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말하는 린스 (rinse)는 콩글리시

흔히 말하는 린스 (rinse)는 콩글리시

 

남자분들은 보통 샴푸로만 머리를 감는 경우도 많지만, 보통 여자분들은 샴푸를 한 후, 린스까지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우리가 흔히 쓰는 린스 (rinse)란 단어는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머리에 윤기가 나게 한다는 그런 의미는 없고, 단지 '헹구다'라는 뜻만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말하는 린스는 영어로는 conditioner가 되며,

 

(또는 머리에 하는 것이기 때문에 hair conditioner 라고도 함)


또, 린스한 후에 하기도 하는 트리트먼트 또한 영어로 하면 마찬가지로 conditioner가 됩니다.

 

 


 

다시 말하면, 우리가 흔히 쓰는 린스 (rinse)란 말은 대표적인 콩글리쉬

 

 

[예문 보기] 

린스로 머리 감았어? : Did you wash your hair with conditioner?

 

그건 린스가 아니라 트맅먼트야 : That's a conditioner not a rinse.  

 

 

● 헷갈리는 영어 정리

 

neighborhood의 정확한 의미

 

neighbor와 neighborhood 비교 (이웃 영어로?)

neighbor와 neighborhood 비교 두 단어는 의미 차이가 꽤 큽니다 영어 단어 neighbor와 neighborhood는 문장에서 볼 때마다 헷갈리고, 웬지 비슷한 의미일 것 같지만, 두 단어는 의미 차이가 꽤 있습니다. (즉,

ilikeen.tistory.com

 

marriage와 wedding 간단 비교

 

marriage, wedding 간단한 차이 (결혼 영어로?)

marriage와 wedding 간단한 차이 결혼, 결혼식, 결혼기념일 영어로? '결혼'을 영어로 하면, marriage나 wedding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은 데, 사실 두 단어는 분명한 차이가 있는 단어입니다. 단, 문제는

ilikeen.tistory.com

 

How about?, What about? 차이

 

How about?, What about? 뜻 쉽게 비교

How about?, What about? 두 표현의 뜻 쉽게 알아보기 How about..?와 What about..?는 실제 일상회화에서 많이 쓰이는 유용한 표현이라, 제대로 알아두면, 말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둘 다 상대방에게 제안할

ilikeen.tistory.com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