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투자증권 QV (큐브) 체크카드 특징&장점

 

NH 투자증권 QV (큐브) 체크카드 혜택

 

NH 투자증권에서 올해 QV TABLE 체크카드를 출시했는 데, 큰 특징은 일반형태도 있지만, 'OTP 일체형 (=결합형) 카드'로 발급받을 수 있다는 점과 (현재 무료발급 이벤트 진행중)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생활패턴에 맞추어 점심시간 대에 음식점 및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20%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OTP란 '1회용 비밀번호 생성기'를 말하는 데 일반 보안카드에 비해 보안성이 더 좋고, 훨씬 큰 금액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즉, 보안카드 대용으로 쓰임) 

 

종류로는 휴대용 OTP과 카드 일체형 (=결합형)이 있는 데, 아무래도 지갑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일체형이 훨씬 편리합니다.

 

 

증권사에서 발급하는 대부분의 체크카드는 혜택면에서 웬만한 신용카드와 비교해도 더 나은 데 (물론, 다 그런 건 아님), 

 

NH 투자증권의 큐브 테이블 체크 역시 마찬가지이며, 제가 보기에는 증권사 체크카드 중에서도 혜택이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합니다.

 

참고로, 증권사 체크카드를 쓸 때의 장점은 결제계좌를 CMA 계좌로 하기 때문에, 금액과 관계 없이 하루만 맡겨도 연 1% 이상의 이자가 붙는다는 점이며, 은행의 입출금통장의 기능을 전부 다 합니다 (※ CMA, MMF, 입출금통장 차이)

 

 

■  참고로 알아둘 점

 

NH 투자증권 큐브 테이블 체크는 별도의 연회비는 없으며 국내전용으로만 발급이 되는 데, 발급 신청은 QV MTS나 NH 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 앱인 QV Branch에서 하면 됨..

 

할인받은 금액은 결제계좌로 캐시백이 되며, 온라인 결제를 할 때는 NH 투자증권이나 위탁업체인 BC카드를 선택한 후, 결제하면 됩니다.

 

참고로, NH QV 체크카드로 현금을 인출할 때는 NH 농협은행 (지역 농·축협 포함) CD기나 ATM기에서 하면, 수수료가 24시간 무료입니다.

 


 

 

NH QV TABLE 체크카드 혜택

 

 

NH 큐브 체크카드 혜택은 딱 한 가지로 매우 간단하며, 할인 혜택은 전월 1일~ 말일까지 이용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월 통합 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가지 특징은 NH 투자증권의 연금형 상품에 가입할 경우, 통합 할인한도가 20% 늘어난다는 점

 

전월 실적 계산할 때는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상품권 구매는 제외되는 데, 제외 항목은 일반적인 카드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  전월 실적별 통합 할인한도 보기

- 통합 할인한도 범위 내에서만 할인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 최대 1만원 할인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 최대 2만원 할인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 최대 3만원 할인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최대 5만원 할인

(단, 조건 만족하면 할인한도 20% 늘어남)

 

통합 할인한도가 웬만한 신용카드와 비교해도 큰 편이며 또한, 다른 카드와 달리 할인받는 조건이 전혀 까다롭지 않아서, 매달 주어지는 통합한도 만큼 실제 할인받기가 상당히 쉽게 되어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 즉, 혜택이 매우 실질적이라고 생각함)

 

 

* 혜택은 점심시간 할인 한 가지

- 점심시간 음식 및 커피 업종 20% 할인

 

[내용을 보면]

점심시간인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① 음식점 업종과 ②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시점 기준

 

한도는 건당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되므로, 결제금액 1만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셈 (※ 장점 : 횟수 제한 없다는 점)

 

[신규 발급회원]

발급월의 다음달 말까지는 이용실적 30만원 미만이어도 통합 할인한도 1만원 기본 제공

 

■  통합 할인한도 20%를 추가로 받으려면?

 - 연금형 상품에 연 400만원↑ 납입하며 됨

 

 

- 대상 : 연금저축, IRP, 퇴직연금 -

 

* 적용방식 및 적용기간

당해년도 납입한 금액이 400만원 이상 되는 날의 다음달부터 12개월간 통합 할인한도가 20% 늘어나며, 주의할 점은 금액 인출 등으로 '기준금액' 이하로 줄어들 경우, 다음달부터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통합 할인한도를 추가로 받는 기간 내에, 다음해 기준까지 만족할 경우 (연 납입금액 400만원 이상), 혜택 기간이 12개월 더 늘어난다고 함

 


 

 

OTP 일체형 카드 무료 발급 관련

 

*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

* 참고로, 중간에 한 번 연장되었음

 

 

[내용을 자세히 보면]

NH QV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 OTP 결합형 카드를 발급 신청한 고객은 무료 발급해 주는 데 단, 선착순으로 2만장 발급이 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함

 

참고로, 원래 일반형은 무료이지만 OTP 결합형 카드로 발급받으려면, 발급 수수료가 1만 1천원입니다 (단, NH 투자증권 우수고객은 원래 면제)

 

 

 

■  다른 증권사 카드 관련글

유안타 체크카드 종류는 3가지

SK증권 LUNCH 체크 장·단점

 

참조 : NH 투자증권 홈페이지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