멤버쉽 할인 또는 빕스, 차이나팩토리의 경우, CJ ONE 멤버십과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3) 인터파크 영화 예매 시, 건당 4천원 할인

 - 횟수 : 월 2회, 연 8회까지


[참고사항] 

인터파크 영화 예매 시, 티켓 1매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하며, 만약 예매 취소 시에는 1천원의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 알아두기.. 


따라서, 예매 수수료를 감안하면 실제 건당 4,000원이 아닌 3,500원 할인이라고 보면 될 것 같음



(4) 백화점, 대형마트 업종 2~3개월 무이자할부


 - 내용 : 해당 업종에서 5만원↑ 구매 시, 적용됨

 - 농/ 수/ 축협 직판장 및 공무원 연금매장 포함

 - 단, 임대매장이나 온라인몰, 문화센터 등 제외



■  마무리하며 간단히 정리하면,,




현재 시점에서 헬로비전 (헬로모바일) 통신비 할인 혜택이 큰 제휴카드는 하나 1Q 리빙카드와 본문에서 정리한 KB 리멤버카드 두 가지라고 볼 수 있는 데


하나 1Q 리빙카드는 자동이체 후, 전월 실적 1건 이상이면 월 5천원씩 할인받을 수 있으며, 리멤버 카드는 전월 실적이 아예 없어도 자동이체만 하면 일단 5천원은 기본 할인이 되며, 만약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7천원 할인이 추가되어 월 1만 2천원 할인되는 방식입니다.


연회비를 보면 하나 원큐는 국내전용 8천원, 국내외겸용 1만원이며, 국민 RE*MEMBER는 국내외겸용 1만원 한 종류로만 발급이 됨



다시 말씀드리면 최고의 특징은 카드를 발급받은 후, 통신비를 자동이체만 걸어 놓아도 기본적으로 월 5천원X 24개월간 할인이 된다는 점 (물론, 해당 기간 동안 연회비는 내야 함)



따라서, 리멤버 카드는 전월 실적이 30만원이 넘으면, 통신비 1만 2천원 할인과 리멤버카드 기본 혜택인 주유, 외식, 영화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는 데 다만, 전반적인 카드 자체의 혜택면에서는 리멤버카드에 비해 하나 1Q 리빙카드가 혜택이 다양하며 더 낫다고 봅니다.


리멤버카드는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되는 그런 카드는 아니고, 혜택이 매우 단순하며, 특히 주유 리터당 70원 할인이 제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알아두기]

일반적으로 혜택이 좋다고 할 수 있는 신용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보통 월 통합 할인한도가 1만원 정도 주어지는 데, 리멤버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확정금액인 1만 2천원이 할인됩니다.


통합 할인한도가 1만원인 경우, 실제 한 달에 할인받는 금액이 얼마나 될 지도 모르며, 만약 최대 한도만큼 혜택을 다 받으려면 혜택이 제공되는 곳을 찾아다녀야 한다는 점에서 확정금액 1만 2천원 할인하고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통신요금 할인 프로모션이 경쟁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데, 이러한 기회를 잘 활용할 경우, 통신비 절약에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또한, 바로 최근에는 LG U+ 휴대폰이나 LG U+ 인터넷, IPTV 등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하나 LG U+ 빅팟카드'란 게 나왔는 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 7천원이나 할인이 되어 아마 현존하는 통신비 할인카드 중, 할인금액이 제일 큰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LG 유플러스 고객만을 대상으로 단독 진행되는 건지, 아니면 하나 1Q카드나 위비카드와 같이 하나 빅팟카드가 다른 통신사로 제휴를 넓혀 나갈 지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  추천글 정리

하나카드 원큐 LIVING 혜택 정리

LG U+ 빅팟카드의 특징 및 장점


참조 : 국민카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신고

댓글(2)

  • bc1800 2017.08.28 13:05 신고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 걸어뒀습니다. 혹시 아파트 관리비가 공과금으로 분류되나요? 5000원만 할인 된 것 같아요.

    답글 수정

    • BlogIcon 일로일로 2017.08.28 13:58 신고

      그렇지는 않을 걸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데도 5천원만 할인되셨다는 말씀이시죠?

      수정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