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은? (프로모션 포함)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출시 기념 프로모션 내용 포함

 

우리카드와 네비버페이와 제휴해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를 출시했는 데,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어디서나 결제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따라서, 부담 없이 쓸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지난 2월에 네이버페이의 첫 번째 제휴카드였던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발급 중단되면서, 출시됐는 데, 이 또한 혜택이 다른 체크카드에 비해 훨씬 괜찮음

 

 

[참고]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관련

 - 특징과 혜택을 간단히만 보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1% 적립되며, 적립한도는 '월 최대 1만점까지'입니다. (즉, 월 결제금액 100만원까지 1% 적립) 

※ 별도의 연회비는 없음

 

또 다른 특징은 포인트 적립 안 되는 항목이 GIFT카드 구매, 선불카드 충전 정도 밖에 없어서, 거의 모든 결제건이 다 적립된다고 봐도 무방하다는 점 (생각보다 이 부분이 정말 유용함)



참고로, 현재 네이버페이와 제휴된 체크카드로는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 외 케이뱅크와 제휴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 (줄여서, '케네카드'라고 함)가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은 글 맨 하단의 관련글 더 보기 참고

 


 

■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카드 관련

반응형

 

 

먼저, 알아둘 점은 '네이버페이 우리 체크는 체크카드'이지만 연회비가 5천원 있다는 점이며, 단 올해 (2020년) 12월 31일 내에 발급받을 경우, 첫 해 연회비는 면제됩니다.

 

[참고] 기존에도 연회비 있는 체크카드가 몇 종류 있었는 데, 일반적인 생각과는 달리 연회비가 있었지만 혜택은 그냥 평범한 수준이었습니다. 

 

단,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는 혜택이 괜찮고, 특히 출시 기념 프로모션 기간인 올해 연말까지는 더 괜찮음

 

 

@ 출시기념 프로모션 기간 내 혜택

  - 기간 :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

 

 

- 국내 이용에 대한 혜택이 추가 됨 -

 

[내용을 자세히 보면]

원래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는 전 가맹점에서 1% 적립되며, 적립 한도는 '국내 이용'과 '해외 이용'을 구분하여, 각각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즉, 최대로 하면, 월 2만점까지 적립 가능)

 

단, 올해 12월 31일까지는 국내 결제금액에 대해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국내 결제금액 기본혜택에 0.5%가 추가 적립되며, 추가 적립한도는 월 5천점까지

 

따라서, 국내 가맹점 결제건은 올해 연말까지는 적립률이 1%가 아닌 1.5%이며, 적립한도는 월 최대 1만점이 아닌, 월 최대 1만 5천점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단, 해외 가맹점 혜택은 기존과 같이 1% 적립에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되며, 내년 1월 1일부터는 원래의 혜택으로 돌아갑니다.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받은 후, 발급월의 다음달 말일까지 결제금액 합산 1만원 이상만 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결제계좌를 우리은행 계좌로 한 경우는 합산 5천원 이상이면 혜택 받을 수 있음

 

 

@ 다시 정리하면,

출시 기념 이벤트인 ㉠ 국내 가맹점 추가 적립과 ② 연회비 캐시백은 둘 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데, 다만 국내 가맹점 추가적립 혜택을 오랫동안 받으려면, 빨리 발급받을 수록 유리

 

※ 출시기념 이벤트는 우리카드 신규회원만 대상이 되는 건 아니고, 발급받은 회원 모두 적용

 


 

□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은?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마스터) 모두 5천원이며, 해외겸용으로 발급받아야, 해외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계좌는 우리은행 계좌 뿐 아니라, 네이버페이 간편계좌에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다른 은행 계좌도 연결 가능하여, 보다 편리함

 

 

- 별도의 가족카드 발급은 안 됨 -

 

 

▶ 혜택은 다음의 3가지로 구성

 - 포인트 적립은 원래의 기본혜택 내용

 

 

 

발급대상은 만 17세 이상부터이며, 후불교통 카드 기능은 만 18세 이상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카드 기존 보유 회원이 추가 발급하는 경우도 연회비는 '카드별로' 각각 청구된다고 함 (즉, 기본 연회비 면제 없음)

 

발급 신청은 네이버페이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되며, 신청 절차가 매우 간단하게 되어 있어, 금방 끝납니다.

 

 

참고로, 발급 완료되면,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자동 등록되어, 우편으로 카드를 받기 전에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는 가능합니다. 

 

단,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카드를 받기 전에는 국내 가맹점에서 '150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할 수 있음

 

혹시 헷갈릴 수 있어서 말씀드리면,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온/오프라인에서 다 결제 가능합니다.

 


 

▶ 3가지 혜택 하나씩 알아보기

 - 포인트 적립은 원래의 기본혜택 내용

 

(1) 모든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1% 적립

 - 장점 :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적립

 

* 월 적립한도는 국내, 해외 둘로 구분

- 적립한도는 각각 월 최대 1만점 적립

 

 

당월 1일~말일까지 포인트 적립분은 다음달 15일경 본인의 네이버 계정에 일괄 적립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처 등의 자세한 내용은 N PAY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 포인트 적립 안 되는 항목 (중요)

국세/지방세/공공요금, 4대 보험, 아파트 관리비 (임대료 포함), 대학(원) 등록금, 상품권, GIFT카드, 선불카드 구매·충전 등은 적립 제외 

 

(2)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 본인에 한해 통합 월 1회, 연 2회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포인트 적립은 전월 실적과 관계 없지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받으려면 전월 (1일- 말일)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다음달 (1일- 말일)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해외출장 등을 갈 계획이 있는 분들은 해외에 나가기 '전달에' 이용실적 30만원을 채운 후, 라운지를 이용하면 될 것 같음

 

장점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을 따질 때, 제외되는 항목이 없다는 점이며, 이용 가능한 전 세계 라운지 및 자세한 이용방법은 '더 라운지 멤버스' 앱/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을 간단히 보면

- 더 라운지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방식

 

 

발급받은 라운지 이용권은 발급 후, 24시간 동안 유효하며,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물론, 취소 후에는 다시 재발급 가능하며, 취소된 라운지 이용권은 이용 가능 횟수에서 차감되지 않음

 

 

(3) 해외 이용 수수료 : 건당 0.5달러 면제

 - 조건 없이 언제나 받을 수 있는 혜택

 

 

해외 결제할 때 (직구 포함), 국제 브랜드사 (MASTER) 수수료 (결제금액의 1%)는 부과되지만, 우리카드가 부과하는 해외 이용 수수료 (결제건당 0.5달러)는 면제 (국내전용 발급 시는 제공 안 됨)

 

 

■  다음은 몇 가지 알아둘 점

 

1. 포인트 유효기간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방식이 많이 독특한 데, 마지막 포인트 적립일 또는 사용일 또는 충전일로부터 유효기간이 10년 더 늘어납니다.

 

예를 들어, 올해 5월에 적립 받은 적 있다면 (이벤트 적립 포함) 유효기간은 5월부터 다시 10년 간이 됨 (유효기간이 거의 없는 것과 같음)

 

2. 신규 발급 회원은?

카드 수령 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 되는 그 '다음날'부터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 보기

연회비 있는 체크카드의 혜택은?

 

K뱅크 네이버페이 체크 장단점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혜택 정리

 

참조: 우리카드, N PAY 홈페이지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