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3월 만원의 행복 정리 (나혼자 산다 패키지)

 

하나카드 3월 만원의 행복 간단 정리

 

나혼자산다 패키지 및 유의사항 정리

 

하나카드 3월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Ha나 혼자 산다' 패키지 상품을 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건 데, 나혼자 산다 패키지 상품은 롯데시네마 1인 영화예매권과 롯데리아 데리버거 세트,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돈 만원으로 혼자 영화와 식사, 커피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나혼자 패키지'라고 명칭을 붙인 것 같음

 

 

* 만원에 즐기는 싱글 라이프

 

 

'나 혼자 산다 패키지'는 하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데, 법인 및 선불카드는 제외됩니다. (※ 물론, 구. 외환카드와 구. 하나SK카드 포함)

 

이번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18년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1인당 최대 2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냥 구매할 수 있는 건 아니고, 매일 오전 11시 11분부터 선착순 111세트씩만 한정 판매하는 방식인 데, 오늘은 첫 날이라 그런지 (?) 불과 3분도 안 되어 마감이 됨^^:: (아마 무지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패키지 구매 방법]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1Q 페이 앱 내의 '하나컬처'를 통해 하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단, 선착순 한정)

 

각각의 모바일 쿠폰별 정가를 보면 롯데시네마 1인 예매권은 1만원 (주말 기준), 롯데리아 데리버거 SET는 4,700원,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는 4,100원입니다.

 

 

전부 합하면 1만 8,800원이므로 1만원에 구매한다면, 정상가 대비 약 47% 할인받는 셈이 되어 거의 반값 할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쿠폰 (기프티콘)으로 발송되며,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0일 간입니다. 구매 후 취소나 환불이 안 되며, 이벤트성 쿠폰이라 기간 연장이 안 된다고 함

 

 

* 모바일쿠폰 3가지를 패키지로 만원에 판매

 

 

 

■  각각의 모바일 쿠폰별 유의사항

 - 매일 오전 11시 11분부터 선착순 111세트 판매

 - 이벤트 기간 내 1인당 최대 2세트 구매 가능함

 

 

- 기간 : 2018년 3월 2일~ 3월 31일까지 -

 

* 1인 패키지 구성 자세히 보기

 

 

물론, 기본 취지는 단돈 만원에 나 혼자서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것이 맞지만, 만약 같이 할 사람이 있다면 두 세트를 구입하여 함께 영화 보고, 식사하고, 커피 마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음

 

※ 단, 앞서 말씀드렸지만, 선착순 방식이라 무지 서둘러야 함

 

 

(1) 먼저, 롯데시네마 1인 예매권

 - 특징 :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예매 가능

 - 2D 일반영화만 해당되며, 특별관 제외

 

[이용방법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예매하면 되며, 온라인 예매 시 할인/결제수단-> 관람권-> 기프티콘 선택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유효기간은 다른 모바일쿠폰과 마찬가지로 구매일로부터 60일 동안인 데, 유의할 점은 예매일이 아니라 '관람일' 기준이라는 점

 

 

(2)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

 -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 중복은 안 됨

 

 

(3)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쿠폰

  - 다른 할인이나 쿠폰과 중복은 안 됨

  -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 불가

 


*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관련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공통적으로 매장별 상황에 따라 같은 금액의 다른 제품과 교환 가능하며, 만약 가격이 더 비싼 제품으로 교환할 경우, 추가금액을 내면 된다고 합니다. 두 군데 모두 공항이나 리조트, 휴게소 등의 특수매장은 쿠폰 사용이 안 됨

 

 

 

■  참고로 알아둘 내용

SK 플래닛이 운영하는 '시럽 앱'이나 'OK 캐쉬백 앱'을 보면 위의 3가지 모바일쿠폰 모두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하는 데, 보통 할인율이 25% 정도 됩니다.

 

단, 하나카드 3월 만원의 행복의 '나혼자 산다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이 보다 두 배나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데, 다만 1인당 1SET 구매가 아니라 선착순이라는 점이 좀 아쉬움..

 

 

[참고사항]

'하나컬쳐'에서 패키지를 구매해야 하는 데, '하나컬쳐'란 원래 매월 인기공연을 선정하여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특별 할인가로 공연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 뮤지컬이나 연극 등의 인기공연에 대해 주기적으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함

 

참조 : 하나카드 컬쳐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